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비숍한테
필연 | L:0/A:0
LV4 | Exp.1%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307 | 작성일 2014-09-25 18:08:31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비숍한테

메인데이터관리자라고 했잖아요 근데 비숍이 만약 괴수가 아니고 사람이 만들어낸 관리자이면 비숍의 무기도 인간이 만든거 아닐까요? 어떤 과학자가 비올레 무구 만들었듯이(전부는 아니지만) 뭔가 천재과학자가 만들었을수도 뭔가 비올레 파울레 무구하고 연관있을수도 있을듯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깜둥개
예전에 누가 괴수는 지구에서 만들어진 생체병기라던데 ㅎㅎ
2014-09-25 18:14:55
[추천0]
[L:33/A:18]
가라고
아니면 지구정복해서 나온걸수도 + 비숍(관리자) 총 2개라던데
2014-09-25 19:47:28
[추천0]
느헐
현재 비숍과 문공략 그리고 지구로 볼 때 괴수의 시발점은 지구가 아닐까 한다네요 ㄷㄷ
2014-09-26 21:58:58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각종 단체및 조직 설명-2차수정 [19]
여우같은놈
2014-08-31 1 0
정보공지
떡밥 정리 (17년 7월 수정) [16]
시온짜응
2014-02-15 2 0
정보공지
괴수타입 설명 [35]
여우같은놈
2013-10-22 2 0
정보공지
나이트런어 ver 3.7 [25]
여우같은놈
2013-09-30 12 0
정보공지
식(式) 총 정리 (2차수정) [23]
ㄸㅃㅎㅅ
2013-06-29 3 0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8383 일반  
드라이 언제 전투 하냐고.. [1]
카네키™
2020-02-23 0-0 29
8382 일반  
이야 솔져들 생각보다 살벌하게나오네 [7]
Kuze
2020-02-22 0-0 127
8381 일반  
글이 없네
2020-02-22 0-0 28
8380 일반  
망게가 되어부렀네 ㅠㅠ [1]
카네키™
2020-02-21 0-0 85
8379 일반  
와 드라이 인게임,성우보세 [1]
이치고
2020-02-17 0-0 192
8378 일반  
이제 앤시점 보고싶음 [1]
으라챠챠
2020-02-17 0-0 92
8377 일반  
글리젠 아예0인데? ㅋㅋ [1]
Kuze
2020-02-08 0-0 327
8376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무고무고무
2020-01-19 0-0 89
8375 일반  
개 ㅈ밥들 가지고 오래도 끈다
Kuze
2020-01-18 0-0 722
8374 일반  
나런게도 있누
할아브지
2020-01-18 0-0 82
8373 일반  
리아자일이 만약 철신 사용가능햇다면 [1]
나님짱쌤요
2020-01-15 0-0 623
8372 일반  
나런게 아직도 있노 ㅋㅋ
핑크딸기
2020-01-01 0-0 268
8371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Zxcv12
2019-12-31 0-0 64
8370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Asdr
2019-12-30 0-0 63
8369 일반  
기가차네 저ㅈㄹ떨고도 테라브레이커 엔진은 멀쩡 ㅋㅋ [5]
norrell
2019-12-27 0-0 689
8368 스포  
미리보기 스포2 [1]
이치고
2019-12-27 0-0 809
8367 스포  
미리보기 스포
이치고
2019-12-27 0-0 412
8366 일반  
나이트런 참 재밋게봣엇지 [1]
나나
2019-12-22 0-0 350
8365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나나날이잉
2019-12-22 0-0 74
8364 일반  
우리 작가님.. 척추치료기 장만 하셨네...
이치고
2019-12-16 0-0 675
    
1 [2][3][4][5][6][7][8][9][10]..[323] [다음 10개]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