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록스의 기술 추정
오로성이다 | L:0/A:0
324/550
LV27 | Exp.58%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3,223 | 작성일 2025-07-17 10:32:50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록스의 기술 추정

 

이건 참격이 아니라 충격파

 

참격이면 베였지  조로가 막는게 가능하겠나?

충격파지 보면 알겠지만 방망이 랑 검 둘다 사용 가능한 기술

 

카이도 빅맘이 록스 해적 그래서 록스 기술 패해

 

오뎅 가신들

오뎅 이도류 도원토츠카 

 

로저 견습

샹크스 카무사리

 

자기가 모시던 애 기술 사용

 

즉 록스의 검술은 패해랑 비슷하거나 패해 일듯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58/A:848]
치얼스
결론 미샹
2025-07-17 10:44:12
추천1
오로성이다
이게 록스 기술 얘기지 샹미 얘기니 이래서 미퀴들이 문제야
2025-07-17 11:36:05
추천0
만신이학
폭발은 검술이 아닌데도
폭발이 나오는 '검술' 이라고 대놓고 명시
패기도 검술이네 수고하시고
2025-07-17 12:34:27
추천0
오로성이다
ㅋㅋㅋ 검술로 패기를 만드니?
전혀 다르지 검술로 폭발을 만들어내는 기술이랑 다르지
폭발을 +해 사용하는것도 검술이라고 나왔냐고
폭탄을 검에 장착해 베는 기술이니?
2025-07-17 14:17:20
추천0
오로성이다
억찌 부리긴
2025-07-17 14:17:37
추천0
만신이학
검술에 패기+해서 만든것도 검술임
조로가 팔뚝에 힘+해서 휘두르는것도 검술이라고 대놓고 명시함 패기나 힘이나 뭐가 다르노? 둘다 검술아니잖아?
근데 그걸 검술에 사용하면 그건 검술의 일부가되는거임
심지어 후지토라 열매+한기술인 맹호도 검술이라고나옴
근데 운석 떨구는건 검술아님 왜? 검술안쓰고 능력만 써서 떨군거니까
2025-07-17 14:23:52
추천0
오로성이다
팔뚝에 힘을 +해서 위력이 강해지는거지 기술이 달라지는게 아니라 ㅋㅋㅋㅋ
2025-07-17 15:19:53
추천0
오로성이다
그니까 운석 떨구는것도 검술이 아닌데 패기가 왜 검술이야
패기는 걍 + 위력증가 개념이지
2025-07-17 15:20:32
추천0
만신이학
? 강화 기술에서 강화시켜주는 요소는 검술의 일부가 아님?
2025-07-17 17:22:44
추천0
만신이학
검휘둘러서 중력날리는게 검술인데
검휘둘러서 패기날리는건 왜 검술이아니야
운석 떨구는검 검술이 들어갈 여지가 없으니 검술이 아니지
샹크스도 칼안휘두르고 패휘감 쓰는건 검술아님ㅇㅋ?
2025-07-17 17:33:53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4984
로 키드가 현상금 30억인 이유 작중에 대충 묘사 되었잖아요
질소충전
2025-07-20 0 380
4983
핏줄로 봤을 때 상위권 [6]
딸딸이왕
2025-07-20 0 929
4982
카무사리는 [3]
현기뱤
2025-07-20 0 705
4981
키드가 능지가 좀만 좋았어도 원콤은 안났을듯
현기뱤
2025-07-20 0 325
4980
로키 동료되면 상디 위치는 도대체 어떻게 되는거임? [1]
딸딸이왕
2025-07-20 0 1084
4979
나는 아카이누가 [1]
록스최강
2025-07-20 0 498
4978
근데 샹크스를 뛰어넘는 검기가 [1]
츄GPT
2025-07-20 2 1127
4977
아카이누30억급이지 뭔 [15]
록스최강
2025-07-20 0 553
4976
모르건즈 이새끼는 신문사 사장하면서 도대체 여태까지 뭐한거냐
딸딸이왕
2025-07-20 0 369
4975
아카이누 50억 [2]
원잘알
2025-07-20 2 1040
4974
미호크가 록스처럼 대장 좀 썰어줘야되는데 [1]
록스최강
2025-07-20 0 1085
4973
해군이 지금처럼 비대해진것도 조이보이 이후 아니냐
붉은머리
2025-07-20 0 419
4972
원래 싸움스케일이 커야 더 재밌어 지는데 [5]
현기뱤
2025-07-20 0 780
4971
이무는 최종보스 불합격임 [1]
부엉이
2025-07-20 0 668
4970
로 키드 현상금 난 이렇게 봄 [7]
붉은머리
2025-07-20 0 564
4969
아카이누 현상금 50억이라고 나왔을때 [11]
검은심장
2025-07-20 0 701
4968
최종상디vs미호크 [5]
붉은머리
2025-07-20 0 712
4967
사람이 언제 죽는다고 생각 하나 ? [3]
거프
2025-07-20 0 582
4966
내가 잘못생각했다 사최간>해군대장 맞는듯 [2]
현기뱤
2025-07-20 0 610
4965
근데 애초에 해군현상금 해적현상금은 다름 [3]
록스최강
2025-07-20 0 736
4964
가프 죽었으면 좋것다 [2]
원잘알
2025-07-20 0 482
4963
패왕색 활용 안하는거 서로 이상함 [3]
록스최강
2025-07-20 0 808
4962
왜 록스는 D 뒤에 점 안 붙지??? [2]
대지노킹
2025-07-20 0 513
4961
우리가 최상위 애들 싸움만 봐서 그렇지 [8]
현기뱤
2025-07-20 0 692
4960
여기 원잘알들이 [2]
산카쿠
2025-07-20 0 472
      
<<
<
511
512
513
514
515
516
517
518
519
52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