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생각해보면 천년혈전때 이치고 활약 겁나 없는편이었는듯
ground | L:0/A:0
209/1,750
LV87 | Exp.11%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212 | 작성일 2020-11-25 16:09:54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생각해보면 천년혈전때 이치고 활약 겁나 없는편이었는듯

전투씬 떠오르는게 

초반에 웨코문드에 가서 

키르게 상대로 우세함 근데 우라하라랑 그림죠가 기습뒷치기로  킬딸침

 

소울 소사이어티 갔을땐 개빡친상태로 샤즈 도미노 초컷함 

(알고보니 그레미가 만든놈이긴 했지만) 

 

그런뒤 곧바로 유하바하한테 갔지만 초컷당할뻔하다 블루트베네로 한번살고 

역공먹이긴했는데 

하쉬발트가 검 부러트림 

 

그러고 영왕궁 가면서 수련한뒤 지과거 푸는등등하다가 

2차침공때 

 

켄파치 구하러 여퀸시 4명 상대함 

우세는 했지만 적당히 싸워준탓에 한명도 못죽임 

 

그다음 팀꾸리고 영왕궁에가 유하바하를 저지할라했는데 

올마바하+친위대+이치고안의 퀸시힘때문에 영왕을 자기도 모르게 공격하는등으로 

제대로 활약못하고 밖으로 떨어짐 

 

다시 팀꾸려 영왕궁에 갔지만 

아스킨한테 호떡됨 

 

유하바하와의 마지막 결전때는 드디어 전력을 다하겠다는 

마음가짐을 가지고 

엄청난 영압을 내뿜으면서 각호고로 각성+만해를 꺼냈는데 

상대가 영왕바하라 개줫털림 

 

마지막엔 아이젠과 우류의 하드캐리로 영왕바하를 본인손으로 막타치긴했음 

 

이게 이치고의 전투씬들이긴 한데 주인공이라는 놈이 활약이좀 

어떻게 그긴 스토리동안 제대로 킬한게 

샤즈도미노랑 유하바하밖에 없냐 ㅋㅋㅋㅋ 

 

유하바하 죽인거 마저도 남들지분이 커보였긴해 

전투씬 빼고 활약이라할꺼는 켄파치 구한거정도 

 

 

 

 

 

 

개추
|
추천
0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38/A:661]
오리가미
근데 그 샤즈 도미노도 살아있었던거보면 그냥 거지왕밖에 없음
2020-11-25 16:12:53
추천0
ground
머야 그자식 살아있었음?
2020-11-25 16:14:30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ㅇㅇ 위키에 치면 자세하게 나와있음
2020-11-25 16:16:05
추천0
ground
와 이치고 취급 ㅈ1ㄴ 너무하네 ㅋㅋ
2020-11-25 16:20:49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괜히 페이크 주인공 소리듣는게 아니지

아 페이크 빌런인가?
2020-11-25 16:21:25
추천0
국사무쌍
희대의 막타충임
2020-11-25 16:25:29
추천0
철판구이
이치고 천년혈전 킬 카운트가 거지왕 뒤치기 한 1킬이 유일함.....;;;;;;ㅋㅋㅋㅋㅋ
2020-11-25 17:46:40
추천0
제이개릭
차다리 이럴거면 만해랑 합체하거나 무한의 검제처럼 무한개의 만해로 유하바하 킬하는 전개로 가는게 더 나았을지도...
천년혈전 작화 생각하면 더더욱...
2020-11-25 17:51:36
추천0
현기뱤
아란칼편에서도 죽인건 울키밖에 없음 물론 울키도 화이트가 죽임
2020-11-25 18:30:46
추천0
26
불살 ㅋㅋ
2020-11-25 20:36:15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Can't Fear Your Own World - 번역(11) [9]
슈팅게이
2020-05-22 7 0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프로젝트 PV [10]
Ajjjk
2020-03-21 1 0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방송(3/21) 전체 번역 [28]
GOHKJNMC
2020-03-22 9 0
정보공지
블리치 천년혈전 편 애니화 확정 ++ 번 더 위치 정식 연재 및 애니화 [25]
악어농장
2020-03-18 13 0
정보공지
쿠보 타이토 선생님의 근황 [18]
Kamijou
2017-07-05 1 0
정보공지 5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211774 일반  
의외인 것 [2]
Djent
2021-01-25 0-0 30
211773 일반  
호로들 넘나 아쉽다. [4]
극지방여우
2021-01-25 0-0 53
211772 일반  
바라간 3차 해방 vs 석두 [4]
돼지츄잉
2021-01-25 0-0 78
211771 일반  
뱌쿠야 미만 잡
론키포트
2021-01-25 0-0 25
211770 일반  
주인공이 이기지 못한 적
7대호카게
2021-01-25 0-0 30
211769 일반  
1,2,3번 아니 에스파다들이 쎄봐야 뭔 소용인가 [2]
초월젠
2021-01-25 0-0 74
211768 일반  
에스파다는 그냥 멋 빼면 시체 아님? [5]
씹크스1초컷
2021-01-25 0-0 98
211767 일반  
우르키오라vs베트맨 [1]
씹크스1초컷
2021-01-25 0-0 41
211766 일반  
이치고가 약해보이는 이유를 알려줌 [1]
7대호카게
2021-01-25 0-0 74
211765 일반  
연출만 놓고 보면 [4]
7대호카게
2021-01-25 0-0 74
211764 일반  
근데 바즈비 너무 고평가는 맞는 듯 [28]
사람인간
2021-01-25 1-1 217
211763 일반  
불은 위력이 반감됨
7대호카게
2021-01-24 0-0 32
211762 일반  
대단하십니다 크으
현기뱤
2021-01-24 2-0 32
211761 일반  
버즈비 고평가 ㄴㄴ [3]
7대호카게
2021-01-24 0-0 61
211760 일반  
노이트라급 그림죠가 2년후 할리벨이 방심할 수 없는 상대라 하지않았던다 [11]
ground
2021-01-24 0-0 107
211759 일반  
밤비에타능력도 설정에 반비례하게 엄청 떡락했음. [10]
sterben
2021-01-24 0-0 123
211758 일반  
2차 바라간 > 슈테른인듯 [3]
사람인간
2021-01-24 0-0 143
211757 일반  
현기뱤 시해 누구급으로 봄 ? [5]
TASE
2021-01-24 0-0 110
211756 일반  
1,2,3번도 해방전이나 직후까지는 괜찮았음 [4]
Phea
2021-01-24 0-0 84
211755 일반  
저번에도 말했던건데 이치고는 ㄹㅇ 만해로 6번잡고 만로화로 4번1차잡았어야함 [1]
현기뱤
2021-01-24 0-0 38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