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전 루키아가 지금부터라도 더 만ㄹ이 이쁨받고 사랑받고 누릴거 다 누리고 그렇게 살았음 좋겠어요
Glenstid | L:49/A:386
340/590
LV29 | Exp.57%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0 | 조회 458 | 작성일 2013-06-03 00:39:43
[서브캐릭구경ON] [캐릭컬렉션구경ON] [N작품구경ON]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전 루키아가 지금부터라도 더 만ㄹ이 이쁨받고 사랑받고 누릴거 다 누리고 그렇게 살았음 좋겠어요






감정이입 제대로 하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블리치의 많은 남캐들이 루키아에게 폴인럽 했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근데 다들 썸만 타더라그여.....ㅋ....ㅋㅋㅋ.....
모두 루키아의 농노가 되어주세요!




개추
|
추천
1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4/A:189]
힛찌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렌님 갑자기 심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3-06-03 00:41:40
추천0
[L:49/A:386]
Glenstid
야밤에 루키아 생각만하면 막 아련해지고 그래요...ㅠㅠㅠㅠ 그런가.. 이것이 마음인가... 할거같음ㅠㅠㅠㅠㅠ
2013-06-03 00:42:52
추천0
[L:4/A:189]
힛찌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가 이것이 마음인가ㅋㅋㅋㅋㅋ
2013-06-03 00:44:16
추천0
소기나
뭔가 많은 남캐들이 루키아한테 관심이 있는 것 같긴한데,
루키아 자체가 남자한테 관심이 별로 없기도 하고...
진짜 루키아 행복해졌음 좋겠어여ㅇㅇ... 루키아 괴로워할 때마다 눈물남;
2013-06-03 00:42:06
추천0
[L:49/A:386]
Glenstid
루키아 진짜 고생좀 그만시키면 ㄷ좋겠어요 가뜩이나 분량 줄었는데 나올 때 마다 배뚫에 노출 이거 진짜 안됩니다 아오ㅠㅠㅠㅠ
2013-06-03 00:44:45
추천0
[L:16/A:465]
참백도
아니 오리히메가 있는한 절대 그럴 수 없엉 !
2013-06-03 00:42:57
추천0
[L:49/A:386]
Glenstid
히메냔이야 이미 학교의 아이★도루 이니까요
2013-06-03 00:46:53
추천0
[L:16/A:465]
참백도
엑스트라 사신들 중에도 오리히메보고 반한 석관이 있었제
일단 히메는 엑스트라 급들한테는 기본적으로 먹어주고가는 외모인듯 끼낄
2013-06-03 00:49:33
추천0
[L:59/A:394]
루키아
이제 행복할때도 됫져; 동료죽음 언니죽음 오빠중상 친구중상 등등...호된꼴 다봤으니
2013-06-03 00:43:09
추천0
[L:49/A:386]
Glenstid
더이상의 불행요소는 Naver! 진심...흑...ㅠㅠㅠㅠ
2013-06-03 00:47:49
추천0
[L:24/A:397]
종경가야검
루키아한테 조금만 찍쩝댈라고 해도 뱌쿠야가 다 조져버릴듯...
2013-06-03 00:44:46
추천0
[L:49/A:386]
Glenstid
루키아한테 찍접거리다가 뱌쿠야 천본앵에 썰ㄹ려 죽으면 그것도 그거 나름대로 의미있는 삶이네요 헠
2013-06-03 00:46:23
추천0
[L:4/A:156]
모쿠렌
ㅠㅠㅠ쿠보쌤이 있는 한 루키아의 러브러브는 오지 않을 것 같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신 각자의 상상력으로 루키아를 행복하게 해드립시다-!ㅎㅎㅎㅎㅎㅎ
2013-06-03 00:47:23
추천0
[L:49/A:386]
Glenstid
쿠보...왜죠 쿠보...결혼도 했....을텐데....휴... 바...뀌어주세요...
2013-06-03 00:48:30
추천0
[L:8/A:234]
xxxxxx
4대 가문 양녀니깐 누릴건 다 누릴 수 있죠ㅋ
2013-06-03 00:53:35
추천0
[L:49/A:386]
Glenstid
그놈의 입양때문에 그간 루키아가 얼마나 맘고생을 했는데욬ㅋㅋㅋ 그냥 신분 상승해서 좋겠다 이건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르는 생각에 가깝지 않나요

