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콜드히어로=거품히어로로 개명 추천.
머거패스 | L:3/A:96
LV21 | Exp.27%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1,182 | 작성일 2013-06-12 15:57:00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콜드히어로=거품히어로로 개명 추천.

콜드히어로가 정확히 몇명인지 모르겠지만.....

 

콜드히어로 전원vs벨치스 7영웅(앤은 전성기 기준으로 잡는닷)

 

벨치스 7영웅이 개탈탈탈탈탈탈 털어 버릴듯

 

사실 벨치스전에서 콜드히어로 못꺠웠다고는 하는데...깨웠어도 우리 크로스아이 성님들한테 모조리 슝슝 썰려나갔을 듯.

 

어떻게 보면 못깨워서 다행이여...;;;;;;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3/A:47]
금발로리
그러하다... 우리의 콜드히어로 시온은 졎밥이였다.................ㅡㅡ
2013-06-12 17:55:23
[추천0]
강아리랑
콜드히어로라는 사람들은 그들의 전성기 시절능력과 힘을 나중에도 요긴하게 쓰기위하여 보존하는 뭐 그런시스템아닌가요?ㅎ

그들의 전성기시절, 그들이 존재했던 시절 그 동시간내에 그들보다 우월한 사람이 몇없었다는게 콜드히어로가 되기위한 조건같기도한데

갸들이 약한건 아닐텐데 7영웅이 너무 과하게 쎈탓도 있는듯 ㄷㄷ;
2013-06-12 18:40:44
[추천0]
[L:11/A:507]
공돌28호
괴수들이 강해진다-> 인간들은 끊임없이 살아남으며 강해진다

-> 밸치스전 크로스아이와 상위 괴수를 통해 괴물이 된 7인의 영웅

-> 아린전 말도 안되는 E-34의 출현으로 생지옥을 경험하고 있는 현세대는 강해진다

->라고해도 7인영웅은 말이안되게 쎈게 사실
2013-06-13 11:55:53
[추천0]
[L:28/A:103]
StarBurst
ㅋㅋㅋ
2013-06-21 17:39:25
[추천0]
[L:9/A:265]
coconut
글의 흐름상 인간과 괴수 양쪽모두 진화하고 끊임없이 강해집니다.
즉 과거에 콜드히어로는 그시대에 탑소드이겠지만 현시대에는 모두가 강해졌기에 탑소드는 아니게 되죠.
(드래곤볼 보시면 날이갈수록 애들이 태어나자마자 초사이어인 -_-;; 이런식으로 보셔도 될듯합니다.)
2013-07-01 23:01:30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각종 단체및 조직 설명-2차수정 [19]
여우같은놈
2014-08-31 1 0
정보공지
떡밥 정리 (17년 7월 수정) [16]
시온짜응
2014-02-15 2 0
정보공지
괴수타입 설명 [35]
여우같은놈
2013-10-22 2 0
정보공지
나이트런어 ver 3.7 [25]
여우같은놈
2013-09-30 12 0
정보공지
식(式) 총 정리 (2차수정) [23]
ㄸㅃㅎㅅ
2013-06-29 3 0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8380 일반  
망게가 되어부렀네 ㅠㅠ
카네키™
2020-02-21 0-0 9
8379 일반  
와 드라이 인게임,성우보세 [1]
이치고
2020-02-17 0-0 119
8378 일반  
이제 앤시점 보고싶음 [1]
으라챠챠
2020-02-17 0-0 69
8377 일반  
글리젠 아예0인데? ㅋㅋ [1]
Kuze
2020-02-08 0-0 308
8376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무고무고무
2020-01-19 0-0 88
8375 일반  
개 ㅈ밥들 가지고 오래도 끈다
Kuze
2020-01-18 0-0 698
8374 일반  
나런게도 있누
할아브지
2020-01-18 0-0 79
8373 일반  
리아자일이 만약 철신 사용가능햇다면 [1]
나님짱쌤요
2020-01-15 0-0 598
8372 일반  
나런게 아직도 있노 ㅋㅋ
핑크딸기
2020-01-01 0-0 265
8371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Zxcv12
2019-12-31 0-0 63
8370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Asdr
2019-12-30 0-0 62
8369 일반  
기가차네 저ㅈㄹ떨고도 테라브레이커 엔진은 멀쩡 ㅋㅋ [5]
norrell
2019-12-27 0-0 676
8368 스포  
미리보기 스포2 [1]
이치고
2019-12-27 0-0 791
8367 스포  
미리보기 스포
이치고
2019-12-27 0-0 401
8366 일반  
나이트런 참 재밋게봣엇지 [1]
나나
2019-12-22 0-0 346
8365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나나날이잉
2019-12-22 0-0 73
8364 일반  
우리 작가님.. 척추치료기 장만 하셨네...
이치고
2019-12-16 0-0 670
8363 일반  
프레이 > 드라이로 종결됫구나 [4]
좃시우
2019-12-16 0-0 771
8362 일반  
제작진 인성 [1]
Silvario
2019-12-14 0-0 610
8361 일반  
황녀 닮은 꼴
2D에꼴림
2019-12-14 0-0 487
    
1 [2][3][4][5][6][7][8][9][10]..[323] [다음 10개]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