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씹크스 칭호는
개쒸발크스 | L:0/A:0
707/890
LV44 | Exp.79%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3-0 | 조회 387 | 작성일 2021-02-25 01:46:52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씹크스 칭호는


샹크스는 ㅅㅂ 잘난게 없으니 남들 세최검 매의눈 세최사 흰수염 세최생 이런 간지나는거 붙을때 빨강머리냐ㅅㅂㅋㅋㅋㅋㅋㅋ

개추
|
추천
3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29/A:412]
도피
컨셉유지힘들어보임
2021-02-25 01:58:08
추천1
개쒸발크스
씹크스 패는데 무슨 컨셉이 필요함
원작 내용 복붙만해도 패는거 가능한게 상크스
2021-02-25 02:35:30
추천0
[L:27/A:201]
이도규
원작에서는 오로성 조차 건들지도 못한게 샹크스
오로성한테 개길려다가 쪽 당한게 아카이누
샹크스>>>아카이누 팩트
2021-02-25 08:46:23
추천0
벽속타일
오로성한테 개긴 사카즈키

오로성한테 무릎 꿇고 아양떤 씹크스

사카즈키>>>>>>>>씹크스 팩트
2021-02-25 10:14:13
추천0
[L:27/A:201]
이도규
오로성한테 개기다가 개쪽 당한 아카이누
오로성 조차도 움직이면 막을수 없는 샹크스
샹크스>>>>>>>>>>>아카이누 팩트
2021-02-25 11:00:43
추천0
벽속타일
응 오로성한테 대응하는 사카즈키
오로성한테 무릎 꿇고 아양떤 씹크스

사카즈키>>>>>>>>>>>>>>>>>>>>>>>>>>>>>>>씹크스
2021-02-25 11:05:42
추천0
벽속타일
막을 필요가 없지 알아서 무릎 꿇고 아양떠는데

넌 너희 집개를 막니? ㅋ
2021-02-25 11:06:20
추천0
[L:27/A:201]
이도규
무릎 꿇은 장면 1도 안나왔죠? 대장균 바이러스 확진자야?
오로성한테 개기다가 개쪽 당한 아카이누는 ㅈ밥
지병+칼빵+명구빵 당한 흰수염한테 리타 당한 아카이누
늙은 흰수염이랑 검을 맞대고 하늘 가르는 샹크스
흰수염과 필적한 바다의 황제 사황이 샹크스
샹크스>>>>>>>>>>>>>>>>>>>>>>>>>>>>>>>>>>>>>>>>>>>>>>>>>>>>>>>>>>>>>>>>>>>>>>>ㅈ카이누
2021-02-25 11:11:51
추천0
벽속타일
음 무릎 꿇던 안 꿇던 결국 아양 떤 건 팩트인데 부정하죠 모지리 씹황충아? ㅋㄱㄱㄱㄱㄱㄱㄱ ㄱㄱㅋ

자신의 정의에 어긋나믄 상관한테도 대응하는 갓군인 사카즈키

썩은 지도자에게 아양떠는 씹크스


사카즈키>>>>>>>>>>>>씹크스 어 ㅋㄱㄱㄱ ㄱㄱㅋ
2021-02-25 11:14:02
추천0
벽속타일
응 그 지병+칼빵 흰수염 처발라서 죽인게 사카즈키

그의 반의 반도 못한 도베르만한테 개무시당하는게 씹크스

사카즈키>>>>>>>>>>>>>>>>>>>>>>씹크스 어 ㅋ ㄱㄱㄱㄱㄱㅋ


해군중장 찌바리한테 무시당하는 씹크스 어 ㅋㄱㄱㄱ ㄱㅋ ㄱㄱㄱ
2021-02-25 11:15:25
추천0
[L:27/A:201]
이도규
대장균 바이러스 걸려서 어쩜 그렇게 불쌍하냐 ㅠㅠ
지병+칼빵+명구빵 맞은 흰수염에게 리타 당한게 아카이누
자신을 방해하는 놈들을 싹다 조지는게 아카이누인데
코비가 전쟁 그만하자니까 바로 명구빵 날리고,
샹크스가 전쟁을 끝내러 왔다니까 명구 못날리죠?
샹크스가 날뛰라니까 날뛰지도 못하는게 아카이누 ㅠㅠ
샹크스>>>>>>>>>>>>>>>>>>>>>>>>>>>>>>>>>>>>>>>>>>>>>>>>>>>>>>>>>>>>>>>>>>>>>>>>>>>>>>>>>>>>>>>>>>>>>>>>>>>>>>>>>>>>>>>>아카이누
2021-02-25 11:35:55
추천0
[L:27/A:201]
이도규
해군 전체가 흰수염 죽고 전쟁 계속하고 있었죠?
근데 샹크스 오니까 쫄아서 전쟁 종결했죠?
이미 당연한 사실로 논쟁하니까 참 답답하구먼
우리 생각이 없는 대장균들은 내가 이해해줘야지 ㅋㅋ
2021-02-25 11:37:25
추천0
벽속타일
응 그다음 친구 건드리믄 용서 안한다한게 느그 씹크스

