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원래라면 격주연재니까 다음화가 올해 나와야하는거죠?
진심쾌변 | L:10/A:171
13/130
LV6 | Exp.1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454 | 작성일 2020-12-04 02:03:52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원래라면 격주연재니까 다음화가 올해 나와야하는거죠?

근데 확신이 안 서네요 ㅋㅋㅋㅋㅋㅋ

개추
|
추천
0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롤링스타
과연..
2020-12-04 11:58:16
추천0
[L:53/A:524]
NAVER
사실상 신간은 격월연재
2020-12-04 12:44:20
추천0
[L:7/A:145]
인간맨
나올까요?
2020-12-04 19:38:53
추천0
소닉언니야
사실상 자유연재
2020-12-05 10:43:30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183화 [1]
심포니아
2021-01-26 0 0
정보공지
원펀맨 오리지날 137화
심포니아
2021-01-24 0 0
정보공지
원펀맨 오리지날 134~136화 [1]
심포니아
2021-01-21 0 0
정보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182화 [3]
심포니아
2021-01-13 0 0
정보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181화 [2]
심포니아
2020-12-25 0 0
정보공지 10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87268 일반  
근데 솔직히 내가 원이면 하고 싶은거 다 해보지 ㄹㅇ
Mr0SirCrocodile
2021-01-28 0-0 21
87267 일반  
작가 간 관계는 현재진행형이고 재정립되야 해요 [5]
아포테스
2021-01-28 0-0 55
87266 일반  
진짜 존나 한심하네
rohmuchan0523
2021-01-28 3-0 72
87265 일반  
논란 종결인가
chanwoo
2021-01-28 0-0 90
87264 일반  
물어볼까요? BLAST 로고는 누구 아이디어인지 [13]
아포테스
2021-01-28 2-0 78
87263 일반  
복선일까요 우연일까요
chanwoo
2021-01-28 0-0 105
87262 일반  
스토리에 방해될정도로 꾸역꾸역 넣는 분은..
아포테스
2021-01-28 0-0 30
87261 일반  
블래스트 키큰것같은데 [5]
베이비오일
2021-01-28 0-0 84
87260 일반  
블래스트 은근 자기과신 좋아하네요 [1]
14564
2021-01-28 0-0 162
87259 일반  
블래스트 보가급 보다 약하면 이렇게 숨길 필요가 있었나 [2]
베이비오일
2021-01-28 0-0 95
87258 일반  
블래스트 최대로 쳐줘도 타츠이상임 [4]
가가기
2021-01-28 0-2 124
87257 일반  
블래스트가 시간계 능력이 있다면 기대할게 생겼다
엔수탈출
2021-01-28 0-0 47
87256 일반  
블래스트 진지하게 어느급 보냐? [3]
근첩뉴비
2021-01-28 0-0 135
87255 일반  
one은 그림 대신 그려줄 사람 구했으니까 전에 넣고싶었던거 다 추가하는듯 [4]
rohmuchan0523
2021-01-28 2-0 230
87254 일반  
블래스트 엄근진캐릭일줄알았는데 쿨찐게이여서 싫어짐
Genshin
2021-01-28 0-0 65
87253 일반  
사이타마도 일단 인간이라 [2]
인간맨
2021-01-28 0-0 273
87252 일반  
거래놀이를 하는걸 보면 크툴루라기보다는 니알라토텝쪽에 가깝네 [1]
콜택
2021-01-28 0-0 78
87251 일반  
내가볼떄 블래스트 등장도 무라타가 원한테 떼쓴듯.. [3]
가가기
2021-01-28 1-1 233
87250 일반  
ㅅㅌㄹ
최은정
2021-01-28 2-0 49
87249 일반  
원펀민 리메이크 스토리로 꼴깝떠는 것들 [2]
최은정
2021-01-28 4-0 166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