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근데 신지가 제라드전때 역무걸었으면 통했을꺼같음?
ground | L:0/A:0
506/1,750
LV87 | Exp.28%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268 | 작성일 2020-12-02 20:51:24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근데 신지가 제라드전때 역무걸었으면 통했을꺼같음?

제라드가 영압으로 신지 시해정도는 씹을가능성있나 

 

토키나다 경화수월을 아이젠정도면 영압으로 억지로 풀 수 있다고는 하던데

(이게 초월자젠이 아닌 정황상 노멀젠이라 보는 의견이 있음

토키나다가 초월자젠 본적이 없다 하면서 난 자세한건 모름) 

 

퀸시놈들이 이능위주에 치우친놈들도 많지만 제라드는 피지컬도 쩔어주는놈이라 

개추
|
추천
0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26/A:284]
눈속
역무 통해도 그냥 호프눙 들고 빙글 몇번 돌면 다 쓸리지 않을까요?

글고 노멀젠도 역무 결국 걸린걸 센스로 극복한거 보면 통할거 같긴함
2020-12-02 21:18:22
추천0
ground
근데 토키나다 경화수월 영압으로 극복가능한게 만약 노멀젠이라면

신지도 그냥 얘 시해구경한다고 일부러 냅둔건가 싶음
2020-12-02 21:20:21
추천0
철판구이
퀸시랑 사신은 능력 작용하는 판정이 훨씬 널럴해 보여서 통할듯요. 신지 스펙이면 역무만 걸고 저 멀리 튀어서 광역기에 휩쓸리지 않게 사리고 있어야겠지만
2020-12-02 21:40:07
추천0
ground
유하바하가 1000년전 하쉬과거때 영압으로 애들 내려찍은 모습을 보여줘가지고
제라드정도면 혹시 가능하지 않을까 했음
2020-12-02 21:56:32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제라드가 일반 퀸시면 모를까 풀브링+퀸시+사신이라서(영왕이 풀브링+퀸시+사신의 시조니까) 안통할수도 있다고봄
물론 통한다해도 광범위 공격하면 신지따리는 리타이어 당할듯
2020-12-02 21:56:38
추천0
갓오하짱잼
역무 걸려도 그냥 우광쾅쾅 몸부림만쳐도 다쓸려나가고 다시 원상태로돌아올듯
2020-12-03 08:03:40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Can't Fear Your Own World - 번역(11) [9]
슈팅게이
2020-05-22 7 0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프로젝트 PV [10]
Ajjjk
2020-03-21 1 0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방송(3/21) 전체 번역 [28]
GOHKJNMC
2020-03-22 9 0
정보공지
블리치 천년혈전 편 애니화 확정 ++ 번 더 위치 정식 연재 및 애니화 [25]
악어농장
2020-03-18 13 0
정보공지
쿠보 타이토 선생님의 근황 [18]
Kamijou
2017-07-05 1 0
정보공지 5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211798 일반  
절대영도 라는게 뭔가 특별한 건줄 아는 분들도 있는 것 같은대. [1]
극지방여우
2021-01-26 0-0 42
211797 일반  
하다하다 자고 있을 때 석두가 기습했다는 드립이 나옴?
7대호카게
2021-01-25 4-0 69
211796 일반  
아 이젠 [1]
1
2021-01-25 0-0 51
211795 일반  
천년전 전성기 석두와 싸운건 밤하바하라는 가설을 세워봅니다. [35]
Phea
2021-01-25 1-0 114
211794 일반  
올마이티건은 0번대와 석두 반응도 문제임 [16]
Phea
2021-01-25 1-0 105
211793 일반  
완빙이 가능한게 루키아가 못할건없지 [7]
7대호카게
2021-01-25 1-0 93
211792 일반  
걍 블리치에선 완빙이 절대영도보다 상위능력인 거임 [2]
뭉크
2021-01-25 2-0 146
211791 일반  
아니 결정적으로
현기뱤
2021-01-25 2-0 35
211790 일반  
블게 과학시간 [2]
7대호카게
2021-01-25 1-0 50
211789 일반  
석두는 1500만도라 버즈비 온도보다 높아서 쎈데ㅣ [5]
7대호카게
2021-01-25 1-0 83
211788 일반  
루키아>토시로 ㅋㅋ
7대호카게
2021-01-25 3-0 27
211787 일반  
와 십팔 저새끼는 찐이다 ㅋㅋㅋ [3]
현기뱤
2021-01-25 0-0 81
211786 일반  
먹물을 얼려? [11]
7대호카게
2021-01-25 3-0 79
211785 일반  
완빙이 노멀바하를 어케 이김 [2]
7대호카게
2021-01-25 3-0 64
211784 일반  
아니 존나 궁금한게 노멀바하가 석두 잡은걸 왜 들먹이는거야? [1]
현기뱤
2021-01-25 0-0 43
211783 일반  
스님이 완빙은 잡지; [2]
7대호카게
2021-01-25 2-0 82
211782 일반  
이치베가 아이유,석두 빼고 최강이라고? [4]
현기뱤
2021-01-25 2-0 102
211781 일반  
올마이티 한계 명확히 나옴 [11]
7대호카게
2021-01-25 0-0 56
211780 일반  
유하바하 석두 이치고 아이젠빼면 누가 최강임? [5]
스킨헤드
2021-01-25 0-0 56
211779 일반  
자라키는 소설에서 얼마나 이리뛰고 저리뛰었으면 ㅋㅋㅋ
현기뱤
2021-01-25 0-0 45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