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거바 오오마에다 여동생은 역시 이쁘다니까 ㅎㅎ
참백도 | L:16/A:465
729/790
LV39 | Exp.9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913 | 작성일 2013-05-29 20:53:14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거바 오오마에다 여동생은 역시 이쁘다니까 ㅎㅎ


 

헤헿 ㅎㅎ

개추
|
추천
0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소기나
저런 오빠 밑에서 저렇게 착하게 자라다니ㅠㅠㅠㅠ
2013-05-29 20:55:16
추천0
[L:16/A:465]
참백도
정작 오빠는 여동생을 못생겼다고생각함 ㄷㄷ;
2013-05-29 21:07:43
추천0
소기나
나한테 저런 여동생 있음....아 진짜ㅠㅠㅠㅠ
2013-05-29 21:21:11
추천0
[L:34/A:595]
회전스크류
예전에 캐릭터북에 동생 얼굴 나왔었는데

더 예뻐진듯 ㅎㅡㅎ
2013-05-29 20:55:28
추천0
[L:16/A:465]
참백도
나 그거 못봤는데 ㅋㅋ
보고싶네요 어케나왔을지
2013-05-29 21:08:09
추천0
[L:45/A:91]
챠피가없네
저런 동생이 놀라달라는데 어찌 저렇게....
2013-05-29 20:56:18
추천0
[L:16/A:465]
참백도
여동생 우는 모습도 개 귀염;
2013-05-29 21:08:26
추천0
[L:38/A:353]
귀욤사쿠라
ㅎㅋ..엄청이쁘네요.ㅇㅇ 라기보단 귀엽고 깜찍하네요.ㅇㅇ
2013-05-29 20:57:47
추천0
[L:16/A:465]
참백도
이쁘고 귀엽고 깜찍하져잉 ㅋ ㅋㅋ
2013-05-29 21:08:44
추천0
[L:7/A:76]
까짖것
말도 안돼 저 꼬맹이 강에서 주웠다거나
복숭아를 잘랐더니 안에 들어있었던거 아니야?
2013-05-29 20:59:02
추천0
[L:16/A:465]
참백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3-05-29 21:08:58
추천0
타츠
귀엽네요 ㅎㅎ
2013-05-29 20:59:12
추천0
[L:16/A:465]
참백도
센쥬마루 이후로 또 한번 신선한 등장이였음 !
2013-05-29 21:09:19
추천0
[L:6/A:498]
천년묵은빵
ㅋㅋㅋ 왜 갑자기 아자시로가 생각이 나지
2013-05-29 21:06:44
추천0
[L:16/A:465]
참백도
으잉 ㅋㅋ?
2013-05-29 21:09:36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Can't Fear Your Own World - 번역(11) [9]
슈팅게이
2020-05-22 7 0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프로젝트 PV [10]
Ajjjk
2020-03-21 1 0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방송(3/21) 전체 번역 [28]
GOHKJNMC
2020-03-22 9 0
정보공지
블리치 천년혈전 편 애니화 확정 ++ 번 더 위치 정식 연재 및 애니화 [25]
악어농장
2020-03-18 13 0
정보공지
쿠보 타이토 선생님의 근황 [18]
Kamijou
2017-07-05 1 0
정보공지 5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210667 일반  
펩시젠 vs 진참월뿔치고 × 만해켄파치 × 만해석두
7대호카게
2020-11-25 0-0 10
210666 일반  
얘가 혹시 겐가요?
악마의열매
2020-11-25 2-0 35
210665 일반  
진참월은 초월자보다 강함 [3]
7대호카게
2020-11-25 0-0 45
210664 일반  
소쥰에 대한 내용은 어디서나온건가요?
초대켄파치
2020-11-25 0-0 42
210663 일반  
블리치 총정리. 재밌네요 이분
초대켄파치
2020-11-25 0-0 39
210662 일반  
근데 스타크확실히 죽은거임? [2]
국사무쌍
2020-11-25 0-0 41
210661 일반  
구속젠은 초월자맞다고 생각함 [8]
강제닉31
2020-11-25 0-0 109
210660 일반  
사실 피지컬도 뭐ㅋㅋ [10]
Mundane
2020-11-25 2-0 139
210659 일반  
영바가 이치고 만해 맞고 두번이나 뒤진건 그냥 간단하게 생각하면됨
츄잉킹
2020-11-24 0-0 49
210658 일반  
그래서 사신의 우두머리는 석두가 아니라 스님이지?? [25]
셜록홈즈
2020-11-24 0-0 156
210657 일반  
솔직히 정지의 은도 팔경검급 설정임 [5]
Phea
2020-11-24 0-0 104
210656 일반  
구돌 설정으로보면 석두 자라키가못부실거같은데 [4]
강제닉31
2020-11-24 0-0 111
210655 일반  
옳은 결말
타오소우타
2020-11-24 0-0 117
210654 일반  
솔직히 강함유무를 떠나서 퀸시 사신 아란칼들중 사신들이 제일 패시브가 안좋은거 같어 [24]
ground
2020-11-24 0-0 135
210653 일반  
흑관
타오소우타
2020-11-24 0-0 31
210652 일반  
근데 이런경우는 있음 [29]
ground
2020-11-24 0-0 159
210651 일반  
석두 천지회진,만해 자라키 공격 vs 구돌 [3]
오리가미
2020-11-24 0-0 97
210650 일반  
나방젠 풀영창 흑관 vs 석두 만해or자라키 만해 연격 [3]
마조탐정
2020-11-24 0-0 109
210649 일반  
그림죠는 솔직히 [6]
악마의열매
2020-11-24 0-0 95
210648 일반  
블리치는 딴건모르겠고
악마의열매
2020-11-24 0-0 27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