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원피스 977화 글 스포 + 그림 9장 번역 (갱신 중)
츄잉형2↑ | L:0/A:0
LV31 | Exp.94%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3-0 | 조회 66,794 | 작성일 2020-04-09 12:12:05
[서브캐릭구경ON]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원피스 977화 글 스포 + 그림 9장 번역 (갱신 중)

 

 

 

 

출처 : 카쿠 블로그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3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팬텀로드
뭔 파티?
2020-04-09 12:13:47
추천0
츄잉형2↑
잘 몰것음 ㅠ

더 나와봐야 알 수 있을거 같은데
2020-04-09 12:16:23
추천0
펀새로이
카이도우x빅맘 연회파티인듯
2020-04-09 12:21:14
추천0
츄잉형2↑
그림 스포보니 맞는거 같네 ㅋ
2020-04-09 12:44:16
추천0
똑똑한상디
파티는 끝났다ㄷㄷ
ㄹㅇ기대된다 앞으로가 ㅋㅋ
2020-04-09 12:16:02
추천0
츄잉형2↑
본격적인 싸움이 일어난다는 뜻인 듯
2020-04-09 12:17:06
추천0
상D입니다
징베 왔다고 파티하는 전개는 없도록
2020-04-09 12:27:38
추천0
츄잉형2↑
ㅋㅋㅋㅋㅋ

십다라면 가능
2020-04-09 12:28:34
추천0
상D입니다
드레이크도 슬슬 움직이나
2020-04-09 12:39:00
추천0
츄잉형2↑
통수칠 각 잡는거 같던데

슬슬 움직일 듯
2020-04-09 12:42:36
추천0
루피는고수
고생이 많다 형 네원원티드가 카페야?
2020-04-09 12:27:59
추천0
츄잉형2↑
네이버 블로그
2020-04-09 12:29:37
추천0
JSdark
보니까 원버갤 짭쿠가 올린 허위사실에서도 토비롯포 등장한다 그런거 있었는데
이게 실화가 돼버렸네?

잠깐만 첫번째 장면 대충 해석하면 카이도우가 내 아들 어디 있냐고 찾는 것 같은데 설마 카타쿠리 카이도우 아들설 실화되는거냐?
2020-04-09 12:44:30
추천0
츄잉형2↑
ㅋㅋㅋㅋㅋ
2020-04-09 12:44:33
추천0
JSdark
근데 진짜 카타쿠리 카이도우 아들설 은 그럴싸 했으니 가능성 있을지도
2020-04-09 12:45:29
추천0
츄잉형2↑
오 해석 ㄳ

카타쿠리 정도면 아들로 나와도 손색 없지 ㅋ
2020-04-09 12:46:33
추천0
JSdark
그렇게 되면 오븐 다이후쿠 카타쿠리 얘네 3명이 이란성 삼쌍둥이 잖아 다 카이도우 아들 되버리는 거임
2020-04-09 12:47:46
추천0
츄잉형2↑
보면 비슷한점 상당히 많긴 했음

오븐 턱수염부터 시작해서 카타쿠리 이빨이라든가 손목에 팔찌 등
2020-04-09 12:48:41
추천0
daslfnqt
카타쿠리 반어인 아니야?
2020-04-09 12:58:40
추천0
츄잉형2↑
그건 아닌 듯 ㅋ
2020-04-09 13:00:10
추천0
원픠스만뵴
등1신인가 카타쿠리가 카이도아들이면 "아들과 링링을 만나보게할까"이딴대사를 치겟냐
오히려 카타쿠리가 카이도 아들인걸 정면부정하는 셈이지
2020-04-09 15:43:18
추천0
JSdark
밑에 대사는 내가 아직 해석이 안되서 위에 대사만 보고 생각해본것 뿐인데 그렇다고 등1신 이라고 하는건 좀 그렇지 않나?
2020-04-09 22:12:55
추천0
원픠스만뵴
내가등1신입니다만
2020-04-09 22:20:25
추천0
[L:31/A:278]
DDragon
ㅋㅋㅋㅋㅋㅋㅋ
2020-04-10 11:17:33
추천0
[L:11/A:173]
AXCE
헐??레알?
2020-04-09 12:47:52
추천0
츄잉형2↑
? ㅋ
2020-04-09 12:52:00
추천0
[L:53/A:602]
서시
어...징베과거 회상할차례인데......
2020-04-09 12:49:14
추천0
츄잉형2↑
어떻게 탈출 했는가에 대한 설명이 필요하긴 할 듯 ㅋ
2020-04-09 12:52:20
추천0
정과정
오다가 sbs에서 카타쿠리의 아빠는 설마 그가 맞나요?
절대 그는 아닐겁니다!!
라고 했는데 혹시모르니 나와봐야 알듯
2020-04-09 13:09:31
추천0
츄잉형2↑
절대 아닐겁니다 한거보니

