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사황도 안무서워하는 모리아가 겁쟁이 도플라밍고정도는 이기지.
아기만세리 | L:48/A:483
1,215/1,310
LV65 | Exp.9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120 | 작성일 2020-02-18 10:38:44
[서브캐릭구경ON] [캐릭컬렉션구경ON]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황도 안무서워하는 모리아가 겁쟁이 도플라밍고정도는 이기지.



보고싶은것만 처골라보는 원게이들아 

오다가 스토리상 질질끌어서 오래보여줬다고 강한거냐 ㅋㅋ

 

사황이름만 들어도 벌벌떠는 겁쟁이가 도플라밍고임

대장한테 깝쳤다고 쎄보이는거냐?

그만큼 대장이 약한거야

 

사간급이었던 기어4루피한테 상대가안되는 벌레수준인게

팩트로 나왔는데 팩트는안보고 망상에만 젓어있는놈들아 ㅋ

도피는 그야말로 잘쳐줘도 사간급에불과함

 

겟코 모리아로 말한것같으면

젊은시절에  카이도와 맞짱도뜨고 

사황 검수한테 압살롬 내놓으라고 협박까지한 용자다.

 

허세만가득한 우물안 개구리색히랑 경험면에서부터 차원이다름

개추
|
추천
0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셜록홈즈
ㄹㅇ 모리아 동료 찾으려고 혼자서 사황본거지 찾아가는건 ㄹㅇ 배짱하나는 ㅇㅈ
2020-02-18 10:41:12
추천0
[L:48/A:483]
아기만세리
도피에비하면 모리아는 대인이지
2020-02-18 10:42:00
추천0
카타쿠리
수행부족으로 징베한테 한대맞고 몸도못가누는게 문제지 ㅋㅋ
2020-02-18 10:42:26
추천0
[L:48/A:483]
아기만세리
정결때 왜그리 약하게 나왔는지 참 아쉬움
헌테 도플라밍고도 징베한테 줘 터질듯
2020-02-18 10:43:42
추천0
카타쿠리
징베가 밍고보단 확실히 쎄지 ㅋㅋ 바닷물 끼고싸운다는 전제하에 압살할듯
2020-02-18 10:45:38
추천0
[L:48/A:483]
아기만세리
징베 능력자들하고 싸우는거보면 해수이용해서 능력부터 차단하고
줘패는 스타일이라 도피같은애들 쉽게 팰듯 ㅋㅋ
2020-02-18 10:48:31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피스(ONE PIECE) 994화 번역본 링크 [6]
심포니아
2020-10-30 0 0
정보공지
스포 원피스 994화 그림 풀번역 [83]
츄잉형2↑
2020-10-26 3 0
정보공지
원피스 947화 애니 자막유 [1]
디아블로
2020-10-25 0 0
정보공지
넷플릭스 실사화 '원피스' 쇼러너 근황 [23]
삼도류열매
2020-05-28 4 0
정보공지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19.11.14 업데이트) [77]
양동9리9리
2019-03-12 14 0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820789 일반  
님덜 카이도우 복선임?
아청법
2020-10-31 0-0 34
820788 일반  
올만이네 [1]
빌포르NO
2020-10-31 0-0 15
820787 일반  
모모노스케와 야마토가 연인일까?
나미쭈쭈
2020-10-31 0-0 37
820786 일반  
아 이거 너무 이상한데..야마토가 스므일곱살인가... [2]
상크스
2020-10-31 0-0 112
820785 일반  
해군을 [4]
악마의열매
2020-10-31 0-0 111
820784 일반  
센고쿠가 막나가는 성격이었으면 샹크스한테 발생했을 상황 [6]
셜록홈즈
2020-10-31 1-0 202
820783 일반  
빅마르코 호각 언제뜨냐 [2]
사이타마
2020-10-31 0-0 145
820782 일반  
야마토가 뜬금없게 보이는 이유가
콜택
2020-10-31 0-0 64
820781 일반  
사황충들이 이짤들고오는게 대가리 빠개진 이유
사이타마
2020-10-31 0-0 80
820780 일반  
내일보름달
사이타마
2020-10-31 0-0 49
820779 일반  
카이도 자살하려는 이유가 인간으로 완성되기 위한거군
콜택
2020-10-31 0-0 45
820778 일반  
카이도도 로저 흰수염 오뎅과 붙어서 멋졌다고 하는군
콜택
2020-10-31 0-0 41
820777 일반  
카도는 인간체가 더 강해보이네
검은바다연
2020-10-31 0-0 35
820776 일반  
루조라도 단련해도
악마의열매
2020-10-31 0-0 86
820775 일반  
문재인: 대장보다 사황이 조금 더 강합니다
2WM
2020-10-31 0-0 128
820774 일반  
 [2]
악마의열매
2020-10-31 0-0 39
820773 일반  
스미마셍
악마의열매
2020-10-31 0-0 43
820772 일반  
원피스 최종보스 공개...GIF [4]
드레스로자
2020-10-31 0-0 406
820771 일반  
킨에몬이 카이도우랑 호적수 포지션이네 ㄷㄷ
드레스로자
2020-10-31 0-0 150
820770 일반  
야마토 때문에 카이도 감동적인 연출 나올듯
호밍
2020-10-31 0-0 80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