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스포 원피스 994화 그림 풀번역
츄잉형2↑ | L:0/A:0
582/690
LV34 | Exp.84%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3-0 | 조회 125,490 | 작성일 2020-10-26 21:01:34
[서브캐릭구경ON]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spo} 원피스 994화 그림 풀번역

 

 

출처 : 원버갤

개추
|
추천
3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찝쯥
근데 휴재는 슬슬 할 타이밍이여서 3주햇으니 ㅋㅋ
2020-10-26 21:07:20
추천0
츄잉형2↑
3주 연재도 기적이지 ㅋ
감만에 열일함 오다
2020-10-26 21:09:23
추천0
[L:6/A:395]
원피스재미
ㅇㅈ
2020-10-27 15:01:36
추천0
너의이름은D
첫 스포 내용이 다음주 휴재ㄷㄷ
2020-10-26 21:13:57
추천0
츄잉형2↑
ㅋㅋㅋㅋㅋ

휴재인거보니깐
마지막 장면에 뭔가 잇을듯
2020-10-26 21:18:28
추천0
왕갈비통닭
3주 연재했다고 휴재하는게 당연하다고 여기는 우리도 참...
오다쉑 초심 걍 없음
2020-10-26 21:28:28
추천0
츄잉형2↑
고건 ㅇㅈ
휴재가 너무 많아서 3주 연재도 감지덕지가 되버림 ㅠ
2020-10-26 21:30:26
추천0
샹크스중독
초심이 없는게 아니고 아프데잖니
2020-10-27 18:19:25
추천0
진지합니다
계약되어잇을걸 한달에 1번 무조건 휴재하게하는 조항
2020-10-27 19:25:31
추천0
[L:46/A:547]
타시기
아픈것도 있지만, 원피스가 초반보다 인기가 많아져서 SBS코너로 오는 팬레터(?)를 읽고 처리하는데도 엄청 시간 걸린다고 하더라고요..
2020-10-28 00:12:33
추천0
ArshesNei
갑상선암 수술을 받게되면 평생 면역력이 떨어진 상태로 지내야해서, 갖은 잔병치레에 시달려야되는데
오다가 바로 그런 경우야

