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가끔 자게보면 진짜 지들집이 잘사는건지 모르는애들이 많은거같음
가젤 | L:0/A:0
LV36 | Exp.37%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54 | 작성일 2020-03-30 14:15:55
[서브캐릭구경ON]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가끔 자게보면 진짜 지들집이 잘사는건지 모르는애들이 많은거같음

나는 어릴때 다시다에 밥비벼먹고살았는데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38/A:552]
아티
지금은요
2020-03-30 14:16:08
추천0
가젤
혼자 나와서 사니. 혼자 먹고살정도는 됨
2020-03-30 14:16:28
추천0
[L:44/A:451]
연지
참기름!
2020-03-30 14:16:39
추천0
[L:54/A:505]
이타치
난 간장에 밥비벼먹음
2020-03-30 14:16:32
추천0
가젤
간장은 사치였다
2020-03-30 14:17:02
추천0
[L:37/A:419]
아마기
난 김치
2020-03-30 14:16:40
추천0
가젤
김치 다 몆년되서 쉬어서 좆같아서 안먹었음
2020-03-30 14:17:26
추천0
정든인생166
저는 모래알 씹히는 밥이랑 김치랑 먹음
2020-03-30 14:16:58
추천0
[L:45/A:532]
반하
메인 무슨 일...
2020-03-30 14:17:13
추천0
가젤
우리는 쌀벌레
2020-03-30 14:17:41
추천0
정든인생166
ㅋㅋ
2020-03-30 14:18:02
추천0
[L:54/A:505]
이타치
윗층에서 물이새서 우리집 천장에 물뚝뚝떨어진적있음
2020-03-30 14:16:44
추천0
가젤
저희는 0.5층에살았음
2020-03-30 14:18:03
추천0
12시에잔다
우리집은 아직도 빚 다 못갚아서 우리집이 아닌데...
2020-03-30 14:18:09
추천0
가젤
본가 가면 아직도 관리비독촉장 옴..
2020-03-30 14:18:31
추천0
훗치
난 쌀밥만먹음
2020-03-30 14:19:01
추천0
가젤
쌀벌레밥. 좆같았음
2020-03-30 14:19:22
추천0
우마미
진짜로 모른다기 보다는 약간의 기만을 가미하고 있는듯한 느낌이..
2020-03-30 14:19:11
추천0
가젤
그런듯
2020-03-30 14:19:35
추천0
[L:47/A:546]
아츠팟
어릴때 찢어지게 가난했던 내가 지금은 고양이 5마리를 키우는 졸부?! 1권 발매중
2020-03-30 14:19:44
추천0
가젤
ㅋㅋㅋㅋㅋㅋ
2020-03-30 14:20:03
추천0
[L:53/A:544]
곰순이
급식비 지원받고 학교댕김
2020-03-30 14:21:23
추천0
가젤
나땐 그런거 못받아서 급식비 못내서 교무실불려감
2020-03-30 14:22:01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2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츄잉 백일장 대회 공지[최종본] [8]
헬릭스컨텐
2020-05-27 6 0
정보공지
이벤트 게시물은 이 공지글에 댓으로 링크 달아주세요! [8]
CainDarc
2020-05-27 0 0
정보공지
상식 퀴즈 이벤트 (퀴즈 시간 수정) [18]
大丈夫
2020-05-25 0 0
정보공지
'잔 다르크 축일 이벤트'개최[최종 수정일 : 5월 27일 오후 9시] [22]
CainDarc
2020-05-18 5 0
정보공지
<<디지몬-버터플라이>>합창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35]
2020-05-01 8 0
정보공지 3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102454 잡담  
충격이 크네 [10]
저그
2020-05-28 0-0 21
102453 잡담  
이브 짤털 [3]
스티치
2020-05-28 1-0 17
102452 잡담  
자게가 경험치 더주는데 왜 저딴데가서 글씀 ? [4]
보고십엇소
2020-05-28 0-0 13
102451 잡담  
내생각엔 무법게시판에서 글쓰는애들 주요인물로 낙인 찍을듯... [4]
여리
2020-05-28 0-0 20
102450 잡담  
자게글쓰기.. [3]
테란
2020-05-28 0-0 13
102449 잡담  
얼리버드 [1]
7대호카게
2020-05-28 0-0 3
102448 잡담  
지금무법게너무덜매콤하네요ㅇㅇ [3]
문재인X조국
2020-05-28 0-0 26
102447 잡담  
나무위키에선 가장 무서운 곳을
GOHKJNMC
2020-05-28 0-0 23
102446 잡담  
점심시간더달라고 [2]
박아
2020-05-28 0-0 16
102445 잡담  
어제본패드립레전드 [4]
문재인X조국
2020-05-28 0-0 34
102444 잡담  
메인 그려드림니당 [3]
벚꽃
2020-05-28 0-0 13
102443 잡담  
저거규칙없다고해놓고나중에 [4]
다름
2020-05-28 0-0 35
102442 잡담  
응애ㅋㅋ [3]
문재인X조국
2020-05-28 0-0 20
102441 잡담  
무법게는뭐임 [3]
다름
2020-05-28 0-0 15
102440 잡담  
아 이제부터 내 이상형은 상담사다 [1]
롞끼뽀뜨
2020-05-28 0-0 15
102439 잡담  
무법게 없애라고 [5]
저그
2020-05-28 0-0 40
102438 잡담  
츄바 [5]
국카스텐
2020-05-28 0-0 15
102437 잡담  
않이;; 츄형 무법게 댓 22000개 달린거 삭제하면 어캄 [8]
죄논
2020-05-28 0-0 47
102436 잡담  
이벤트 그림 그렸습니다 [2]
벚꽃
2020-05-28 0-0 27
102435 잡담  
무법게 자칭 클린유저들 본색들어나죠? [8]
죄논
2020-05-28 0-0 29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