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근데 만약 지금 ppp에 프레이 있으면 어땟을거같음??
가고일 | L:0/A:0
LV41 | Exp.83%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583 | 작성일 2014-09-01 11:41:00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근데 만약 지금 ppp에 프레이 있으면 어땟을거같음??

뭐 전세에 지장이 있었을까요??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5/A:154]
서쪽의리프르
전세에 지장은 있었을 듯.

프레이가 레오죽이고 ppp 사람들 다 죽였을듯..
2014-09-01 14:15:33
[추천1]
스타벅
일단 프레이가 레오 죽이고 드라이 죽이는 건 확정
2014-09-01 14:29:58
[추천0]
lIll
전세에 지장은 없었을듯. 프레이도 앤처럼 다수에 취약하고 체력 딸릴거 같아서...
솔직히 프레이가 황제나 마리아처럼 함대랑 정면에서 다이다이까는 그런 타입은 아니잖아요.
대신 기사전은 안심하겠죠.
2014-09-01 16:29:18
[추천0]
느헐
전세에 지장있을건 당연한 것.

레니만 내려와도 전장이 뒤집힐 텐데 그보다 더하다고 평가받는 프레이라면 충분함.
일단 레니가 광역기술인 마가 있어서 잘 모르겠는데

위로 가기위해 검을 주고 받았던 프레이가 과연 마에 못미칠까? 아니라고 봄.

흑파에 대한 정보도 없는 와중에도 흑파가 청적파보다 우위라고 평가받고 있는데 이걸 안쓴다고해도 청적합일만으로도 북부 AL에선 막을 애가 없음.
답없는 공간전투를 구사하는 프레이가 공간에 제약받을 일도 없고
2014-09-01 17:04:45
[추천0]
[L:46/A:119]
nup
푸른꽃으로 전쟁 끝냈을듯
2014-09-01 17:25:53
[추천0]
칠무산
푸른꽃 컨트롤+최강의실력
ㅇㅇㅇ
2014-09-01 18:34:20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각종 단체및 조직 설명-2차수정 [19]
여우같은놈
2014-08-31 1 0
정보공지
떡밥 정리 (17년 7월 수정) [16]
시온짜응
2014-02-15 2 0
정보공지
괴수타입 설명 [35]
여우같은놈
2013-10-22 2 0
정보공지
나이트런어 ver 3.7 [25]
여우같은놈
2013-09-30 12 0
정보공지
식(式) 총 정리 (2차수정) [23]
ㄸㅃㅎㅅ
2013-06-29 3 0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8379 일반  
와 드라이 인게임,성우보세 [1]
이치고
2020-02-17 0-0 84
8378 일반  
이제 앤시점 보고싶음 [1]
으라챠챠
2020-02-17 0-0 47
8377 일반  
글리젠 아예0인데? ㅋㅋ [1]
Kuze
2020-02-08 0-0 294
8376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무고무고무
2020-01-19 0-0 86
8375 일반  
개 ㅈ밥들 가지고 오래도 끈다
Kuze
2020-01-18 0-0 692
8374 일반  
나런게도 있누
할아브지
2020-01-18 0-0 79
8373 일반  
리아자일이 만약 철신 사용가능햇다면 [1]
나님짱쌤요
2020-01-15 0-0 591
8372 일반  
나런게 아직도 있노 ㅋㅋ
핑크딸기
2020-01-01 0-0 263
8371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Zxcv12
2019-12-31 0-0 62
8370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Asdr
2019-12-30 0-0 60
8369 일반  
기가차네 저ㅈㄹ떨고도 테라브레이커 엔진은 멀쩡 ㅋㅋ [5]
norrell
2019-12-27 0-0 673
8368 스포  
미리보기 스포2 [1]
이치고
2019-12-27 0-0 786
8367 스포  
미리보기 스포
이치고
2019-12-27 0-0 399
8366 일반  
나이트런 참 재밋게봣엇지 [1]
나나
2019-12-22 0-0 343
8365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나나날이잉
2019-12-22 0-0 71
8364 일반  
우리 작가님.. 척추치료기 장만 하셨네...
이치고
2019-12-16 0-0 663
8363 일반  
프레이 > 드라이로 종결됫구나 [4]
좃시우
2019-12-16 0-0 766
8362 일반  
제작진 인성 [1]
Silvario
2019-12-14 0-0 608
8361 일반  
황녀 닮은 꼴
2D에꼴림
2019-12-14 0-0 483
8360 일반  
나이트런 스포) [2]
이치고
2019-12-13 0-0 569
    
1 [2][3][4][5][6][7][8][9][10]..[323] [다음 10개]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