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박병규개새끼
네티 | L:68/A:601
436/2,570
LV128 | Exp.16%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2-0 | 조회 304 | 작성일 2021-01-12 00:02:46
[서브캐릭구경ON]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박병규개새끼

7일날쓴 건의글 조회수 0이길래 삭제함

윗글엔 다 댓달아줘놓고

왜 내꺼만 안봄 씨발년 머리다빠져서 죽어버려

개추
|
추천
12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샤루
박병규탈모걸려라@!~
2021-01-12 00:03:45
추천0
[L:68/A:601]
네티
어떻게유저를차별할수가있지???운영자맞나??????
2021-01-12 00:04:43
추천0
[L:60/A:531]
스바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1-12 00:04:10
추천0
[L:68/A:601]
네티
이게말이댐????하
2021-01-12 00:05:05
추천0
커피와세계
ㅋㅋ네바티보.
2021-01-12 00:04:27
추천0
[L:68/A:601]
네티
내가왜바보야?
2021-01-12 00:05:12
추천0
[L:49/A:751]
리지
너무하시네 어떻게 네티님 글을 안 볼 수가 있지
2021-01-12 00:05:16
추천0
[L:68/A:601]
네티
읽지도 않아 시발 ㅋㅋ
2021-01-12 00:06:11
추천0
츠키나가
ㅋㅋ
2021-01-12 00:05:21
추천0
[L:68/A:601]
네티
웃겨?
2021-01-12 00:10:29
추천0
[L:36/A:483]
마리네뜨
어떻게 천사 네티님한테 그런 짓을..
2021-01-12 00:05:24
추천0
[L:68/A:601]
네티
ㄹㅇ 진자수러ㅗ기네
2021-01-12 00:10:36
추천0
[L:49/A:501]
태극용
헐!! 못봤나봐용 추추님이 그럴리가 없어용!!
2021-01-12 00:06:25
추천0
[L:68/A:601]
네티
고의아니냐...며칠동안...이나..
2021-01-12 00:10:56
추천1
[L:56/A:312]
파라스
헐.. 왜그러셧징.. 너무하셧당 ㅠ
2021-01-12 00:07:01
추천0
[L:68/A:601]
네티
보자마자 억장와르르르를맨션댐
2021-01-12 00:11:09
추천0
[L:47/A:546]
456874
아이건좀
2021-01-12 00:08:10
추천0
[L:68/A:601]
네티
상처크게입음
2021-01-12 00:11:19
추천0
[L:49/A:443]
쵸코
ㅜㅜ
2021-01-12 00:08:13
추천0
[L:68/A:601]
네티
ㅠㅠ
2021-01-12 00:11:23
추천0
[L:51/A:503]
흑설공주
화나겠닼ㅋㅋㅋㅋ
2021-01-12 00:08:54
추천0
[L:68/A:601]
네티
난... 건의를..... 읽어볼 가치도 없는 유저인가
2021-01-12 00:11:52
추천0
커피와세계
아잉.
2021-01-12 00:11:51
추천0
[L:45/A:549]
조커
저도 내꺼 댓글 안 달던데
하나 달린거 제가 쓴거
2021-01-12 00:12:47
추천0
[L:68/A:601]
네티
내껀 아예 읽지도 않음
2021-01-12 00:13:18
추천0
[L:45/A:549]
조커
뭘 건의 하셨길래
운영자는 안 읽고도 내용 볼 수 있나?
2021-01-12 00:14:13
추천0
[L:68/A:601]
네티
인기글 컷 높여달라고
2021-01-12 00:14:59
추천0
[L:68/A:601]
네티
이상한 어그로글이 너무 자주 올라가서
2021-01-12 00:15:08
추천0
[L:45/A:549]
조커
내 글 뒤에 건게에 글 올라온건 다 피드백 있는거 같은데
다시 생각하니 빡치네요.
2021-01-12 00:16:13
추천0
[L:60/A:61]
귀요미소
이거면 저도 한 번 적어볼까요? 제 글이라고 읽을지는 모르겠지만..
2021-01-12 00:34:14
추천0
[L:68/A:601]
네티
해봐주삼 저번에 신룡님글 보고서 공감가서 쓴건데
인기글 컷이 너무 낮음
원게 어그로놈들 글이라던가 누구 저격글, 쓸데없는 글이 인기글에 넘 자주 올라감
2021-01-12 00:36:20
추천0
[L:60/A:61]
