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루키아 후..(짤이생각보다 적길래 추가)
짜장게티 | L:43/A:564
274/970
LV48 | Exp.28%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724 | 작성일 2013-05-20 00:44:31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N]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루키아 후..(짤이생각보다 적길래 추가)

ㅎㅎㅎㅎ예뻐영

개추
|
추천
0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22/A:163]
Soulbreaker
첫짤 ㅋ
2013-05-20 00:46:37
추천0
엔즈
햐... 말이 필요없다b
2013-05-20 00:47:05
추천0
[L:36/A:332]
그대밤올
중성의 매력을 가진 루키아
2013-05-20 00:47:45
추천0
[L:4/A:156]
모쿠렌
루키아 넘 이쁨-☆
2013-05-20 00:49:05
추천0
[L:4/A:156]
모쿠렌
마지막은 뱌쿠루키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3-05-20 00:57:56
추천0
[L:43/A:564]
짜장게티
허..이제보니 뱌쿠야군요..
2013-05-20 01:00:42
추천0
[L:36/A:113]
ichiruki
여신님♡ 루키아가 작중에서 사람옷 입는거 다시 보고싶네요ㅜㅜ...
2013-05-20 00:58:50
추천0
[L:49/A:386]
Glenstid
막ㅋㅋㅋㅋㅋㅋㅋ짤ㅋㅋㅋㅋㅋㅋㅋㅋ 좋네여 결혼하고싶다.
2013-05-20 01:24:55
추천0
[L:15/A:424]
먼즤
얼...ㅎㅎㅎㅎㅎ
2013-05-20 01:51:22
추천0
[L:37/A:104]
Jaeger
멋있
2013-05-20 11:14:46
추천0
[L:15/A:424]
먼즤
왤케 이쁜거지
2013-06-15 16:07:14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Can't Fear Your Own World - 번역(11) [9]
슈팅게이
2020-05-22 7 0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프로젝트 PV [10]
Ajjjk
2020-03-21 1 0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방송(3/21) 전체 번역 [28]
GOHKJNMC
2020-03-22 9 0
정보공지
블리치 천년혈전 편 애니화 확정 ++ 번 더 위치 정식 연재 및 애니화 [25]
악어농장
2020-03-18 13 0
정보공지
쿠보 타이토 선생님의 근황 [18]
Kamijou
2017-07-05 1 0
정보공지 5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210684 일반  
근데 갑자기 궁금한거 생겼는데
제이개릭
2020-11-26 0-0 36
210683 일반  
소설읽고왔다 새삼 우노가 ㅈㄴ쌘게 실감이 되네 [3]
국사무쌍
2020-11-26 0-0 88
210682 일반  
우노하나vs그레미 [1]
국사무쌍
2020-11-26 0-0 43
210681 일반  
우르키오라...
7대호카게
2020-11-26 0-0 27
210680 일반  
슬슬 에스빠다들이 등장할때가 됐는데 [3]
ground
2020-11-26 0-0 69
210679 일반  
울키2차vs에스파다 전원 [13]
현기뱤
2020-11-26 0-0 121
210678 일반  
개인적으로 렌지도 취급좀더 좋았으면 [4]
국사무쌍
2020-11-26 0-0 100
210677 일반  
버즈비가 에스파다 1:1로 붙을 레벨은 아님 [37]
오리가미
2020-11-25 0-0 239
210676 일반  
대체 아란칼편 후반 이치고 호로화 너프쳐먹인 이유가 대체멀까 [13]
ground
2020-11-25 0-0 155
210675 일반  
그래도 이치고 활약도는 차라리 아란칼 에피소드가 더 나음... [7]
철판구이
2020-11-25 0-0 78
210674 일반  
구속젠의 영압 상태에 관하여 [9]
셜록홈즈
2020-11-25 0-0 116
210673 일반  
울키2차 vs 버즈비 [10]
국사무쌍
2020-11-25 0-0 142
210672 일반  
우르키오라가 6대 전력이었으면 뭐였을까 [6]
국사무쌍
2020-11-25 0-0 102
210671 일반  
쿠보가 이치고 자체를 별로 안좋아하는거같음 [11]
국사무쌍
2020-11-25 0-0 94
210670 일반  
그러고보니 이치고 무살상주의네 [5]
국사무쌍
2020-11-25 0-0 94
210669 일반  
에스파다 전원vs각호고 [9]
현기뱤
2020-11-25 0-0 106
210668 일반  
가슴에 구멍난애들 [5]
악마의열매
2020-11-25 0-0 127
210667 일반  
생각해보면 천년혈전때 이치고 활약 겁나 없는편이었는듯 [10]
ground
2020-11-25 0-0 137
210666 일반  
펩시젠 vs 진참월뿔치고 × 만해켄파치 × 만해석두 [1]
7대호카게
2020-11-25 0-0 111
210665 일반  
얘가 혹시 겐가요?
악마의열매
2020-11-25 2-0 207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