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카타쿠리 > 도플라밍고 = 크래커
국밥부장관 | L:0/A:0
3/210
LV10 | Exp.1%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189 | 작성일 2020-01-14 20:51:27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카타쿠리 > 도플라밍고 = 크래커

ㅇㅇ

개추
|
추천
0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35/A:375]
아카이노
카>크>도
2020-01-14 20:55:54
추천0
헬렌켈러
도>카>크
2020-01-14 22:16:22
추천0
농약반봉지
크래커가왜 도플급인대? ㅋㅋ
2020-01-15 00:56:51
추천0
국밥부장관
그럼 카=도>크라고?
2020-01-15 09:03:57
추천0
농약반봉지
뭐라냐 카타쿠리>크래커>도플라밍고 지
2020-01-15 12:24:25
추천0
국밥부장관
ㅂㅅ
2020-01-15 12:24:57
추천0
농약반봉지
뭐라했냐? ㅋㅋ
2020-01-15 12:25:50
추천0
국밥부장관
패드립 내가 신고해줬음^^
2020-01-15 12:26:23
추천0
농약반봉지
오호별걸다패드립하는군아 요호호호호호
어쩃든 카크도 ~
2020-01-15 12:27:08
추천0
농약반봉지
작중팩트로보면 크>도 인건 상식인대
모르는 흑우가있누
저번에도 정결티치=센고쿠 거리더만 ㅋㅋㅋ
2020-01-15 12:27:38
추천0
국밥부장관
니>?>?>?>지 있었잖아^^
2020-01-15 12:28:00
추천0
국밥부장관
ㅋㅋ
2020-01-15 12:28:20
추천0
농약반봉지
니가 에보다 썐게한게
왜패드립임?
2020-01-15 12:28:36
추천0
국밥부장관
뭔 개소리임?
2020-01-15 12:36:21
추천0
농약반봉지
니>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0-01-15 12:37:18
추천0
국밥부장관
지혼자만 아는 소리 ㄴㄴ
2020-01-15 12:38:09
추천0
농약반봉지
너도 지혼자만 아는소리 ㄴㄴ
도>크 라고 주장하는 사람없음
ㅋㅋㅋㅋㅋ
2020-01-15 12:38:52
추천0
국밥부장관
위에있잖아 쟤는 심지어 도>카 ㅇㅇ
2020-01-15 12:39:21
추천0
농약반봉지
차단해서안보이누
글고 도플라밍고>카타쿠리 는 무조건 컨셉이고
2020-01-15 12:40:31
추천0
국밥부장관
왜 차단했노?
좆나 찌질하네
2020-01-15 12:41:44
추천0
농약반봉지
?
2020-01-15 12:42:48
추천0
농약반봉지
미안한대 내가차단한거보다
도플>카타 라는게 훨씬 병1신같은건대 ㅋㅋㅋㅋ
2020-01-15 12:43:42
추천0
국밥부장관
그래서 도>카라해서 차단했다고?
2020-01-15 12:44:35
추천0
농약반봉지
아니븅1신샛기야 내가차단하든뭔알빠인대 ㅋㅋ
2020-01-15 12:45:13
추천0
국밥부장관
엠생부 차관
2020-01-15 12:45:41
추천0
농약반봉지
?
2020-01-15 12:45:54
추천0
국밥부장관
차단부 직원이였노
난 차단충 상종안함 ㄲㅈ
2020-01-15 12:46:40
추천0
농약반봉지
병1신샛기 ㅋㅋ
진짜 답없내
상식적이지 않은 말로 게시판도배한걸 차단한걸 내탓으로하내 ㅋㅋ
상종하지마 병1신아 ㅋㅋ나도 더이상말안한다
2020-01-15 12:48:03
추천0
국밥부장관
레벨업!!!
2020-01-15 12:48:45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피스(ONE PIECE) 1001화 [18]
심포니아
2021-01-15 2 0
정보공지
스포 원피스 1001화 글스포 + 그림 1장 [89]
츄잉형2↑
2021-01-13 7 0
정보공지
원피스(ONE PIECE) 스핀오프 - 식극의 상디 2화 [7]
심포니아
2021-01-04 4 0
정보공지
원피스(ONE PIECE) 1000화 번역본 링크 [23]
심포니아
2020-12-27 8 0
정보공지
점프페스타 오다 편지 전문 [27]
하루살이
2020-12-20 8 0
정보공지 5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846301 일반  
2일전에 얘기했던 원피스 연구글 12시 20분 시작 현재시각 3시34분 종료 [1]
NateRivers
2021-01-23 0-0 12
846300 일반  
개인적으로 바라는 상디vs퀸 전투씬은 [1]
상디
2021-01-23 0-0 49
846299 일반  
우솝은 좆같은 식물섬이 아니라 붉은머리 해적단으로 보내져야했음
사황
2021-01-23 0-0 61
846298 일반  
루피 vs 대장
유니크
2021-01-23 0-0 40
846297 일반  
샹크스 전투씬 예상
오황
2021-01-23 0-0 76
846296 일반  
[현재 상디 존나 강해지는중...] [2]
상디
2021-01-23 3-0 324
846295 일반  
프랑키vs도플라밍고 [2]
히트맨리본
2021-01-23 0-0 128
846294 일반  
도플이 원피스에서 제일 안타까운 캐릭임 [4]
사람인간
2021-01-23 0-0 203
846293 일반  
아카이누 존나게 쌘 건 ㅇㅈ
사람인간
2021-01-23 0-0 113
846292 일반  
상디>도플=후지
갓디
2021-01-23 0-0 31
846291 일반  
원피스 메인처분함
유니크
2021-01-23 0-0 38
846290 일반  
검은수염 간부들 몇몇은 쳐낼 거 같다 [5]
리미터해제
2021-01-23 0-0 121
846289 일반  
대장이 뜨면 사황은 도망쳐야지 ㅎㅅㅎ
찐따들ㅎㅇ
2021-01-23 0-0 82
846288 일반  
조로 - 엔마 버프받고 사황 잡음. 상디 - 슈트 버프받고 사최간 잡음. [3]
찐따들ㅎㅇ
2021-01-23 0-0 134
846287 일반  
아카이누가 진짜 썌긴 쌘가 보다 [7]
개쒸방타치
2021-01-23 0-0 193
846286 일반  
하아..상디때메 유니크 메인 버렸다..ㅠㅠ [8]
상디
2021-01-23 0-0 160
846285 일반  
토비롯포는 어느급에 넣어야 맞을까? [5]
장미
2021-01-23 0-0 135
846284 일반  
샹크스에 대해서 무엇보다 궁금한점은 [5]
원자랄팩트
2021-01-23 0-0 189
846283 일반  
투표 1등
인간맨
2021-01-23 0-0 70
846282 일반  
아 상디 레어 떳는데 유니크 메인 바꿀까 너무 고민된다 ㄷㄷ [8]
상디
2021-01-23 0-0 157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