작가가 일반인들보다 면역력이 약해서, 자주 아프니 휴재가 많아진건데
그걸가지고 오다쉑 초심없음 이딴식으로 말하면 안되지

면역력이 떨어진 상태에서 코로나라도 걸리면 죽을확률도 높은데
오다가 코로나에 안걸리길 비는 수밖에
작가가 큰 병에 걸려서, 혹은 심지어 사망해서 작품의 완결을 못보는 경우도 허다한데 말이지
2020-10-28 03:08:16
추천0
GomugomuCock
초심같은 소리하네 해적판 공짜로 처보는 주제에 20년넘게 연재 하는게 쉽냐?? 들어가는 자본은?? 그냥 감사한줄 알고 봐라 아니 뭔 만화를 20년넘게 연재를해 언제끝나냐
2020-10-28 07:19:33
추천0
강제닉64
몇년을 연재했는데 사람이 아플수도있고 탈이날수도있지 초심이 없다니ㅋㅋ
2020-10-29 13:14:07
추천0
[L:23/A:93]
레일리
이쉑 만화 공짜로보는주제에 욕심이과하네
2020-10-29 16:28:22
추천0
왕갈비통닭
말 길게 할 거 없고 여기서 더 댓다면 나도 가만 안있습니다.
가만있으니까 잼민들이 끝도 없이 시비거네.
2020-10-29 18:41:19
추천0
[L:8/A:55]
우오오옼
아프면 그냥 반년정도 쉬다가 오지
2020-10-29 19:39:39
추천0
릴로드
통닭님 레일리 쟤 장애있는 아이니까 이해하삼. 차단이 답임
2020-10-29 20:19:27
추천0
[L:23/A:93]
레일리
이새X 쎈 척 하는거 봐라?
니 따위가 가만 안있으면 어쩔건데?
나이쳐먹고 창피한 줄 모르네?
나잇값 해라 부끄러우니까 ㅉㅉ
2020-10-29 22:46:01
추천0
ArshesNei
내가 알기로는 쉬다가 오는걸로 해결되는 문제가 아니라
예를 들어, 감기 같은 경우 몸의 면역력이 떨어지면 감기바이러스에 후두쪽이 침식당해 걸리는 병인데
오다의 경우는 갑상선암수술 후유증으로 일반인들보다 항상 면역력이 떨어진 상태로 평생 그리 살아야하기 때문에
반년을 푹 쉬고 일을 시작해도
일 시작한 다음날 감기에 걸릴 확률이 일반인들보다 훨씬 높다는 얘기임
물론 면역력이 떨어지면 갖은 잔병에 시달리게 되니, 감기 말고도 여러병에 걸릴 확률이 일반인보다 높지....
2020-10-30 02:32:36
추천0
왕갈비통닭
선비충은 무시하세요
사회개념 회로 자체가 없는 것들이라 말이 안통함 ㅋㅋㅋ
2020-10-30 06:52:55
추천0
왕갈비통닭
갠쪽지 보냈으니, 회신오겠죠.
만화가 좋아서 이런데서 소통좀 하는데
선 넘으면 가만 못있죠.
2020-10-30 06:53:52
추천0
[L:23/A:93]
레일리
가만안있는다매? 쫄았냐?
대답없네
2020-10-30 15:50:17
추천0
릴로드
또 시비쳐터네요 걍 뭐라하고 빨리 차단 ㄱㄱ
2020-10-30 16:02:24
추천0
왕갈비통닭
쪽지 보소.
2020-10-30 17:45:44
추천0
왕갈비통닭
차단 기능도 있어요??
2020-10-30 17:45:59
추천0
릴로드
네 차단관리 기능 잘 찾아보면 있음. 닉넴넣고 차단하면됌. 10만 포인트 듬
2020-10-30 17:59:08
추천0
[L:24/A:709]
미쿠
동료각 나오려나?
2020-10-26 21:34:11
추천0
츄잉형2↑
동료 가능성은 충분한데
후보가 응근 많아서 애매함 ㅋ
2020-10-26 21:41:07
추천0
츄츄트레인
야마토 배신코인 한번 탑니다.
2020-10-26 21:38:38
추천0
츄잉형2↑
배신하니깐 푸딩 생각나네 ㅋ
2020-10-26 21:41:38
추천0
[L:57/A:453]
유뽑
짭같은데 4자가
2020-10-26 21:48:46
추천0
츄잉형2↑
이번엔 확실함 ㅋ
2020-10-26 21:49:24
추천0
딸딸이왕
짭이네 ㅅㅂ ㅋㅋㅋㅋㅋ
2020-10-27 12:01:13
추천0
금느
격주연재작이 3주 했으면 많이 했네
2020-10-26 21:51:04
추천0
츄잉형2↑
요즘 들어 3주면 많이하긴햇지 ㅋ
2020-10-26 21:59:12
추천0
[L:41/A:478]
악마의열매
아마토는 무슨뜻일까요
2020-10-26 21:59:09
추천0
호날D오
아마모토 겐류사이 시케쿠니란 뜻
2020-10-27 00:35:16
추천0
루치
우주전함 야-마토
2020-10-27 00:50:48
추천0
谷山美奈
ㅅㅂ 똑바로 대답해주는 사람이 하나도 없네 ㅋㅋㅋ
2020-10-27 01:20:21
추천0
[L:11/A:192]
귀여운존재
산?
2020-10-27 01:26:14
추천1
[L:6/A:395]
원피스재미
웃겼다
2020-10-27 15:02:31
추천0
[L:23/A:93]
레일리
배틀크루저의 야마토-포
2020-10-29 16:28:56
추천0
[L:11/A:192]
귀여운존재
벌써 나오다늬~.~
2020-10-27 01:26:28
추천0
[L:5/A:55]
원수
다른이름 아마토라는게 혹시 이중인격 뭐 이런걸로 배신해버리는 그런 패턴 가는건 아니겟지..
2020-10-27 02:37:36
추천0
[L:52/A:467]
크라이티브
얘 1부 평행이론대로면 브룩 포지션으로 보여서 아닐거같음
2020-10-28 23:27:17
추천0
zopo
진짜 남자로변함ㅋㅋㅋㅋ
2020-10-27 08:47:45
추천0
상디밥줭
저 일본어로 써 있는거 보면 아마토는 오타입니다.
ヤ=야