귀요미소
건의 넣고 왓어욤
2021-01-12 00:40:40
추천0
[L:68/A:601]
네티
감삼답!!!!
2021-01-12 00:41:07
추천0
[L:60/A:61]
귀요미소
답변 달리면 알려드릴게욤,,
2021-01-12 00:41:31
추천0
[L:60/A:438]
크츄
자게 들어오자마자 인기글에 제목바로 보여서 개웃기넵ㅋㅋㅋㅋㅋ
2021-01-12 01:55:36
추천0
[L:68/A:601]
네티
억장
2021-01-12 11:32:26
추천0
큐엘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
2021-01-12 07:15:55
추천0
[L:68/A:601]
네티
와르르
2021-01-12 11:32:31
추천0
닉클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추드림
2021-01-12 10:07:58
추천0
[L:68/A:601]
네티
맨션
2021-01-12 11:32:46
추천0
[L:46/A:607]
쓰레기
내꺼는 칼답인데 ㅋㅋ
2021-01-12 11:14:41
추천0
[L:68/A:601]
네티
2021-01-12 11:33:24
추천0
[L:25/A:703]
며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모해ㅜㅜ
2021-01-12 11:31:38
추천0
[L:68/A:601]
네티
우에엥
2021-01-12 11:33:33
추천0
[L:25/A:703]
며닝
토닥토닥ㅜㅜ
2021-01-12 11:34:12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2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2021 신년기념 가왕이벤트 [19]
여우
2021-01-17 26 0
정보공지
[닉판매공지] - 닉네임 판매 안내 [25]
PHP7
2020-08-12 4 0
정보공지
츄잉에 양질의 컨텐츠 도움을 주실분을 구합니다. [16]
츄잉
2019-08-13 2 0
정보공지
[수정/2020.11. 26] 자유게시판 규칙 안내 [108]
츄잉
2014-07-13 8 0
304247 잡담  
어서 골라 [1]
모모
2021-01-25 0-0 4
304246 잡담  
코로나 아니였으면 이번년도에 블리치 천년혈전 애니를 보고 있었을텐데
로미오
2021-01-25 0-0 0
304245 잡담  
6시가 되었습니다. [1]
스님
2021-01-25 0-0 4
304244 잡담  
포인트를 1억5천까지 모을려면 얼마나 걸리려나... [10]
로미오
2021-01-25 0-0 14
304243 잡담  
아 ㅋㅋ 당근마켓 노쇼 너무많이해서 29도까지 떨어졌내 [1]
디지몬
2021-01-25 0-0 15
304242 잡담  
아 ㅋㅋ 배민리뷰 테러 개꿀잼 [1]
디지몬
2021-01-25 0-0 9
304241 잡담  
생각해본닉... [6]
크츄
2021-01-25 0-0 13
304240 잡담  
오랜만에 설치하고 있는데 [6]
모모
2021-01-25 0-0 8
304239 잡담  
재활용으로 후시구로 쌔거 떴는데 [2]
상어
2021-01-25 0-0 10
304238 잡담  
나 이제 자러 감 [5]
히로
2021-01-25 0-0 13
304237 잡담  
월요일이지 [10]
타이가
2021-01-25 0-0 18
304236 잡담  
e를 끝까지 읊기 전까지는 집에 들어가지 않는다 [16]
노곤
2021-01-25 4-0 18
304235 잡담  
두글자닉단 든든하다 [10]
크츄
2021-01-25 2-0 23
304234 잡담  
조회수봐 [11]
노곤
2021-01-25 0-0 14
304233 잡담  
넷플 이거 재밌드라 [2]
모모
2021-01-25 0-0 13
304232 잡담  
까만 안경을 써요 [2]
스님
2021-01-25 0-0 8
304231 잡담  
제목 [3]
크츄
2021-01-25 0-0 9
304230 잡담  
6시에 자야겠다 [11]
로미오
2021-01-25 0-0 12
304229 잡담  
메인을 찾아서 떠나는 여행 [9]
크츄
2021-01-25 0-0 17
304228 잡담  
제목부터 미쳤네 [6]
모모
2021-01-25 0-0 20
304227 잡담  
메변 [6]
여우
2021-01-25 0-0 19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