애초에 쿠치키 가 내에서 루키아의 발언권이 어느정도일지 있기는 할지 궁금
부대장 되고 좀 나아졌겠지만 글쎄요....ㅋ......
2013-06-03 00:55:48
추천0
[L:36/A:113]
ichiruki
농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지금까지 루키아 보면 진짜 너무 안쓰러워요ㅠㅠㅠ..
친구들이랑 같이 자랐는데 친구는 렌지빼고 다 죽고, 존경하는 카이엔을 자기손으로 찌르고..
그게 사실 루키아 잘못이 아닌데 루키아 성격이 자기자신한테 너무 엄격해서 맨날 죄책감만 가지고 살고ㅜㅜㅜ...
쌍극처형때도 아무 미련없이 죽으려하고ㅠㅠ...
렌지가 쌍극에서 루키아 업어매고 넌 네 생각만큼 나쁜놈이 아니라고 말했을때 진짜 찡하더라구요
내가 하고싶은 말을 해줌ㅠㅠㅠ
루키아는 너무 다 떠맡고 사는거같아요.
좀 다른 캐릭터들이 루키아한테 넌 예쁨받는존재다, 뭐 이런식으로 한번만이라도 표현해줬으면 좋겠어요.
너무 불쌍하게 살음ㅠㅠ.. 루키아 많이 사랑받고 살았으면 좋겠어요.
2013-06-03 01:01:38
추천0
[L:49/A:386]
Glenstid
그쵸 전 단체로 뭐 할때도 제가 조금 더 맡으먄 짜증나 죽겠던데 루키아는 한평생을 그러고 살면서도 불평한번 안하고ㅠㅠㅜㅠㅠ 몸에서 사리나오겠어요 언니....ㅠㅠㅠㅠㅠㅠㅠㅠ!!!! 저라도 만화책 찢고 드가서 너님이 짱짱걸이라고 말해주고 싶네요 루키아 너가 체고시다!!
2013-06-03 01:04:25
추천0
[L:17/A:81]
사우
매우 공감...
2013-06-03 07:54:58
추천0
[L:3/A:153]
pp27
네네네!!그러면 좋겠,,아니 그래야만해요!!
2013-06-03 18:13:18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Can't Fear Your Own World - 번역(11) [9]
슈팅게이
2020-05-22 7 0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프로젝트 PV [10]
Ajjjk
2020-03-21 1 0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방송(3/21) 전체 번역 [28]
GOHKJNMC
2020-03-22 9 0
정보공지
블리치 천년혈전 편 애니화 확정 ++ 번 더 위치 정식 연재 및 애니화 [25]
악어농장
2020-03-18 13 0
정보공지
쿠보 타이토 선생님의 근황 [18]
Kamijou
2017-07-05 1 0
정보공지 5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210707 일반  
붕옥은 멀로 만들었는지가 미스테리긴하지 [2]
ground
2020-11-27 0-0 19
210706 일반  
브레소루) 천년편 회상씬 캐릭터 나오네
오리가미
2020-11-27 0-0 25
210705 일반  
구속젠이 나방젠 이상일 수는 있지 [3]
ground
2020-11-27 0-0 90
210704 일반  
영왕 주요 파편 2개+@ 먹은 노멀젠이 나방젠급인데 본체 먹은 영왕바하면 설명이 필요 없지ㅋㅋ [9]
은잠자리
2020-11-27 0-0 123
210703 일반  
바쿠야는 쿠보가 편애할만해 [4]
타오소우타
2020-11-27 0-0 91
210702 일반  
에스파다 번호설정없었으면 논쟁 뜨거웟을거같은데 [7]
기적
2020-11-27 0-0 83
210701 일반  
슈테른 여캐들 목소리 들어봤는데
샹크스중독
2020-11-27 0-0 57
210700 일반  
블리치 팬덤 사이에서 가장 뜨거웠던 논쟁은 뭐였나요? [16]
반도의서민
2020-11-27 0-0 165
210699 일반  
천년혈전 종료후 호정13대 대장서열 [6]
국사무쌍
2020-11-27 0-0 150
210698 일반  
가장 좋아하시는 매치업이 뭔가요 [5]
타오소우타
2020-11-27 0-0 81
210697 일반  
영왕바하는 초월잔데 [11]
펠라치오
2020-11-26 2-0 169
210696 일반  
올마이티 그거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7대호카게
2020-11-26 0-0 97
210695 일반  
이해가 안돼요?
7대호카게
2020-11-26 0-0 25
210694 일반  
쉽게 말해줌 [14]
7대호카게
2020-11-26 0-0 92
210693 일반  
올마이티도 거품이지 ㅋㅋ [4]
7대호카게
2020-11-26 0-0 100
210692 일반  
영왕바하는 절대 나방젠 이상이 될수없음 [5]
7대호카게
2020-11-26 0-0 111
210691 일반  
소설 어디서 읽어야되요
디딛아아방
2020-11-26 0-0 36
210690 일반  
씹쿠야 사망떡밥 다 뿌려놨었구만 [1]
Djent
2020-11-26 0-0 193
210689 일반  
에스파다는 퀸시에 비빌수가없지 [5]
타오소우타
2020-11-26 0-0 113
210688 일반  
만해 이치고vs흑승천견명왕은 전투는 극장판 3기에나오긴함 [2]
ground
2020-11-26 0-0 80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