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현재 남아있는 대장균 3대장 ㅋㅋㅋ
국밥부장관 | L:0/A:0
123/170
LV8 | Exp.7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0-0 | 조회 912 | 작성일 2020-01-13 19:07:50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현재 남아있는 대장균 3대장 ㅋㅋㅋ

ㅇㅇ ㅋ

개추
|
추천
10
반대 0
신고
    
갓련님
셋다 동일인물인데?
2020-01-13 19:21:41
[추천5]
[신고]
暗尊
원게 공식 장애인들
2020-01-13 20:29:04
[추천4]
[신고]
동네놈들
줄어가고있는 대장빠비율(원래 통계상 훨씬적음) 어떻게든 살리려 하는 저들ㅋㅋ
2020-01-13 20:29:39
[추천4]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갓련님
셋다 동일인물인데?
2020-01-13 19:21:41
추천5
국밥부장관
ㄹㅇ?
2020-01-13 19:22:51
추천0
갓련님
클론인거다아는데
2020-01-13 19:31:15
추천0
[L:48/A:483]
아기만세리
ㅋㅋㅋ 세균맨은?
2020-01-13 19:21:53
추천1
코즈키오뎅
빡결이는 중장급인가봄
2020-01-13 19:36:10
추천0
[L:48/A:483]
아기만세리
컹 요개 젤귀엽던데 ㅎ
2020-01-13 19:56:04
추천0
코즈키오뎅
캉캉이 걘 그나마 쟤들과달리 정신승리는 안하는듯ㅋㅋ
2020-01-13 20:33:43
추천0
[L:48/A:483]
아기만세리
애들처럼 개그캐는 아닌듯
2020-01-13 20:39:06
추천0
코즈키오뎅
ㅋㅋㅋ
2020-01-13 19:29:28
추천0
개싫다
ㅋㅋㅋㅋㅋㅋㅋㅋ
2020-01-13 19:40:01
추천0
暗尊
원게 공식 장애인들
2020-01-13 20:29:04
추천4
동네놈들
줄어가고있는 대장빠비율(원래 통계상 훨씬적음) 어떻게든 살리려 하는 저들ㅋㅋ
2020-01-13 20:29:39
추천4
해군대장
대장의 수치다 머리 박겠음
2020-01-13 21:36:36
추천0
펭수
포켓몬색기는 눈치없게 드래곤메인 안다네
2020-01-13 22:34:21
추천0
스타일
첫번째 놈 - 원래 사황충이었는데 븅신짓해서 사황충들한테 배척당함. 그 후로 복수심에 대장균짓 중

두번째 놈 - 하루 12시간은 사황충 12시간은 대장균

세번째 놈 - 벌레새끼
2020-01-14 00:07:06
추천1
국밥부장관
뭔 븅신짓을했길래 박제당했노
두번째새낀 닉값중이네
2020-01-14 00:07:50
추천0
[L:83/A:384]
솔라루나
ㄷㄷ
2020-01-14 09:31:42
추천0
토니토니쵸파
저기중 한명은 14명 씹황충 단톡방 일원이였다가 빨간약먹고
아카>샹 믿는중
2020-01-14 11:23:44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스포 원피스 1002화 스포 [112]
츄잉형2↑
2021-01-26 11 0
정보공지
원피스(ONE PIECE) 1001화 [22]
심포니아
2021-01-15 2 0
정보공지
원피스(ONE PIECE) 스핀오프 - 식극의 상디 2화 [8]
심포니아
2021-01-04 4 0
정보공지
점프페스타 오다 편지 전문 [27]
하루살이
2020-12-20 8 0
정보공지
오다 에이치로 1000화 출시일 공식 확정 내년4일예정 [18]
전민석
2020-12-07 1 0
정보공지 4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847914 일반  
원피스 완결 예상해봄: 루피 20살에 해적왕되고 신문에 현상금 대서특필 나오고
사람인간
2021-01-27 0-0 11
847913 일반  
BL은 자제좀
유니크
2021-01-27 0-0 9
847912 일반  
돈키호테해적단 소설 [5]
린저
2021-01-27 0-0 27
847911 일반  
센토마루면 도플라밍고 죽이지 [3]
개쒸방타치
2021-01-27 0-0 34
847910 일반  
도황님이랑 좋은 승부 가능한놈 공개 [6]
린저
2021-01-27 0-0 39
847909 일반  
센토마루면 사최간급이지
개쒸방타치
2021-01-27 0-0 16
847908 일반  
봉쿠레 사실 루피.사랑할듯 [2]
유니크
2021-01-27 0-0 23
847907 일반  
밀웜 처먹고 여성호르몬 풍부해지신 린저님 [2]
정든인생188
2021-01-27 3-0 156
847906 일반  
로빈 프랑키 30대 ㅋㅋ
유니크
2021-01-27 0-0 57
847905 일반  
도황님은 나를 원하지 ㅋㅋㅋㅋㅋㅋㅋ [21]
린저
2021-01-27 0-0 45
847904 일반  
오공 도 나이 40대임ㅋㅋㅋ
유니크
2021-01-27 0-0 30
847903 일반  
도뚜라미 그릇은 징베급도 안 됨
요루
2021-01-27 0-0 54
847902 일반  
오다가 성인 루피 상상하기 싫어서 19살로 진행한다는데 [4]
사람인간
2021-01-27 0-0 153
847901 일반  
근데 샹크스가 밀짚모자 별명 못얻은게 [6]
원잘알육년
2021-01-27 0-0 78
847900 일반  
미호크 참격엔 패기 안실은건가 [2]
스킨헤드
2021-01-27 0-0 52
847899 일반  
주사위 몇 번 굴렸다고 차단해 버리네.. [3]
정든인생188
2021-01-27 0-0 83
847898 일반  
도황 사황 대장 이랑 비벼야하는데 사최간은 컨셉이냐 뭐냐 ?
린저
2021-01-27 0-0 16
847897 일반  
루피가 남다른 거 하나 더 [2]
요루
2021-01-27 0-0 91
847896 일반  
델린저 능력자 아닙니다 원게인들
린저
2021-01-27 0-0 36
847895 일반  
루피지금 몇살임? [4]
사람인간
2021-01-27 0-0 67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