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만전이 아닌데도 방심하면 목 돌아가긴 하는게 더 차이를 보여주는듯
원수쫄보색 | L:0/A:0
12/190
LV9 | Exp.6%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428 | 작성일 2019-12-10 00:46:20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만전이 아닌데도 방심하면 목 돌아가긴 하는게 더 차이를 보여주는듯

머리 터지고 용급들한테 얻어 터지고도 황정 모가지 돌려서 힘빡주게 만드는거 보면

만전이면 쓰벌 머리부터 발끝까지 트위스트 돌리다 무정자만들듯

개추
|
추천
0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asvczxcgevdv
원래 힘주고 있으면 몰라도 똑같이 타츠 기습이면 솔직히 반응 못할 듯
2019-12-10 02:11:23
추천0
원수쫄보색
만전 배리어 못뚫을거 같은데
2019-12-10 02:51:26
추천0
asvczxcgevdv
말을 좀 많이 생략했네 내가
만전 타츠가 황정 '기습'했을 때 반응 못하고 꽈배기 될 거 같다고
2019-12-10 03:26:50
추천0
완전한생물
황금정자 10조합체는요
2019-12-10 17:43:05
추천0
원수쫄보색
합체하다 숨질각
2019-12-10 17:47:09
추천0
asvczxcgevdv
황정10조면 사이타마도 이기겠는뎁셔
2019-12-12 07:44:48
추천0
수라마하권
방심이라서 가능했던거임.
2019-12-11 12:28:16
추천0
원수쫄보색
만전이면 하던 안하던 뒤짐
2019-12-11 18:16:29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183화 [1]
심포니아
2021-01-26 0 0
정보공지
원펀맨 오리지날 137화
심포니아
2021-01-24 0 0
정보공지
원펀맨 오리지날 134~136화 [1]
심포니아
2021-01-21 0 0
정보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182화 [3]
심포니아
2021-01-13 0 0
정보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181화 [2]
심포니아
2020-12-25 0 0
정보공지 10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87186 일반  
블래스트 지네장로 때문에 얘기가 많네
최은정
2021-01-26 0-0 53
87185 일반  
선배님들 저의 의문점 [8]
재거재커
2021-01-26 0-0 117
87184 일반  
여기 안죽고 살아있네 [1]
현각사
2021-01-26 0-0 73
87183 일반  
우연의 일치일까요? [9]
후부키
2021-01-26 0-0 404
87182 일반  
꿈꿨음 [1]
어아니야
2021-01-26 0-0 66
87181 일반  
타츠마키가 한눈팔다가 초s 놓친적 있지않나? [3]
ground
2021-01-26 0-0 170
87180 일반  
나만느끼냐?? 블래스트 나오니까 왠지 사이타마가 위험해보이더라 [14]
헌터빠돌이
2021-01-26 0-0 423
87179 일반  
타노스영화 보고 취해서 만든 설정인듯 [5]
엔수탈출
2021-01-26 0-0 453
87178 일반  
근데 실사화 왜 기대 안하심? [6]
엔수탈출
2021-01-26 0-0 188
87177 일반  
블래스트 블랙홀만드는게 자체능력같은데 [3]
데이어즈
2021-01-26 0-0 343
87176 일반  
사이타마도 오로치 같은 잡괴인 놓쳤는데 [4]
전생보로스
2021-01-26 1-1 330
87175 일반  
블래스트 저 워프능력 슈트능력인가?? [2]
베이비오일
2021-01-26 0-0 201
87174 일반  
난 무라타 하는 짓 괜찮게 보고는 있는데 [4]
Mr0SirCrocodile
2021-01-26 2-1 355
87173 일반  
피쓰 [1]
개같네ㅋㅋ
2021-01-26 0-0 176
87172 일반  
근데 좀 외외인게 [19]
바람의상처
2021-01-26 0-0 434
87171 일반  
사이타마 뭘 보고있는거지? [3]
가가기
2021-01-26 0-0 593
87170 일반  
원작 리멧 둘다 재밌게 보는데 귱금한거 있음 [6]
곰인하지마
2021-01-26 0-0 173
87169 일반  
혐오 오짐 [3]
여리
2021-01-26 0-0 116
87168 일반  
블래스트 슈츠가 사람에 따라 맘에 안드는 이유 [6]
후부키
2021-01-26 5-3 541
87167 일반  
리멬 마음에 안드는데
원자랄팩트
2021-01-26 0-0 72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