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괴인입장에서 존나 무서울거 같은 히어로들
만화♥부심 | L:0/A:0
108/970
LV48 | Exp.11%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907 | 작성일 2019-09-11 13:55:20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N]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괴인입장에서 존나 무서울거 같은 히어로들

 

 

 

1. 가로우

 

분명 아까전까진 나보다 아래였는데 싸우는 도중에 계속 강해져서 자신보다 강해짐 ㄷㄷ

 

초합금 입장이였다고 생각해보면 웬지 이해가 감 ㄹㅇ 특히 목숨을 건 대결에서 이런놈이 나타나면 존나 무서울듯

 

 

 

 

 

 

 

2. 사이타마

 

 

끝을 알 수 없는 힘에 전율 해버림 ㄷㄷ

 

이런 적이 있다면...상상도 하기 싫지 괴인 입자에서는..ㅋㅋㅋ

 

 

 

 

 

 

 

 

 

3. 좀비맨

 

분명 죽였는데 계~속 살아남 

 

뇌를 터트리고 온몸을 짖이겨도 재생하면서 무한 체력으로 계속 돌진해옴

 

이런 좀비가 현실에 있으면 싑개오줌 지려버림 ㄷㄷ

 

 

 

 

 

 

 

 

 

 

개추
|
추천
0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33/A:602]
에니그마
사이타마는 어지간해선 무서워하기도 전에 다 뒤져서 해당 안될듯 ㅋㅋ
2019-09-11 14:02:06
추천0
완전한생물
개인적으로 킹
2019-09-11 15:05:10
추천0
[L:59/A:321]
후부키
사이타마의 공포를 느끼려면 보로스, 가로우...적어도 오로치 정도로 강해야 할 것 같네요
(보로스는 오히려 그걸 즐겼지만요)

그 미만은 그냥 얕보다가 자기 죽는 줄도 자각 못하고 죽을 것 같네요
2019-09-11 17:15:24
추천0
[L:1/A:354]
《조로》
사이타마는 공포를 느끼려면 한대맞고 살아있어야함
2019-09-11 19:21:28
추천0
[L:27/A:87]
Kim군
좀비맨이 ㄹㅇ이지. 개만만하게 봤다가 싸우다보면 오히려 지가 서서히 죽어가게 됨
2019-09-11 23:50:33
추천0
Qaz
가로우 히어로됏노 ㅋㅋ
2019-09-15 20:02:42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178화 [2]
심포니아
2020-09-12 0 0
정보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177화 [3]
심포니아
2020-09-08 0 0
정보공지
원펀맨 오리지날 129화 [2]
심포니아
2020-09-04 0 0
정보공지
[번역] 원펀맨 리메이크 173화 개정판 [8]
wlstn
2020-09-02 3 0
정보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176화 [5]
심포니아
2020-07-31 0 0
정보공지 10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85772 일반  
보로스랑 가로우
Zoom
2020-09-23 0-0 15
85771 일반  
메이드 타츠마키 [2]
데드리스
2020-09-23 6-0 178
85770 일반  
무라타의 그림은 뭔가 [1]
에메랄드
2020-09-23 0-0 339
85769 일반  
원작이랑 달라졌는데
인간맨
2020-09-22 0-0 581
85768 일반  
클릭하고 싶은 제목 [5]
의기양양
2020-09-22 0-0 723
85767 일반  
가로우의 인생존망 연재갑니다 [2]
진모리
2020-09-22 0-0 600
85766 일반  
23권 표지는 누구일까요? [2]
후부키
2020-09-21 0-0 690
85765 일반  
정말 다음달에 나오나
로츄햟
2020-09-21 0-0 128
85764 일반  
원래대로면 이번주가 갱신주임?
진모리
2020-09-21 0-0 745
85763 일반  
리메이크 다음화 [8]
인간맨
2020-09-21 2-3 2412
85762 일반  
원펀맨은
앙마의열매
2020-09-20 0-0 175
85761 일반  
내가볼때 나중에는 무조건 가>보 [5]
쾌걸고케츠
2020-09-20 0-0 369
85760 일반  
원펀맨이 [1]
앙마의열매
2020-09-20 0-0 166
85759 일반  
블래스트 메탈나이트 번견맨 [4]
인간맨
2020-09-20 0-0 1121
85758 일반  
인사 올림 [5]
Vanner
2020-09-20 0-0 161
85757 일반  
가로우도 원작하곤달리 기공이나 레이저도 쓸까요? [10]
몽키D루피
2020-09-20 0-0 408
85756 일반  
실버팽 테마 어울리게 잘 뽑힌듯.. [3]
Light
2020-09-20 0-0 392
85755 일반  
젠횽 in 원펀맨 [8]
Zoom
2020-09-20 0-0 760
85754 일반  
원작가가 성실히 콘티줬으면 [4]
몽키D루피
2020-09-20 2-1 401
85753 일반  
179화는 언제 나올까요 [4]
로츄햟
2020-09-19 0-0 1104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