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나온 지 50분만에 번역한 184화 번역
꿀잼나뮈충 | L:0/A:0
311/630
LV31 | Exp.49%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3-0 | 조회 3,699 | 작성일 2018-12-03 22:27:33
[서브캐릭구경ON]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나온 지 50분만에 번역한 184화 번역

대사도 짧고 내용도 쉬워서 빨리 되기는 하네.

 

 

https://lhscan.net/read-higanjima-48-nichigo...-raw-chapter-184.html

 

1페이지

어찌 되었든....

영감의 몸에서 빠져나왔다.

남은 건

이놈을 쓰러뜨리는 것뿐이다!

'제184화 귤'

탈출에 성공한 아키라!

오니에게 쫓기고 있는

동료를 구해라!

 

2페이지

최신단행본 제18권, 1월 4일 금 발매!

 

3페이지

지금 상황에서는

무기는 이 나무파편뿐!

 

 4페이지

히에에에에에.

 

5페이지

대사 없음

 

6페이지

부밧.(괴물의 신음소리)

히이이이이이.(여자의 비명)

 

7페이지

말도 안 돼!

아키라!

꿈이냐, 생시냐!

기쁘구나, 아키라!

 

8페이지

사메지마! 무기는 없나!

그렇지. 배트가 분명 있었을 텐데....

큿.

이것만으로는 불안한데.

그러고 보니 너, 의수는...?

그런가! 저 영감이 인간을 붙잡으면 알몸으로 만드니까

그때 (의수를) 놓쳐버린 건가

 

9페이지

그렇다는 건 절 안에 (의수가) 있다는 건가. 무기는 반드시 필요하니까

좋아. 내가 회수하러 갈게.

난 찾는 것을 잘한다고.

이제 이 뗏목은 붙잡힐 거야.

너는 모두와 함께 이 근처 건물에서 농성(건물 안에서 방어)해라. 기다리고 있어.

무슨 태평한 소리를 하고 있어!

지금 뒤에 영감이 있다고! 건물로 이동할 틈도 없어!

하슈

하슈(괴물 숨소리인 듯)

 

10페이지

이런 곳에

귤이 있어

잠깐 빌려줘.

꺄악! 아키라 씨! 알몸이잖아!

이제 와서 무슨 소리야....

이거에다가....

가지고 있던 나무의 파편을....

 

11페이지

이 귤을 녀석의 눈에 맞히면

(숨을) 틈을 만들 수 있어!

하아?

어떻게 말이야?

어떻게고 나발이고

배트는 본래 치기 위한 도구잖아.

진심이냐....

이걸로 귤을 쳐서

녀석의 눈알에 맞히는 거다.

 

12페이지

알겠냐? 녀석의 눈을 으깨고 나서

이 뗏목을 버리고 뛰어든다.

 

13페이지

알았어.

난 그 틈에 절에서 의수를 회수하러 간다.

나머지 두 사람은 나를 따라와.

함께 건물로 숨는다.

꿀꺽(여자가 침을 삼키는 소리)

하지만 있는 힘껏 쳤다가는 그 귤이 터져버리는 것 아니야?

괜찮아. 어디까지나 귤은 추야.

배트는 박힌 나무파편을 때린다.

훗.

설마 이런 나뭇조각에게 몇 번이고 도움을 받을 줄이야.

 

14페이지

아아아아

또오오오옹

 

15페이지

먹게 해다오....

먹게....

가라!

 

16페이지

대사 없음

 

17페이지

끄아아아아

지금이야!

뛰어들어!

하아압!

 

18페이지

대사 없음

 

19페이지

부핫!

서둘러!

이 틈에 이 건물에 숨는 거야!

사메지마....

부탁해, 사메지마.

내 오른팔을....

 

20페이지

기다리고 있어, 아키라. 너의 최고의 무기니까

바로 가져다 줄게.

 

사메지마는 달린다, 달린다, 달린다!

소중한 '친구'를 위해서!

다음 호에 계속.

