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검은수염 간부들 몇몇은 쳐낼 거 같다
리미터해제 | L:0/A:0
289/330
LV16 | Exp.87%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357 | 작성일 2021-01-23 01:46:00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검은수염 간부들 몇몇은 쳐낼 거 같다

이번 와노쿠니 에피 전투 초반에 다소 놀랐던 건 그간 적들의 일반 간부 정도는 곧잘 잡고 쏠쏠하게 활약해온 우솝과 나미가 토비롯포에게 굴욕적으로 패한 거였음. 아예 울면서 전투 포기해버리기까지 하고.

 

물론 후반 가서 이를 만회할 거란 건 알지만 이렇게까지 격차를 보여주니 오다가 선을 그은 거라고 봄. 사황 간부쯤 가서는 우솝 나미로는 안먹힌다는 거지. 전에 우솝 나미 쵸파가 계속 일당의 약골 트리오일 거라는 말도 했었고.

 

이것과 연관해 보면 나중에 검은수염과 대치해도 일당이 간부 하나씩 매치업 하는 건 무리수일 것 같다. 몇몇은 쳐낼 것 같음. 안 그래도 검은수염은 록스와 은근히 점접이 많잖아? 록스는 선원들끼리 서로 살육 벌이는 걸 방치한 놈이고. 검수가 일당 모은 방법만 봐도 동료애가 크게 느껴지지 않음. 특히 레벨6출신들은.

 

검수해적단 선장들 보면 유독 묘사가 적은 놈들이 있음. 특히 레벨 6에서 영입한 애들. 시류는 일당내 검사인데다가 마젤란급 전투력이 있고 이번에 투명열매까지 얻었으니 제외, 데본 같은 경우는 홍일점이기도 하고 구미호 환수종인 게 드러났으니 얘도 제외. 산후안울프는 역대 최고 크기를 자랑하는 놈이라 그 자체로 캐릭터성이 있음.

 

그런데 아발로 피사로나 바스코샷 같은 놈들은 디자인도 너무 성의가 없고 묘사가 거의 없다. 거기에 피사로는 티치에게 선장 바꾸자는 얘기하다가 라피트에게 살해협박도 받았지. 내 생각에 얘넨 중간에 반란꾀하거나 전투력 미달 등으로 탈락할 거 같음. 레벨 6에서 살육시험 통과했다지만 밖에서도 결국 경쟁은 계속 되는 거고.

 

 

개추
|
추천
0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히트맨리본
쵸파가 약하다고? 몬스터 포인트 한정으로 토비롯포와 대치가능
2021-01-23 01:56:04
추천0
리미터해제
아니 나미 우솝도 꽤 강해졌고 얘네보다 쵸파는 몇수 위 맞지. 근데 오다가 저렇게 말했다는 거. 약골 트리오는 항상 약골 트리오일 거라는 식으로 말함.
2021-01-23 02:00:23
추천0
상디
루피가 해군이든 정부든 산하+기타 지원군들과 크게 전쟁 벌이고 있을때
정결때처럼 티치가 난입해서 크게 싸우지 않을까싶음..말처럼 밀짚일당vs검수해적단은 비전투원들때메 힘들듯
2021-01-23 02:03:23
추천0
리미터해제
요새 워낙 스케일이 커서 일당 단독으로 싸우는 일은 앞으로 없긴 하겠다.

근데 피사로 바스코샷 얘넨 암만 봐도 캐릭터 대충 만든 느낌ㅋㅋㅋㅋ
2021-01-23 02:09:35
추천0
상디
ㄹㅇ 걔네만 보면 할만한거같기도 했었는데 ㅋㅋㅋㅋㅋ
2021-01-23 02:14:09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피스(ONE PIECE) 1006화 번역본 링크 [9]
심포니아
2021-03-05 1 30604
정보공지
스포 원피스 1006화 글스포 + 번역 17장 [117]
츄잉형2↑
2021-03-02 5 78437
정보공지
오다 에이치로 1000화 출시일 공식 확정 내년4일예정 [18]
전민석
2020-12-07 1 49469
정보공지
넷플릭스 실사화 '원피스' 쇼러너 근황 [26]
삼도류열매
2020-05-28 4 69975
정보공지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19.11.14 업데이트) [80]
양동9리9리
2019-03-12 14 126298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862585 일반  
현시점 세력도
진지합니다
2021-03-06 0-0 3
862584 일반  
벤베크만은 30억대 가능성도 있을거같음 [1]
하트로우
2021-03-06 0-0 9
862583 일반  
조로성장은 흑도화로 보면안되고
서시
2021-03-06 0-0 5
862582 일반  
근데 사람들 착각하는거중 하나가 브랑뉴 빨간머리 해적단 밸런스언급 [6]
로조인정
2021-03-06 0-2 70
862581 일반  
존버해라 [3]
몽키D드래곤
2021-03-06 2-0 38
862580 일반  
사람들은 말해요
악마의열매
2021-03-06 0-0 25
862579 일반  
사람들은 말한다 1대1하면 카이도우지. [4]
트라오웨텔d
2021-03-06 0-0 86
862578 일반  
칠무해잡으러간 해군근황 언제나오냐고 그래서 ㅡㅡ [9]
리곤
2021-03-06 0-0 82
862577 일반  
조만간 특정 캐릭 팬층이 대규모로 사라지거나 이동할듯 [6]
Zoro
2021-03-06 0-0 118
862576 일반  
전쟁편 흰수염은 당연히 현역사황급이아님 [2]
트라오웨텔d
2021-03-06 0-0 78
862575 일반  
카이도가 사람들 배고픈걸로 장난질하길래
김덕배12
2021-03-06 0-0 32
862574 일반  
징베정도면 다음화 잭패러갈듯
서시
2021-03-06 0-0 36
862573 일반  
상페딱이라는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님
Zoro
2021-03-06 0-0 85
862572 일반  
상디매치 잭에서 다른애로 바뀜?
서시
2021-03-06 0-0 35
862571 일반  
# 매치업 이렇게 될 듯 [1]
Zoro
2021-03-06 0-0 111
862570 일반  
아카이누랑 Sword랑 관련이 있을 꺼 같은데 [2]
Mr0SirCrocodile
2021-03-06 0-0 124
862569 일반  
역시
악마의열매
2021-03-06 0-0 60
862568 일반  
안녕하세요
악마의열매
2021-03-06 0-0 29
862567 일반  
과거엔 마르코랑 죶비비던 해군대장이 ㅄ같아 보였는데
고자샹크스
2021-03-06 0-0 151
862566 일반  
흰수염과 관련된 사상 최대의적 와노쿠니 등장
서시
2021-03-06 0-0 166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