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그래도 고케츠가 확실히 용급 위엄을 보여주긴한듯
HM이군 | L:0/A:0
205/570
LV28 | Exp.35%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1,035 | 작성일 2017-06-10 02:02:39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고케츠가 확실히 용급 위엄을 보여주긴한듯

용급이라고 해도 다른 무투형괴인들은 그닥 재해라는 느낌은 안드는데 얘는 주먹한방으로 하늘에 구름이 흩어지고 풍압으로 경기장 한쪽면을 뜷는걸보면 걸어다니는 재해라는 느낌이 좀 들었음
개추
|
추천
0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용의권사보
보여준게 너무 없어서 아쉬움
2017-06-10 02:04:52
추천0
sdffsd2
얘가한게 아니라 사이타마가 한거임
2017-06-10 02:06:30
추천0
에메랄드
그다음 소리도 난거 보니 고께츠가 한거 맞을듯
2017-06-10 02:08:12
추천0
Whothogoo
저 구름 갈라지는 펀치는 고게츠거 맞음
2017-06-10 02:08:36
추천0
sdffsd2
왜 고케츠가 한거라 생각함? 사이타마 한방한방에 저래 된거일수도 있지
2017-06-10 02:09:02
추천0
sdffsd2
님이 어떻게 확신함
2017-06-10 02:09:19
추천0
용의권사보
고게츠임 사이타마는 마지막 한방
2017-06-10 02:09:37
추천0
에메랄드
한방에 저리됬으면 그다음 소리는 안났을거라고 봐서
2017-06-10 02:10:08
추천0
sdffsd2
아니 그냥 몇대 치다가 원콤 낸거일수도 있잖아
2017-06-10 02:10:49
추천0
Whothogoo
저게 사이타미가 내지른거면 저거 처맞고도 고게츠는 살아있었다는건데 사이타마가 지입으로 원펀치냈다했응 말이안되지
아니면 사이타마가 내지른 주먹 고게츠가 피했다는건데 히잌
고게츠 보가급;;
2017-06-10 02:10:57
추천0
지옥후부키
사이타마가 고케츠도 한방이었다고
스이류한테 말해 줘요

즉 마지막에 스이류가 소리만으로
움찔하는 타격음 만 사이타마거

그게아니면 사이타마가 스이류한테
여러방에 죽이고나서 한방에 죽였다고
뻥친게 되어버림
2017-06-10 02:11:52
추천0
HM이군
사이타마가 한방에 잡았다고 했으니 저 공격은 고케츠꺼고 마지막에 고케츠 대가리 날라온 한방이 사이타마꺼
2017-06-10 02:11:57
추천0
지옥후부키
님 의견하고 제 의견도 같은데
피했으면 타격음이 없었겠죠
2017-06-10 02:12:59
추천0
Whothogoo
근처 건물 박살나는 소리쯤은 날수도 있겠죠 근데 저 효과음을 난 읽을수가없어서 ㅎ
2017-06-10 02:15:29
추천0
참교육
몇 대 치다가 원펀이 아니라 그냥 원펀 냈을거 같음.
저 소린 사이타마가 몇 대 맞아준 소리고
2017-06-10 02:31:45
추천0
Meteoric
고케츠가 한 방 침-> 고케츠가 연타로 침 -> 사이타마 원펀치

전부 사이타마가 친거였으면 구름에 동심원 생겼던 때부터 소리 끊겼다;; 생각 좀 하고 말해
2017-06-10 10:02:01
추천0
[L:43/A:225]
회개하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까지 안보고 저것만 봐서 저런 듯
2017-06-10 11:41:40
추천0
sdffsd2
얘는 댓마다 시비터네