근데 그 아카이누보다 약한 쿠잔, 볼사리노가 루피 공격할때

쫄아서 아닥한게 느그 씹크스죠? ㅋㄱㅋ


중장따리가 지 개무시하고 소리치는데 아닥하던게 느그 씹크스죠? ㅋㄱㄱㄱ


해군중장 도베르만>>>>>>>>>>>>>>>>>>>>>>>>씹크스 어 ㅋㄱㄱㄱㄱㅋ
2021-02-25 11:57:44
추천0
벽속타일
응 그때 흰수염 죽고 티치가 흔들흔들처먹고 날뛰고 있었죠? ㅋ

그럼 흔들흔들 먹은 티치 일당과 마르코 일당 동시에 상대하는데

암만 씹크스라도 사황인데 해군 입장에선 불리하니 멈추는 게 맞죠? ㅋㄱㅋ

정작 지 친구 공격당하고 지 개무시하는데 암말 못한게 느그 씹크스 어 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

어차피 씹황은 루피+조로+키드+로 경험치 밥인데 왜 빠는지 노이해 ㅋㅋㅋ
2021-02-25 12:00:22
추천0
[L:27/A:201]
이도규
대장은 현 루피한테도 개털릴텐데 왜 빠는지 노이해 ㅋ
2021-02-25 12:13:57
추천0
[L:27/A:201]
이도규
샹크스는 사황인데 해군 입장에서 불리하다고?
이미 말해버렸네 사황>>>대장 말해버렸죠 ㅋㅋㅋㅋㅋ
2021-02-25 12:18:06
추천0
[L:27/A:201]
이도규
너같은 장균이들 대부분이 컨셉인거 잘 알아 ㅋㅋㅋㅋ
컨셉 유지하기 참 힘들겠다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컨셉 유지해! 너같은 장균이들은 일일히 말해도
말귀를 못알아쳐먹어서 상대할 가치가 없어 ㅎㅅㅎ
2021-02-25 12:17:30
추천0
벽속타일
그건 느그 씹황도 피차마찬가지고 ㅋㄱㄱ

글구 나 대장 안빨음

씹황, 대장 다 퇴물인데 왜 빰

루,조,키,로 미만잡 ㅇㅇ
2021-02-25 12:24:38
추천0
벽속타일
응 역시 씹황충은 지들 듣고 싶은대로 듣는 변태적 취향 있음

흔들흔들 처먹은 티치 일당+마르코 일당에 샹크스까지 붙으면

곤란허다했지

느그 씹크스가 곤란하다 한 게 아님 ㅋㄱㅋㅋㄱㅋ
2021-02-25 12:26:17
추천0
벽속타일
느그 씹황충들은 대부분이 진심이자나 ㅋㄱ ㅋ

그래서 불쌍함 ㅋ ㄱㄱㄱㄱㄱㄱㄱㄱㄱ

현실부정하고 망상하면서 사느라 얼마나 힘듬?ㅋㄱㄱㄱㅋ

ㅇㅇ 씹황충답게 그렇게 망상해서 댁 인생에

도움되믄 그리하셈 안말림 ㅅㄱ
2021-02-25 12:28:35
추천1
[L:27/A:201]
이도규
하긴 병원에서 치료받고 있는데 이해해줘야지 ㅋㅋㅋㅋ
아카이누 : 지병+칼빵+명구빵 흰수염에게 리타이어
아오키지 : 마르코한테 맞고 날라감
키자루 : 마르코랑 호각 승부 전성기 지난 레일리랑 호각
후지토라 : 진심 아닌 루피한테 헉헉댐
카이도 : 4~5대장 정도 되는 아카자야 9남자 때려잡고,
현 루피한테 맞고 쓰러졌다 다시 아무렇지 않게 일어남
빅맘 : 오로지 힘 하나로 퀸 제압 카이도랑 호각 승부
샹크스 : 흰수염이랑 검 맞대고 하늘 가름 느그 ㅈ카이누
명구빵 칼로 가볍게 맞음 해군도 쫄아서 전쟁종결 시켜버림
티치 : 흔들흔들열매 능력 빼앗고, 센고쿠 충격파 막음
이것만으로 이미 대장 이김 ㅅㄱ 장균 바이러스 종식되길...!
2021-02-25 12:48:41
추천0
벽속타일
그래그래 병원에서 치료받고 있다니 잘하고 있네 잘 받으렴 ㅋㄱㄱㄱ

