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저.. 이 여캐는 누군가요??
힛찌이 | L:4/A:189
28/290
LV14 | Exp.9%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2,495 | 작성일 2013-05-29 13:45:46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N]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저.. 이 여캐는 누군가요??

 

 

 

 

 

 

 

 

 

 

 

 

 

 

 

 

누군데 유난히 아이젠이랑있는 짤이 많죠.;;;ㅋㅋ

일반사신치고는 특이한분위기에다가 화려해서

처음에 보고 경화수월 실체인가 했는데 아닌거같더라고욬ㅋㅋ

 

 

오리지날편에 나오나요?????  읭 누구지??!!읭??읭????

 

 

 

근데 되게 글래머한 언니네요... 제스탈ㅎㅎㅎㅎ

 

 

개추
|
추천
0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모두거밍순
누군지모르겠지만 대장도아니무니다
2013-05-29 13:59:44
추천0
[L:4/A:189]
힛찌이
대답들이 없으신걸 보니;; 오리지날에도 안나오나봐요;;ㅋㅋㅋㅋ뭐지;;
2013-05-29 14:02:52
추천0
[L:19/A:375]
리아루
머지...ㅋㅋ
2013-05-29 14:52:24
추천0
[L:4/A:189]
힛찌이
진짜신기...없는인물이면 이렇게 그림이 많을리가 없는데ㅋㅋ
알고보니 해외에 잘나가는 블리치팬픽에 나오는애인가.......;;
2013-05-29 14:57:46
추천0
[L:7/A:79]
니쿠니
동인지인가봉가?
2013-05-29 15:24:41
추천0
[L:4/A:189]
힛찌이
아마도 동인지나 팬픽에나오나봐요ㅋㅋㅋ
근데 겨우 동인지나오는애 치고는 얘 일러스트가 많다는게 신기..
2013-05-29 15:41:41
추천0
엔즈
후아유? 본적 없는애..
2013-05-29 15:31:50
추천0
[L:15/A:424]
먼즤
예쁘네요
2013-05-29 15:54:47
추천0
[L:15/A:28]
JSon
이쁘다
2013-05-29 16:02:27
추천0
[L:13/A:52]
롤링스타
아 ㅎㅎㅎㅎ 저도 이짤들 봣어요..신지랑 엮이는 이상한 여캐도 잇던데 해외에서 그리는 팬픽 같던데요??ㅎㅎㅎㅎ
2013-05-29 16:35:37
추천0
[L:4/A:189]
힛찌이
꽤나 인지도있는 팬픽인가봐요. ㅋㅋㅋㅋㅋ 일러스트 꽤나 있더라구요 ㅋㅋ
2013-05-29 17:57:55
추천0
[L:19/A:89]
DSpade
개인적으르는 경화수월의 실체화였으면 합니다만 칼의 모양을 보니 그건 아닌 것같고 위분들 말씀대대로 외국팬픽인듯 하네요
2013-06-04 12:37:15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Can't Fear Your Own World - 번역(11) [9]
슈팅게이
2020-05-22 7 0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프로젝트 PV [10]
Ajjjk
2020-03-21 1 0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방송(3/21) 전체 번역 [28]
GOHKJNMC
2020-03-22 9 0
정보공지
블리치 천년혈전 편 애니화 확정 ++ 번 더 위치 정식 연재 및 애니화 [25]
악어농장
2020-03-18 13 0
정보공지
쿠보 타이토 선생님의 근황 [18]
Kamijou
2017-07-05 1 0
정보공지 5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210832 일반  
렌지vs마스크 [1]
ground
2020-12-05 0-0 32
210831 일반  
그래도 참백도 이름 정도는 알려주지....
Djent
2020-12-05 0-0 37
210830 일반  
그레미 투뮤 jpg. [1]
그레미투뮤
2020-12-05 0-0 59
210829 일반  
석두 쌍골 버틸 최저선
7대호카게
2020-12-05 0-0 38
210828 일반  
바쿠야
악마의열매
2020-12-05 0-0 22
210827 일반  
에스파다 세트 [4]
타오소우타
2020-12-05 0-0 92
210826 일반  
뱌쿠야는 갠적으로 가장 잘뽑은 캐릭중하나임. [4]
sterben
2020-12-05 0-0 98
210825 일반  
소이폰 만해 맞추기만하면 현기뱤 쿄라쿠도 당연히 뒤지지 [6]
우뤠췌
2020-12-05 0-0 125
210824 일반  
쌍골 vs 일도화장 [1]
7대호카게
2020-12-05 0-0 62
210823 일반  
소이폰이 아주 강한 케이스다 [11]
7대호카게
2020-12-05 0-0 123
210822 일반  
뭔가 석두도 어쩌다가 넘사벽이 된 케이스 같음 [4]
Djent
2020-12-05 0-0 144
210821 일반  
오늘 저녁에 리뷰올릴거생김
타오소우타
2020-12-05 0-0 30
210820 일반  
쌍골vs작봉뇌공편 [6]
리리넷또
2020-12-05 0-0 77
210819 일반  
아이젠이 이거 성공했다면 어떻게 되었을까요?? [6]
셜록홈즈
2020-12-05 0-0 159
210818 일반  
소이폰만해 위력어느정도임? [5]
타오소우타
2020-12-05 0-0 131
210817 일반  
에스빠다 거르는법
은잠자리
2020-12-05 2-0 79
210816 일반  
울키가 쓴 세로 오스큐라스 다른 에스파다들도 [3]
국사무쌍
2020-12-05 0-0 99
210815 일반  
아무도 궁금해하지 않을테지만
sterben
2020-12-04 0-0 78
210814 일반  
블리치 [1]
ArieHon
2020-12-04 0-0 50
210813 일반  
솔직히 난 겐류사이 같은 포지션을 좋아함 [5]
ground
2020-12-04 0-0 164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