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가질 vs 코브라 싸우면 코브라 씹 털리겠네
이그닐 | L:0/A:0
529/1,010
LV50 | Exp.5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316 | 작성일 2020-10-22 19:00:07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가질 vs 코브라 싸우면 코브라 씹 털리겠네

독이 안통해요

개추
|
추천
0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67/A:365]
코티
독이 왜 안통해?
2020-10-22 19:01:28
추천0
이그닐
철이 몇분은 막아주잖음 대놓고 독물에 있어도 몇분은 버티던데
화력 개후진 독룡 수준으론 몇분이면 털리고도 남을시간
2020-10-22 19:02:40
추천0
[L:67/A:365]
코티
철이 독을 차단해주긴 해도 다 차단하는 게 아니라서 완전 면역은 아닐걸
2020-10-22 19:08:07
추천0
이그닐
완전 면역은 아님 오래 버틸뿐
2020-10-22 19:09:02
추천0
[L:67/A:365]
코티
어차피 뇌염룡에 비견되는 철영룡이 되는 시점에서 코브라보다 세긴 함
2020-10-22 19:10:08
추천0
이그닐
렉서스 코브라 합치길 ㅋㅋ
뇌독룡아님 독뇌룡
2020-10-22 19:33:29
추천0
메리
블러드맨 마장입자 먹고도 버티고 싸우는데
코브라 독 버티는것 쯤이야 문제없을듯
2020-10-22 20:29:06
추천0
[L:7/A:76]
배품의영령
코브라 독이 마젤란급의 화력만 되었다면 가질따윈 적이 안되는데.....
2020-10-22 21:42:22
추천0
마오
걍 더 센듯
2020-10-23 00:28:50
추천0
[L:14/A:496]
나츠짱
애초에 코브라가 드슬 최약체임
2020-10-23 01:01:29
추천0
돌격킬러
반대로 렉서스가 드슬 최강자임
2020-10-23 18:22:54
추천0
이그닐
ㄴㄴ 1위 아크놀로기아 2위 나츠 3위 아이린 4위 렉서스 5위 갓세레나 6위 가질 7위 웬디 8위 스팅,로그 9위 코브라입니다.
2020-10-23 18:50:39
추천0
돌격킬러
아 맞다. 아크놀로기아와 아이린을 깜빡했네요 ㅋㅋ
솔직히 저는 렉서스가 나츠보다 강하다고 생각합니다
2020-10-23 18:54:33
추천0
이그닐
ㄴㄴ 그냥 적이고 동료를 해친 렉서스라면 나츠에게 10초도 못버틸거에요 상대가 안됨
2020-10-23 18:57:12
추천0
돌격킬러
7염룡 때문인가요? 그건 일시적인 마력이었어요...
근데 렉서스가 드래곤 포스를 보여주지 않아서 애매하긴 하네요.
2020-10-23 19:02:06
추천0
[L:32/A:483]
FlameDragonKing
나츠 염룡왕 드포 쓰면 상대도 안되지 않나요?
2020-11-03 18:28:02
추천0
세븐즈헬
그냥 검은강철용 모드하고 어깨빵하면 코브라 마장입자에 뒤질듯
2020-10-23 02:38:47
추천0
[L:32/A:483]
FlameDragonKing
상성이고 뭐고 걍 털림
2020-11-03 18:28:35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EZ 121화
옹잉잉
2020-12-03 0 0
정보공지
에덴즈 제로 118화
옹잉잉
2020-11-26 0 0
정보공지
HERO'S 번외편 번역
옹잉잉
2020-04-22 1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오프닝 엔딩 모음 [3]
에이리르
2016-08-24 0 0
63805 일반  
좆덴즈 제로 1권 ~ 12권 까지 판매량 [2]
산군
2020-12-04 0-0 53
63804 일반  
대마투연무 최고 전투신 나츠,가질 vs 스팅,로그 [7]
산군
2020-12-03 0-0 163
63803 일반  
만약 엘자가 자기 엄마에 대해 알게 되면 어떻게 될까? [6]
돌격킬러
2020-12-03 0-0 140
63802 일반  
근데 엘자도 가끔 [1]
실버블렛2
2020-12-03 0-0 142
63801 일반  
대마투연무 초반엔 재밌지 않았냐 [5]
크루크룽
2020-12-02 0-0 206
63800 일반  
이번 셀레네편이 재미 없다는 증거 [1]
켄시로
2020-12-02 0-0 264
63799 일반  
월하미신 애들 셀레네의 핏줄인가 [1]
산군
2020-12-02 0-0 479
63798 일반  
아니 할머니 왜 령술까지 정통한건데 [3]
코티
2020-12-02 0-0 270
63797 일반  
페어리테일 100년 퀘스트 70화 번역본 올렸습니다 ㅎㅎ [8]
돌격킬러
2020-12-02 6-0 768
63796 일반  
웬디는 아이린딸 다됬네 [7]
Victoria
2020-12-02 2-0 290
63795 일반  
'혼자 노는 브랜디쉬' 번역본 [5]
돌격킬러
2020-12-02 0-0 428
63794 일반  
100년퀘 70화 일어편 [4]
산군
2020-12-02 0-0 489
63793 일반  
셀레네 부하들 출동하노 [1]
산군
2020-12-02 0-0 261
63792 일반  
오늘은 백년퀘 나오는 날 [1]
산군
2020-12-01 0-0 112
63791 일반  
100년퀘 단행본 나온데요 [3]
산군
2020-11-30 0-0 494
63790 일반  
페어리테일 애니 제작사가 원피스랑 똑같은 토에이인줄암 [5]
드레스로자
2020-11-30 0-0 497
63789 일반  
2020년 만화 판매량 순위 [2]
리리리
2020-11-30 0-1 179
63788 일반  
초반 코브라 평가 어떰? [2]
산군
2020-11-30 0-0 179
63787 일반  
렉서스vs나츠가질웬디 [6]
코티
2020-11-29 0-0 309
63786 일반  
쥬비아는 외모 변화가 환골탈태 수준이네 [9]
크루크룽
2020-11-28 0-0 806
63785 일반  
제랄 피규어중 젤 잘뽑히긴 했네
산군
2020-11-27 0-0 435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