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지라이야는 내 인생 스승이다
해커스 | L:0/A:0
87/170
LV8 | Exp.51%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85 | 작성일 2021-01-25 00:01:59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지라이야는 내 인생 스승이다

 

 

'남자는 (여자에게)차이면서 강해진다' 

 

명언이지. 벌써 한 10년은 된 듯하네 아카츠키편인데 

 

덕분에 존나 강해졌지 ㅋㅋ 

개추
|
추천
0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바실러스
지라이야 그는 얼마나 많이 차였던것인가..
2021-01-25 00:02:41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보루토 -BORUTO- 55화
심포니아
2021-02-24 0 4880
정보공지
보루토 176화 애니 자막有
네메시스
2020-12-01 0 4347
정보공지
나루토 애니 회차 정리 (정주행시 참고) [8]
유르세
2018-08-08 6 60173
정보공지
TV애니 보루토 방송시간대 변경 [5]
地獄?
2018-04-16 0 7797
정보공지
나루토 게시판 추천/개념글 모음 [2]
츄잉
2018-02-14 0 5843
119420 일반  
역최호인게 아닌거면 [5]
시노부
2021-03-05 0-0 75
119419 일반  
근데 나루토 구미모드만 삐까뻔쩍한게 [7]
현자의돌
2021-03-05 0-0 119
119418 일반  
단 3권만에 카카시에 대해 모든걸 파악한 자부자
이이이잉잉
2021-03-04 2-0 267
119417 일반  
지라이야 vs 오로치마루 만화 [4]
벨파스트
2021-03-04 2-0 232
119416 일반  
애초에 사스케 윤회안 잃어버린것부터 [2]
맞춤법불편
2021-03-04 0-0 180
119415 일반  
699화 다시 보고 왔습니다. [8]
바실러스
2021-03-04 0-0 716
119414 일반  
육도선술없는 나루토는 [5]
트라오웨텔d
2021-03-04 0-0 299
119413 일반  
애들아 잊은게 있나본데.... [10]
이d
2021-03-04 0-0 251
119412 일반  
카쿠즈 vs 츠나데 [1]
츄잉만화경
2021-03-04 0-0 103
119411 일반  
걍 나루토최강여캐는 츠나데임. 빨통부터다름 [2]
원픠스만뵴
2021-03-03 2-0 317
119410 일반  
지라이야가 인술 하나는 참 다채로움
백발여신
2021-03-03 0-0 113
119409 일반  
미수들은 나라의 전력으로 쓰이는것이 맞습니다.jpg [23]
나잘알임다
2021-03-03 0-0 640
119408 일반  
8문개방한 가이vs성인 사스케(윤회안있는) [1]
트라오웨텔d
2021-03-03 0-0 171
119407 일반  
마사시 본인도 너무 망가져버린 스토리탓에 어쩔줄을 모르는듯...
참교육가자
2021-03-03 0-0 143
119406 일반  
히루젠은 이런 캐릭터죠
나잘알임다
2021-03-03 0-0 202
119405 일반  
나게 늅인데요 [30]
쾌걸고케츠
2021-03-03 0-0 155
119404 일반  
20살 텐텐 나루토 세계관 최고미녀 ㅇㅈ? [2]
해적모리아
2021-03-02 0-0 240
119403 일반  
아니 그래도 이타치가 몰살안시켰으면 히루젠이 어린애들이라도 꼽쳐 놨겠지 ㅋㅋ [5]
이이이잉잉
2021-03-02 0-0 133
119402 일반  
나루토에서 멸족 당한 일족은 많이 있음. 우치하는 동족 학살일뿐임.
가나다바나
2021-03-02 0-0 44
119401 일반  
어차피 우치하는 멸족할 운명 아니었음? [12]
백발여신
2021-03-02 0-0 221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