개추
|
추천
3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딸라
글만 봐도 그림이 보인다
갓안도
2018-12-04 10:38:16
추천0
꿀잼나뮈충
누가 한 대사인지도 그림을 안 보고 번역만 봐도 알 수준인가....
2018-12-04 11:52:27
추천0
바다고양이
이 작가도 점점 콘티화가 되어가는 듯한 기분이..?
2018-12-04 13:03:04
추천0
꿀잼나뮈충
이전에는 어땠는지는 모르지만....
2018-12-04 13:12:51
추천0
악귀라
아키라 꼬추 존나크네 ㅋㅋㅋ
2018-12-04 16:07:49
추천0
꿀잼나뮈충
너무 외설적인데 그래도 음영처리는 되어 있어서 한결 다행인 듯.
2018-12-04 16:09:59
추천0
악귀라
악귀끼리 떡도 치는데요 뭐 ㅋㅋㅋ
2018-12-04 16:14:38
추천0
[L:54/A:433]
손석희
대사만 봐도 그림이 예상된다 ㅋㅋ 눈에 훤하네
2018-12-04 16:11:37
추천0
꿀잼나뮈충
방망이로 귤을 치는 의미불명한 전개....
2018-12-04 16:14:33
추천0
골D갓크스
근데 아무리 만화라지만 야구 배트로 귤 치면 터져야정상인데 잘날라가네 ㄷㄷ
2018-12-04 19:37:59
추천0
꿀잼나뮈충
귤은 나뭇조각의 균형을 유지하는 추의 역할만 하고 배트로 치는 것은 오직 나뭇조각뿐이라고 합니다.
나무만 친다는 것만 해도 놀라운 컨트롤이지만 본인 말로는 그렇다고 합니다.
2018-12-04 19:40:37
추천0
골D갓크스
역시 악귀라
2018-12-06 21:55:59
추천0
[L:46/A:587]
마시멜로우
번역하다 보면 여자 가슴이 양쪽 볼에 붙어있는 악귀들도 나올 텐데
민망할 듯
2018-12-04 19:42:18
추천0
꿀잼나뮈충
다크 소울 시리즈나 블러드본 같은 게임의 몬스터 디자인이 양반일 수준이네....
2018-12-04 19:49:56
추천0
데가언즈
ㅋㅋㅋㅋㅋ 진짜 피안도 계속 연재해주셈. 님이 작가 ㄱㄱ
2018-12-05 18:03:17
추천0
꿀잼나뮈충
이전 내용에 대해서는 아는 바가 정말로 하나도 없지만....
2018-12-05 18:49:32
추천0
마곡동훈남
피게에 영웅이다
2018-12-05 18:05:57
추천0
꿀잼나뮈충
번역이 있든 없든 이 게시판은 글이 없군요.
2018-12-05 18:50:09
추천0
[L:30/A:242]
토댕
사랑해요
2018-12-05 22:24:27
추천0
꿀잼나뮈충
아....
2018-12-05 22:28:57
추천0
평화분노자
ㄱㅅㄱㅅ 이제 하다하다 she벌ㅋㅋㅋㅋ 추천드리고 갑니다.
2018-12-26 18:02:21
추천0
꿀잼나뮈충
오래된 글이라 몰랐네요. 감사합니다.
2018-12-26 19:43:00
추천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피안도 임시 게시판입니다. [2]
츄잉
2018-09-30 1 0
358 일반  
피안도 게시판이 사라졌지만
마시멜로우
2020-06-30 0-0 279
357 일반  
사라진 게시판
마시멜로우
2020-06-17 0-0 84
356 일반  
피안도 레전드는 머다?
아가니
2020-05-02 0-0 432
355 일반  
아직 완결안낫다고?? [1]
아리가또도
2020-05-02 0-0 444
354 일반  
. [1]
TASE
2020-05-02 0-0 71
353 일반  
으아
TASE
2020-05-02 0-0 59
352 일반  
이거 볼만함?
TASE
2020-05-02 0-0 83
351 일반  
이거 볼만함?
TASE
2020-05-02 0-0 63
350 일반  
여기도 평화
TASE
2020-05-02 0-0 48
349 일반  
이거 잔인함?
TASE
2020-05-02 0-0 73
348 일반  
이거뭐임?
TASE
2020-05-02 0-0 52
347 일반  
피안도는 이제 시작이지..
PHS곰돌
2020-04-07 0-0 481
346 일반  
피안도 너무
레이쥬
2020-03-13 0-0 393
345 일반  
피안도 재밌음? [1]
정과정
2020-03-08 0-0 578
344 일반  
피안도는 꾹 참았다 몰아서 봐야 ㅎㅎㅎ
PHS곰돌
2020-03-06 0-0 261
343 일반  
피안도 안봤더니 한주가 허무하다 [1]
토리토리
2020-03-03 0-0 444
342 일반  
피안도 안나왔네
토리토리
2020-03-02 0-0 180
341 일반  
피안도 이제 스토리 시작인거 맞쥬??
PHS곰돌
2020-02-28 0-0 363
340 일반  
피안도 2부가는건 좋은데 너무 원패턴
2020-02-24 1-0 602
339 일반  
피안도..
마호로쟝
2020-02-23 0-0 237
338 일반  
피안도 나왔네요
토리토리
2020-02-23 1-0 709
337 일반  
낼 피안도 나오는날 [1]
토리토리
2020-02-22 0-0 356
336 일반  
피안도 혐오스러운 캐릭터들
개씝극진지
2020-02-15 0-0 699
335 일반  
벌레의왕이 무섭지 않은 이유
몽뭉
2020-02-03 1-0 2208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