2020-10-27 08:54:41
추천0
[L:47/A:587]
モンキDガプ
어딜 말하는게냐, 뒤에 야마토라고 적혀있지 않느냐...!!
2020-10-28 16:46:54
추천0
상디밥줭
가프중장! 죄송합니다.. 수정되기 전에 올렸습니다!
2020-10-28 18:31:15
추천0
딸딸이왕
야마토랑 섹스하고 싶다. 예쁜 남잔줄 알고 껴안기만 했는데 갑자기 여자로 변해서 막 따먹고 싶다
2020-10-27 11:52:34
추천0
매눈미호크
심각하다;;;
2020-10-27 15:15:14
추천0
[L:25/A:469]
오구라유나
병원 가봐라 ㅇㅇ
2020-10-27 19:09:24
추천0
왕갈비통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닉값하노
2020-10-28 19:35:58
추천0
딸잡이
inho
2020-10-29 08:44:37
추천0
[L:8/A:79]
ㄹㅇㄹ
3주연재 오다 왠일로 열일 했네 ㄷㄷ
2020-10-27 13:22:38
추천0
샌디
오오 제목뿐이지만 빨리나왓네용ㅎㅎ
2020-10-27 15:24:04
추천0
NAVER
연속연재한거면 휴재할만 하지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0-10-27 16:10:25
추천0
[L:27/A:477]
디아블로
휴재 ... 이러다 오다센세 건강때문에 원피스 완결낼수있을까?
2020-10-27 16:42:01
추천0
요루츠키
제목에 이름 나오네요
일본에서도 야마토 동료다
킨에몬이 제목에도 이름 나왓다 그래서 킨에몬이다
말이 많았던거 같은대
이로서 완뵥한 동료 후보?
2020-10-27 19:22:48
추천0
kiva
원문에서는 야라고 되어있는데요 아마토라고 하려고 하면은
アマト이래야하는데;
2020-10-27 21:08:05
추천0
[L:30/A:49]
오리꽥히메
ㄱㅅㄱㅅ
2020-10-27 21:22:13
추천0
1
2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피스(ONE PIECE) 997화 번역본 링크
심포니아
2020-11-27 0 0
정보공지
스포 원피스 997화 그림 풀번역 [56]
츄잉형2↑
2020-11-26 22 0
정보공지
원피스 997화 스포일러 [34]
비엘네스
2020-11-24 11 0
정보공지
원피스 951화 애니 자막유 [2]
네메시스
2020-11-23 2 0
정보공지
원피스 950화 애니 자막유 [3]
디아블로
2020-11-15 2 0
정보공지 3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825922 일반  
만약 미호크의 검을 조로가 쓴다면 어떻게될까?
치노의팬티
2020-11-27 0-0 0
825921 일반  
요루는 흑도화 전에도 최상명검이었을 거 같음 [1]
금느
2020-11-27 0-0 17
825920 일반  
위블vs제파 위블vs키자루 대<칠
wreqer
2020-11-27 0-0 17
825919 일반  
좆퀴벌레들 완전히 맛이갔누 ㅋㅋ 로>>>>>조 ㅋㅋㅋ [2]
가가기
2020-11-27 4-1 46
825918 일반  
상디가 모모노스케 구하려는거만 아니었으면
전민석
2020-11-27 0-0 31
825917 일반  
최상명검
네메시스
2020-11-27 0-0 163
825916 일반  
이번에 카이도우랑 싸우다 조로 또 칼 부러질려나? [2]
치노의팬티
2020-11-27 0-0 77
825915 일반  
무장색은 만능이 될수도 안될수도 있음
갓바님
2020-11-27 0-0 30
825914 일반  
조로가 떡상 할수록 미호크도 떡상하는게 [1]
초라데츠
2020-11-27 0-0 53
825913 일반  
조로 칼 총 정리
네메시스
2020-11-27 0-0 148
825912 일반  
모든 최상명검보다 더 쎈 무기는 등장했잖아. [1]
킬러k
2020-11-27 0-0 129
825911 일반  
조로 칼 "흑도 슈스이"를 반납하고 얻은 지옥 끝까지 베는 "엔마"
네메시스
2020-11-27 0-0 204
825910 일반  
조로 칼 "3대 귀철" 다음??유력한 하늘 마저 베는 검"아메노하바키리" [2]
네메시스
2020-11-27 0-0 276
825909 일반  
최상명검 내가 아는 목록인데 맞나좀봐줘 [4]
알퐈몬
2020-11-27 0-0 202
825908 일반  
근데 화도일문자는 흑도화시켜도 얻을 게 없지 않나 [2]
금느
2020-11-27 0-0 105
825907 일반  
로우 키드가 약하다는 게 아니라 [2]
갓울티
2020-11-27 0-0 152
825906 일반  
조로 칼 "3대 귀철"
네메시스
2020-11-27 0-0 224
825905 일반  
사황급과 대장급 사이에 있는 강자들 예상 [4]
클락타워
2020-11-27 0-0 90
825904 일반  
조로 쿠이나죽고 받은 그 칼은 [1]
치노의팬티
2020-11-27 0-0 72
825903 일반  
키드or로우vs조로는 애매하긴 함 [9]
갓바님
2020-11-27 2-0 111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