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오조오억년만에 드디어 가로우 나왔네요
위풍당당 | L:0/A:0
28/30
LV1 | Exp.93%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435 | 작성일 2020-12-03 17:34:20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오조오억년만에 드디어 가로우 나왔네요

넘좋아라ㅠㅠㅠ

개추
|
추천
0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롤링스타
설레서 부정맥 올 것 같음
2020-12-03 17:47:43
추천0
카요
저는 긍정맥 ^^
2020-12-03 18:35:07
추천0
[L:59/A:321]
후부키
저는 치맥
2020-12-03 18:36:03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183화 [1]
심포니아
2021-01-26 0 0
정보공지
원펀맨 오리지날 137화
심포니아
2021-01-24 0 0
정보공지
원펀맨 오리지날 134~136화 [1]
심포니아
2021-01-21 0 0
정보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182화 [3]
심포니아
2021-01-13 0 0
정보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181화 [2]
심포니아
2020-12-25 0 0
정보공지 10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87163 일반  
(충격주의) 드디어 밝혀진 블래스트의 정체!!
Light
2021-01-26 0-0 18
87162 일반  
이번 화 이건 뭐임?? [1]
유승민
2021-01-26 0-0 26
87161 일반  
신>블래스트>보가겟네 보니깐 [3]
금배찡
2021-01-26 0-0 41
87160 일반  
원작빠 90퍼는 리메이크보고 입문했을텐데 왜 갈라치기하노 [2]
씹황패자
2021-01-26 0-0 58
87159 일반  
블래스트 존나구리네
우욱
2021-01-26 0-0 88
87158 일반  
무라타의 죄 [2]
대장금
2021-01-26 0-0 136
87157 일반  
블래스트의 시공간 이동능력
후부키
2021-01-26 0-0 123
87156 일반  
아 무라타때문에 커피 쏟았네 [1]
뭉크
2021-01-26 0-0 77
87155 일반  
플래쉬가 마나코를 계속 진수(신기한 동물)이라고 부르는데요 [11]
후부키
2021-01-26 0-0 148
87154 일반  
대꺠무들 정신 못차리는건 진짜 대단하다 ㅋㅋㅋ
가가기
2021-01-26 0-0 38
87153 일반  
근데 블래스트 사이타마 관계 설정 좀 실망이다 [3]
스파이디
2021-01-26 0-0 136
87152 일반  
블래스트 능력중 하나가 블랙홀 인것 같은데 [1]
나랏말싸발
2021-01-26 0-0 119
87151 일반  
자꾸 논점을 못찾는 대꺠무들은 대단하다 ㅋㅋ [2]
가가기
2021-01-26 0-0 56
87150 일반  
원작충들 이번 183화는 뭔 소리할까?ㅋㅋ [6]
페미니스트
2021-01-26 0-0 247
87149 일반  
(꿀잼주의) 원펀맨 리메이크의 스토리가 바뀐건 누구탓일까? [6]
rohmuchan0523
2021-01-26 19-0 364
87148 일반  
무라타는 원펀맨으론 만족 못하는거 같기도..합니다. [1]
원펀어쩌다
2021-01-26 2-0 273
87147 일반  
보로스는 사이타마보고 힘을 알아챘는데 블래스트는 ㅈ밥인듯 [2]
폭염메구밍
2021-01-26 0-0 196
87146 일반  
근데 블래스트가 확실히 탈 S급인건 맞네 [2]
밸붕종결
2021-01-26 0-0 318
87145 일반  
2021년 만화 총선거.. 원펀맨 순위... [17]
원펀어쩌다
2021-01-26 8-0 373
87144 일반  
저기 저번주에 나온 화에 쪼그려있는사람 누구임? [2]
카포캥뱃찌
2021-01-26 0-0 192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