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프랑켄 때문에 밸런스가 산으로 갔네
뚱땡땡뚱 | L:0/A:0
LV10 | Exp.1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0 | 조회 533 | 작성일 2017-05-18 10:36:15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도란트같은경우는 걍 카리어스 라엘이랑 같이 3인  레이드로 잡았어야 밸런스 맞았을듯 프랑켄은 그라데우스 흡수한뒤는 그냥 기존 전사들 가주들보다 우위인정도로만 설정하는게 맞는거같은데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1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L:36/A:531]
라스토리
계약힘 안쓰고도 로드클라스가 되어버리기
2017-05-18 13:35:59
[추천0][반대0]
이런人l발
근데 프랑켄은 성격상 적 다굴치는거 시러해서...
2017-05-18 15:43:30
[추천0][반대0]
고잉메리ho
충분히 가능하다보는데
그리데우스가 애초에 가주들보다 강한급에 속했고
그힘을 흡수하고 도란트와 프랑켄 사이싸움에서 명백한
상성의우위가 프랑켄이였음
2017-05-19 17:01:02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노블레스 애니 (한국어 더빙 정식) [5]
2016-04-05 0 0
[노블레스] ova 트레일러 영상 밑 작품정보 [2]
득춘
2015-11-17 0 0
한국 웹툰 바람 이끄는 ‘노블레스’ 손제호-이광수 작가 [11]
브로리
2014-06-09 0 0
노블레스 관련 게시물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츄잉
2014-04-07 0 0
9679
노블레스
지은이
2017-05-24 0-0 20
9678
스토리 심각하다 [2]
호날D오
2017-05-23 0-0 187
9677
이런것은 설마 아니겟죠 [11]
육도치도리
2017-05-23 0-0 233
9676
현 m-21 vs 현 게슈텔 [2]
이런人l발
2017-05-23 0-0 134
9675
라이제르가 빠지길레 마두크vs라스크레아 되나 했더니 [2]
picola
2017-05-23 0-0 163
9674
나무위키 보고옴 [1]
느뇽
2017-05-23 0-0 184
9673
한가지 희망이 있음 [5]
육도치도리
2017-05-23 0-0 203
9672
라스크레아 캐릭이 아깝다
느뇽
2017-05-23 0-0 63
9671
누가 이번에피에서라고 하길래
평화분노자
2017-05-23 0-0 48
9670
허두크 vs 라그네 [1]
화련갓
2017-05-23 0-0 132
9669
라스크레아는 모든에피에서 공기.... [4]
원펀치맨
2017-05-23 0-0 290
9668
오늘도 씹자카 전투력 수준 오졌음 [7]
멸망의현자
2017-05-23 0-0 454
9667
한 화 만에 빅매치가 끝나버리네, 평소에도 진도좀 이렇게 내봐라 [1]
바실러스
2017-05-23 0-0 191
9666
오늘 미리보기화 내용 정리
멸망의현자
2017-05-23 0-0 153
9665
스토어 결제 ㄴㄴ 분량이며 내용이며 암것도없음
난다바영
2017-05-22 0-0 64
9664
마두크 점마는 근데 상황모르는거죠?ㅋㅋㅋㅋ [1]
원펀치맨
2017-05-22 0-0 214
9663
근데 마두크 뭘 믿고 히죽 웃는거죠?ㄷ [4]
흑딸기
2017-05-22 0-0 337
9662
이번 결제분량...
라인하르트
2017-05-22 0-0 90
9661
오늘치 유료연재분 보고나니 타짜의 명대사가 생각나네
이런人l발
2017-05-22 0-0 136
9660
OVA 다 아는내용 재탕하네 [1]
갓블레스2
2017-05-22 0-0 161
9659
근대 지금 저만 마두크 기대하는중? [1]
picola
2017-05-22 0-0 159
    
1 [2][3][4][5][6][7][8][9][10]..[388]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