사카즈키: 지병+칼빵 흰수염 개처바름
볼사리노: 마르코 레이저로 리타시킴
쿠잔:조즈 리타시킴
씹크스: 쿠잔, 볼사리노에게 쫄아서 암것도 못하고 중장한테 무시당험
뚱맘: 징베한테 처맞고 날아가고 브룩한테 베이고 프랑키 바이크에 죽빵터짐
졸렬도:로한테 처발린 킨에몬한테 찔리고 비명지름 ㅋ

느그 씹황은 브룩부터 이기자 ㅋㅋㄱㄱ ㅋ
2021-02-25 12:52:44
추천1
[L:27/A:201]
이도규
그래 치료 열심히 받아~ 대장균 바이러스 종식되길...!
하긴 얼마나 교육을 못받았으면 저따구 말하지 ㅉ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2-25 13:05:30
추천0
벽속타일
응 털리고 ㅂㄷㅂㄷ 현실도피하는 황충이 종특 나오쥬? ㅋㄱㅋ

그래 니 아픈거 잘 아니까 ㅂㄷㅂㄷ 그만하셈

그럼 ㅅㄱ
2021-02-25 12:59:44
추천0
[L:27/A:201]
이도규
털리긴 개뿔 지가 개털리고 ㅂㄷㅂㄷ 대고 있으면서
하긴 얼마나 쳐맞았으면 ㅂㄷㅂㄷ 대고 있어?
아카이누는 티치랑 싸우면 안되겠다! 흰수염한테 맞고
리타이어 당하고 쫄아서 흰수염 죽었을때 튀어나와서
날뛰잖아 나중에 티치한테 지진펀치 맞고 PTSD 올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2-25 13:04:51
추천0
벽속타일
응 그렇게 해서 니 인생에 도움 되믄 그리 하라고 ㅋㄱㄱ

안말리니까 ㅋㄱㄱ ㄱㄱㄱㅋ

니 모자람을 나한테 붙들고 ㅂㄷㅂㄷ 댄들

소용이 있음? ㅋ
2021-02-25 13:06:05
추천0
[L:27/A:201]
이도규
할말 없으니까 ㅂㄷㅂㄷ 밖에 못해? 하긴 넌 장균이니까
대장균들은 아카이누 아카이누 아카이누 거리지만
결론적으로 아카이누는 샹크스한테 쫄아서 날뛰지 못함
샹크스가 상대해준다니까 쫄아서 날뛰지도 못하네
아카이누는 선택적 분노조절장애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징베 코비 마르코가 방해하니까 명구빵 날리면서
샹크스 오니까 아무것도 못하고 전쟁종결한게 팩트
2021-02-25 13:09:59
추천0
벽속타일
뭐래 개찐이 ㅋㅋㄱ
2021-02-25 13:10:42
추천1
[L:27/A:201]
이도규
넌 친구도 없잖아 ㅋㅋㅋㅋㅋ 난 있지롱~!
2021-02-25 13:11:22
추천0
[L:27/A:201]
이도규
내 글 1도 반박 못하고 개찐 ㅂㄷㅂㄷ ㅇㅈㄹ 떨죠~
2021-02-25 13:12:24
추천0
벽속타일
응 엄마 없잖아 이러다가 친구도 없잖아라고 바꾼거 보소 ㅋㅋㅋㅋ