작가냐?븅신아?
2017-06-10 14:02:22
추천0
Meteoric
왜 지혼자 흥분해서 욕짓거리야 ㅋㅋ
제발 만화 좀 제대로 보고 생각하면서 덧글써라
2017-06-10 14:38:50
추천0
sdffsd2
어떻게 쓰던 내자유지 풩신아
2017-06-10 15:02:08
추천0
지옥후부키
저 구름 동심원 일격은 고케츠에요
그뒤에 온 도시에 울려퍼지는
맑고 고운 타격음도 고케츠 거

마지막에 스이류가 움찔하는 최종 타격음이
사이타마 거
2017-06-10 02:09:53
추천0
참교육
굵고 짧게 가셨죠ㅋ
2017-06-10 02:33:54
추천0
[L:56/A:444]
초코모카
위에 원알못 한명있네여
2017-06-10 02:49:59
추천0
블송
원알못이 아니라 그냥 그림이랑 글을 볼줄 모르는거
2017-06-10 20:48:13
추천0
진심붕성
고케츠가 용급이라 해도 사이타마 날씨변경 펀치는 못 따라오지~
2017-06-10 08:00:10
추천0
히카리나레
우리 메르군은?

산 날라감.
2017-06-10 08:00:26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180화 [1]
심포니아
2020-12-01 0 0
정보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149, 150화 수정판 [1]
심포니아
2020-11-18 0 0
정보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153화 수정판 [4]
심포니아
2020-11-12 0 0
정보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22권 번외편 [5]
소원말해봐
2020-11-01 0 0
정보공지
원펀맨 오리지날 133화 [1]
심포니아
2020-10-21 0 0
정보공지 9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86586 일반  
이제 올해내로 원작이 나온다면 [2]
인간맨
2020-12-05 0-0 371
86585 일반  
왠일로 진도가 나가네 [1]
검은바다연
2020-12-05 0-0 317
86584 일반  
원펀맨 같은 작품은 유일하죠? [4]
ArieHon
2020-12-04 0-0 446
86583 일반  
이 짤에 괴인이 심해왕급이라는게 ㄹㅇ임???? [7]
Uu
2020-12-04 0-0 1133
86582 일반  
오리지널 다음화 보고싶다 [4]
롤링스타
2020-12-04 0-0 247
86581 일반  
원래라면 격주연재니까 다음화가 올해 나와야하는거죠? [4]
진심쾌변
2020-12-04 0-0 290
86580 일반  
좀비맨도 어찌보면 괴인 아니야? [8]
곡우마
2020-12-04 0-0 596
86579 일반  
원펀맨 시나리오 예언좀 해본다 [1]
사이타마손
2020-12-04 0-0 573
86578 일반  
아오키씨 사이타마 그림
후부키
2020-12-04 0-0 506
86577 일반  
간부들은 언제 나올까요?
인간맨
2020-12-04 0-0 224
86576 일반  
원펀맨 애니다보고 리메이크 만화로 다봤는데 [3]
RaillGun
2020-12-04 0-0 201
86575 일반  
원펀맨 정발판 22권 e북 [6]
후부키
2020-12-04 0-0 431
86574 일반  
사이타마 일반인 시절 ㄷㄷㄷㄷㄷ [28]
이무
2020-12-03 0-0 1296
86573 일반  
오로치부터 용 이상 등급이래 [6]
Mundane
2020-12-03 0-0 864
86572 일반  
무라타 작가님이 사이타마 지구 파괴 가능하다고 하지 않았나요? [2]
?
2020-12-03 0-0 228
86571 일반  
이제 금속배트는 언제 합류할까요? [3]
인간맨
2020-12-03 0-0 404
86570 일반  
오조오억년만에 드디어 가로우 나왔네요 [3]
위풍당당
2020-12-03 0-0 288
86569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이이이잉잉
2020-12-03 6-0 160
86568 일반  
그 영감 얼굴이 아른거려서 되도록 피해왔는데 [2]
니놈븅신임
2020-12-03 1-0 766
86567 일반  
원펀맨 앞으로 보여줬으면 하는 행보 [1]
가가기
2020-12-03 0-0 335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