가능성 없는거 같은데 ㅋ
2020-04-09 13:10:11
추천0
정과정
새로운 인물이거나
뜻밖의 인물이 유력할듯
2020-04-09 13:11:37
추천1
츄잉형2↑
오다라면 그럴 듯
2020-04-09 13:27:24
추천0
비와당신
와 카타쿠리가 아들로 나오면 존나 재밌겠다 ㅋㅋㅋ 근데 사황+사황 아들놈 치고 좀 약하지않냐 ㅋㅋ
2020-04-09 13:10:42
추천0
츄잉형2↑
루피한테 지기전 무패였음 ㅋ

주인공한테 털린거 감안하면 약한건 아니지
2020-04-09 13:15:38
추천0
비와당신
카타쿠리 나이 좀 먹은걸로 아는데 그럼 성장은 다 끝났다고 봐야되고..
정점급도 아니고 사황부선장급에 머물러있다는건 혈통에 비하면 약한거 맞다고본다.
애초에 카타쿠리 카이도우 아들 아닐듯 ㅎ 빅맘에게 보여준다는 소리 하는거보면 빅맘과 초면인가보네
2020-04-09 13:17:10
추천0
[L:5/A:73]
씹장균극혐
연회인데도 얼굴을 안비치는 아들인데 빅맘이랑 만나보게 할까 하는거는
이미 빅맘하고는 구면이고 거기에 빅맘에게 마음을 열었거나 해서 얼굴 비치러 나올 확률이 높아서 그런거 아닐까 싶은데
2020-04-10 01:00:49
추천0
용가리대장
카타쿠리가 아들이라면 카이도우가 링링이 배타고 와노쿠니올때 왜 떨어뜨리라고 했겠냐 ㅋㅋ 그럼 패륜아가 아니라 패륜파파네
2020-04-09 13:11:45
추천0
츄잉형2↑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마삼 ㅋ
그냥 추측일 뿐이니
2020-04-09 13:22:34
추천0
[L:39/A:511]
루피는내꺼
진짜 주간연재라기에 미안하지도 않나ㅋㅋ
2020-04-09 13:18:50
추천0
츄잉형2↑
고건 ㅇㅈ ㅋ

근데 코로나는 봐줘야지 ㅠ
어쩔수 있나
2020-04-09 13:23:39
추천0
펀새로이
루피가 카이도우 아들 박살낼거 같음 ㅋㅋㅋ
2020-04-09 13:36:48
추천0
츄잉형2↑
레알 ㅋ

전투력 측정기 될 듯
2020-04-09 13:42:31
추천0
응경험치
링링이랑 만나보게한다는거보면 빅맘쪽에 있는 자식들은 아니겠네요. 개인적으론 뭔가 카이도우 디자인이 중화풍이라서 그런지 강시같은 뭐 그런 느낌으로 나올것 같은 느낌인데요..
2020-04-09 13:46:56
추천0
츄잉형2↑
강시? ㅋ

나름 참신한 추측이군요
자세한건 스포가 더 나와봐야 알 듯
2020-04-09 13:51:23
추천0
응경험치
강시가 사실 살아있는 시체같은건데 링링 능력으로 여차저차해서 살아있는거라고하면 카이도우가 빅맘한테 빚이 있다는거도 조금 설명되지 않을까 싶기도하구요. 여튼 궁금하네요 어떤캐릭터 일지.
2020-04-09 15:14:21
추천0
정과정
"적어도 연회잖아 얼굴이라도 보여"라고 말한거 보면
가까운 사이는 아닌듯
오히려 루피를 도와줄수도 있는 인물일수도 있을듯
2020-04-09 13:50:59
추천0
츄잉형2↑
그 아비에 그 아들이라고
카이도처럼 제멋대로인 성격인 듯 ㅋ
2020-04-09 14:05:08
추천0
엘라그로스
빅맘 기모노 극혐이네
2020-04-09 13:51:18
추천0
츄잉형2↑
신기한게 빅맘한테 맞는 옷이 있을라나 ㅋ
2020-04-09 13:56:56
추천0
덴지로
킨에몬이였으면 뚝딱만들텐데
2020-04-09 15:10:28
추천0
츄잉형2↑
오 그러네 ㅋ
2020-04-09 15:21:20
추천0
[L:29/A:12]
그레이
어라... 이 느낌?? 카타쿠리가 카이도우 아이설 나돌았는데..

