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젤 기대하는 작품인데 욱일기 논란으로 시끄럽네요
향수 | L:50/A:536
554/1,330
LV66 | Exp.41%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631 | 작성일 2019-04-14 13:16:08
[서브캐릭구경ON]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젤 기대하는 작품인데 욱일기 논란으로 시끄럽네요

귀걸이에 욱일기 그려져 있다고 욕하고 난리네요

애니24 사이트 1화 댓글에 보면 욕엄청 많음..

댓글에 보면 욱일기가 아니라 태양을 상징하는거라던데 저는 원작 안봐서 모르겠지만 암튼 우익작품은 아닌거 같아서 계속 볼 예정인데 욱일기 논란 때문인지 2화 업로드가 늦네요..

개추
|
추천
0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나미쫭
욱일기 아닌거 같던데
2019-04-14 17:35:15
추천0
그만좀해라
별 수 없음
이거 만화 연재 초기에도 귀걸이가 장벽이었고 유곽편이나 열차편에서도 귀걸이 무늬로 욕 먹음. 작가사상이 따로 나오지 않아서 아직 작품적으로 괜찮게 여겨주고, 태양의호흡있으니까 귀걸이는 욱일기가 아니라 태양상징한다 하는거지.혐한 발언 나오거나 하면 바로 엮여서 추락할듯
2019-04-15 01:56:17
추천0
닉넴할게없
옆동네 진격뭐 생각나네
2019-04-15 02:04:36
추천0
[L:50/A:374]
동산
진격의 거인도 같은꼴 났지
2019-04-20 14:08:15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귀멸의 칼날 205화 (완결) [1]
심포니아
2020-05-14 0 0
정보공지
귀멸의칼날 게시판입니다. [2]
츄잉
2019-01-30 0 0
2329 일반  
귀열
돌아온파커
2020-10-20 0-0 24
2328 일반  
유튜브에서 렌고쿠아카자 보고있는데 새롭게 불꽃의 형이 나왓네요.
초대켄파치
2020-10-20 0-0 103
2327 일반  
극장에서 찍은거 존나올라오네 ㅋㅋ
TENDUG
2020-10-19 0-0 454
2326 일반  
귀멸의칼날 tva예측 [4]
환상종
2020-10-18 0-0 238
2325 일반  
6분짜리 캠봤는데 흐릿해도 굉장하게 보이네
환상종
2020-10-18 0-0 192
2324 일반  
암만생각해도 요리이치가 제일쎔 [3]
가가기
2020-10-18 0-0 231
2323 일반  
유튜브에 영어로 rengoku vs akaza 치면 누가 6분짜리 극장에서 찍은거 올렸네 ㅋㅋㅋ [1]
나가사끼볶
2020-10-17 0-0 280
2322 일반  
파괴살•나침 개간지 ㅋㅋ [3]
에르온
2020-10-17 0-0 284
2321 일반  
2기 제작중이라는데 [9]
TENDUG
2020-10-17 0-0 359
2320 일반  
2기제작중이라네요 [4]
달팽
2020-10-17 0-0 707
2319 일반  
렌고쿠외전 극장판 홍보용맞죠?
몽키D루피
2020-10-17 0-0 82
2318 일반  
렌고쿠 외전 뽕차노 [5]
코티
2020-10-15 0-0 796
2317 일반  
밑에 광신도 있네 ㅋㅋ 응~ 귀멸 애니빨 맞아 [1]
줄리엣
2020-10-15 0-0 177
2316 일반  
갓포터블은 애니로 뽕좀 키울줄 알고있다
환상종
2020-10-15 0-0 273
2315 일반  
나는 무잔전도 괜찮게 봤는데 [2]
★STAR★
2020-10-14 0-0 158
2314 일반  
귀멸 애니빨 ㅈㄴ큰건 팩트아닌가 [2]
카나
2020-10-14 0-0 565
2313 일반  
근데 1억부 팔린 거 보면 진짜 이상하긴 함
나츠짱
2020-10-14 0-0 131
2312 일반  
무잔이랑 동급인놈 [11]
TENDUG
2020-10-14 4-0 512
2311 일반  
난 귀칼 솔직히 무잔전도 괜찮았다고 생각해 [2]
짱아★
2020-10-14 0-0 148
2310 일반  
다시 말하지만 [1]
올드캣
2020-10-14 0-0 169
2309 일반  
스튜딘이 귀멸만들면 어땠을것같냐? [4]
TENDUG
2020-10-14 0-0 185
2308 일반  
귀칼 애니빨 맞지ㅅㅂㅋㅋㅋㅋㄲ
NAVER
2020-10-14 0-0 57
2307 일반  
근대 여기서 귀멸 쓰레기 작품이라고 욕했나?? [6]
올드캣
2020-10-14 0-0 160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