그냥 쿨하게 내뱉던가 ㅋㄱㄱㄱㄱㄱ신고 당할까 무서워서

바꾸는 개찐 ㅋㅋㄱㅋ
2021-02-25 13:33:36
추천0
벽속타일
팩트로 처맞고 ㅂㄷㅂㄷ 거리는

개찐 황충이 겁나 애잔하누 ㅋㅋㅋ
2021-02-25 13:34:38
추천1
개쒸발크스
패드립치네 개버러지 새긱가
2021-02-25 13:44:58
추천0
[L:27/A:201]
이도규
너넨 걍 답이 없으니 차단이 답이다 ㅋㅋㅋㅋ
2021-02-25 16:11:18
추천0
[L:27/A:201]
이도규
패드립이 나올만큼 너네는 답이 없다 ㅋㅋㅋㅋㅋ
그냥 정신병 있는 장균이 이해해줘야지 ㅋㅋㅋㅋㅋ
2021-02-25 16:14:14
추천0
개쒸발크스
ㅉㅉ 패드립치고 인성 개박살난거 들통나니간 신고하고 버로우 ㅋㅋㅋㅋㅋ
황충이 수준이 딱이정도로 죶1밥임 ㅋㅋㅋ
2021-02-25 16:49:44
추천0
[L:27/A:201]
이도규
니는 장애인 비하 발언했는데 너도 할말은 없지 ㅋㅋㅋ
2021-02-25 16:54:06
추천0
개쒸발크스
씹크스 외팔이새기를 외팔이라고 한게 장애인비하냐?
팩트이지
2021-02-25 16:54:06
추천0
[L:27/A:201]
이도규
넌 팔없는 사람한테 외팔이 ㅅ끼라고 하면
그 사람이 기분이 좋겠나?
2021-02-25 16:59:41
추천0
[L:27/A:201]
이도규
게다가 니가 따로 올린 게시글에는 정신병자 취급했죠?
2021-02-25 17:01:07
추천0
개쒸발크스
내가 너네 부모나 형제 친구들한테 짖거럿냐?
씹크스 개버러지케릭터를 외팔이라고함
이거랑 패드립이 같냐?
2021-02-25 17:02:17
추천0
[L:27/A:201]
이도규
너한테 한거는 아님 내가 차단 박은 놈한테 한거임
2021-02-25 17:02:56
추천0
개쒸발크스
황충이 패드립퍼 특징 또 나오노
2021-02-25 13:44:29
추천0
벽속타일
ㅋㅋㅋ 신고 때리셈 ㅋㅋㅋ
2021-02-25 13:56:33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피스(ONE PIECE) 1010화 번역본 링크 [18]
심포니아
2021-04-09 2 90195
정보공지
넷플릭스 실사화 '원피스' 쇼러너 근황 [36]
삼도류열매
2020-05-28 4 96269
정보공지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19.11.14 업데이트) [80]
양동9리9리
2019-03-12 14 135988
정보공지
원피스 BGM [8]
넌이미실패
2017-04-06 6 41394
875799 일반  
스모커는 루조상한텐 무조건 털리고 [1]
아르민일류
2021-04-19 0-0 6
875798 일반  
근데 마젤란 후임이 한냐발이면 진짜... [1]
히샷시부리
2021-04-19 0-0 11
875797 일반  
결론:카타쿠리>>>>>마젤란
카무사리
2021-04-19 2-0 16
875796 일반  
근데 얘네들이 상대도 안됐다고??? [1]
이무
2021-04-19 0-0 23
875795 일반  
Lv6는 절대 무시당할 곳이 아님. [4]
히샷시부리
2021-04-19 0-0 56
875794 일반  
내가 파벨 고려해야 된다는 이유가 패기 때문임 [16]
우동이
2021-04-19 0-0 45
875793 일반  
펑크해저드의 찐보스 베르고vs시저 [2]
아르민일류
2021-04-19 0-0 19
875792 일반  
이제 레벨 6 죄수도 격떨어지지... [5]
그뤠잇잇
2021-04-19 0-0 54
875791 일반  
ㅋㅋ 시저는 진짜 능력 활용을 [2]
그뤠잇잇
2021-04-19 0-0 40
875790 일반  
각성 능력자끼리 싸움 보여주면 좋겠다 [9]
타이가귀엽
2021-04-19 0-0 51
875789 일반  
ㅋㅋㅋㅋ아무리 극장판이라 해도 금사자 시키는 선넘긴 했지.. [7]
히샷시부리
2021-04-19 0-0 67
875788 일반  
옛날부터 마젤란 빠는애들이 극성이였음 [13]
타이가귀엽
2021-04-19 0-1 47
875787 일반  
개인적으로 극장판 최대버프캐, 최대너프캐 [11]
히샷시부리
2021-04-19 0-0 57
875786 일반  
스토롱월드가 진짜 벨붕 끝판 아님?? [6]
Dayhonor
2021-04-19 0-0 81
875785 일반  
마젤란도 독독열매 각성같은데...? [3]
엘라
2021-04-19 0-0 117
875784 일반  
마젤란은 이새끼보다 약할듯 [3]
지미
2021-04-19 0-0 79
875783 일반  
마젤란은 6레벨 죄수들 다굴 맞아도 산놈임 [3]
우동이
2021-04-19 0-0 51
875782 일반  
진심 스포나 번역 나올때만 와야겠다. [3]
Swat12
2021-04-19 0-0 76
875781 일반  
카타쿠리와 마젤란은 [4]
해적
2021-04-19 0-0 46
875780 일반  
루피가 주벞을 받긴하지만 거의 항상 불리하게 시작함 [3]
아르민일류
2021-04-19 0-0 35
875779 일반  
대장급 미만중엔 그래도 베놈데몬이 거의 제일강한 [7]
아르민일류
2021-04-19 0-0 54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