아들은 정작 자기 밑에 있었군아...

왠지 친아들 삘이나네... 링링을 만나게 하는거 보니

링링이 친엄마?? 그런 스멜이
2020-04-09 14:00:06
추천0
츄잉형2↑
링링과는 확실히 뭔가 있는 듯 ㅋ

진짜 원나잇 햇을수도
2020-04-09 14:03:14
추천0
[L:29/A:12]
그레이
아마 오뎅처럼 록스 해적단에 있을때 아이를 낳았을지도..

그면에서 보자면 빅맘 첫째에보다 나이가 제법 있을듯
2020-04-09 14:04:57
추천0
호날D오
오 꿀잼~
2020-04-09 14:24:24
추천0
츄잉형2↑
개꿀잼 ㅋ
2020-04-09 15:11:02
추천0
[L:38/A:478]
7월3일
카타쿠리 세쌍둥이라 가능성 낮지 않나
아푸는 수장족이고 드레이크는 해군이고.. 누구지?
2020-04-09 14:26:31
추천0
츄잉형2↑
새로운 인물일 가능성이 높은 듯
2020-04-09 15:11:35
추천0
일베충
의외로 마르코, 죠즈라거나 이럴 가능성은 없나?
지금 전개는 흰수염 잔당들이 끼어들 여지가 없어보이는데
어거지로 연결점 만들려는 걸 수도
2020-04-09 14:29:55
추천0
츄잉형2↑
ㅋㅋㅋㅋㅋ

마르코와 죠즈는 아닐거 같음
2020-04-09 15:26:00
추천0
용가리대장
양아들아님? 록스의 핏줄일수도
2020-04-09 14:56:40
추천0
1
2
3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피스(ONE PIECE) 980화 번역본 링크 [12]
심포니아
2020-05-22 2 0
정보공지
[수정 2020.05.11 ] 과도한 VS글은 자제 및 댓글로 논쟁 부탁드립니다. [42]
츄잉
2020-05-10 8 0
정보공지
원피스 929화 한글자막 애니 노광고 [1]
리아스ㅋ
2020-04-19 0 0
정보공지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19.11.14 업데이트) [77]
양동9리9리
2019-03-12 13 0
정보공지
원피스 BGM [7]
넌이미실패
2017-04-06 6 0
777159 일반  
라이트한 팬인 내친구도 조로가 루피보다 셀거같다고 말하더라
흠호하헤
2020-05-28 0-0 2
777158 일반  
티치 얼마나 강해져있을까ㄷㄷ
검붉은다리
2020-05-28 0-0 80
777157 일반  
고기가 먹고 싶다.jpg [2]
갓독윤모리
2020-05-28 0-0 54
777156 일반  
비비도 밀짚모자해적단이다 맞다? 아니다? [1]
일해회성은
2020-05-28 0-0 48
777155 일반  
해적왕 밀짚모자 루피와 해적단 [4]
검붉은다리
2020-05-28 0-0 49
777154 일반  
만화를 보고 오라니깐
완결밈
2020-05-28 0-0 27
777153 일반  
5살 애도 [1]
원잘알D
2020-05-28 0-0 40
777152 일반  
완겨리 [10]
원잘알D
2020-05-28 0-0 19
777151 일반  
원피스
로또가좋아
2020-05-28 0-0 4
777150 일반  
루피 카이도우 애니 아쉬운 점 [4]
2WM
2020-05-28 0-0 63
777149 일반  
군대 얘기하면 정지임?
불꽃의문장
2020-05-28 0-0 49
777148 일반  
원피스 top6 클라스 [6]
검붉은다리
2020-05-28 0-0 140
777147 일반  
상디
앙마의열매
2020-05-28 0-0 4
777146 일반  
급식 대장균들 잘시간이다
검은바다연
2020-05-28 0-0 4
777145 일반  
제파 팔자른 칠무해가 [4]
녹안설
2020-05-28 0-0 139
777144 일반  
류마 미호크
원잘알D
2020-05-27 0-0 43
777143 일반  
완겨리는 제트가 [4]
원잘알D
2020-05-27 0-0 61
777142 일반  
9도류는 상디 기술 배낀게 팩트지
거프
2020-05-27 0-0 110
777141 일반  
오키쿠 시노부 카르멜 [6]
원잘알D
2020-05-27 0-0 130
777140 일반  
루피 왼팔 오른팔 공개 [1]
완결밈
2020-05-27 0-0 346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