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미래시 다 봐놓고
벞게츠 | L:1/A:342
255/1,050
LV52 | Exp.24%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130 | 작성일 2020-09-16 01:25:05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미래시 다 봐놓고







유하 입장에선 꿈으로 했다 쳐도 

이미 미래시로 아이젠낚는것부터 

이치고가 베는 모든 경우의 수를 다 봤는데 

이걸 모른다는게 말이 됨??

무츠 개변 한다는 논리로 치면 이걸 알아야죠

개추
|
추천
0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8/A:119]
절뚝
아이젠: 그 때 경화수월이 미래시에 간섭할 수 있었음을 확신했다

유하바하가 보는 미래를 아이젠이 조작하고있었다고 나옵니다

이게 올마이티가 생기기 전에 환술을 걸어둬서 가능했던거고요
2020-09-16 01:30:12
추천0
[L:1/A:342]
벞게츠
아니 그것부터 유하 뒤지고 나서 하는 발언뿐만 아니라
이치고가 자기 베는것까지 다 봤는데요? ㅋㅋㅋ
미래시 간섭 이전에 말이에요
2020-09-16 01:31:05
추천0
[L:8/A:119]
절뚝
이치고가 자기 베는거를 꿈이라고 생각해서 개변을 안했다고 대사가 나오잖아요

아니 대사로 확실하게 나오는걸 왜 우기는거임
2020-09-16 01:32:31
추천0
가가기
근데 어쨋든 유하바하의 사적인 감정이 들어가는건 맞는거아님?
무츠로 행복한꿈 꾸게하면 궂이 그걸 바꾸려고들까?
2020-09-16 01:33:21
추천0
[L:1/A:342]
벞게츠
ㅇㅇ 이게 맞지
2020-09-16 01:33:36
추천0
[L:1/A:342]
벞게츠
아니 꿈이랑 진행 똑같이 되는데 왜 첨보는것같이 아이젠 훼이크에 반응하냐고요 ㅋ
2020-09-16 01:33:58
추천0
[L:8/A:119]
절뚝
무츠에 걸린 상태로는 개변을 못하는거 맞음

근데 유하바하의 미래시 자체가 3인칭시점으로 미래들을 내려다보는거라고 나옴

무츠에 걸리는 미래를 본다면

"'미래의 자신'이 보는 환상"을 보는게 아니라

"환상을 보고있는 '미래의 자신'"이 보이는거

그걸 개변해서 이능에 면역을 얻는거고, 이미 "죽어있는 자신"이 있는 미래를 개변해 살아난 적이 있음
2020-09-16 01:35:56
추천0
[L:8/A:119]
절뚝
미래가 아니라 꿈인줄알았다고 나오잖아요 그 꿈을 미래가 아닌줄알았다고 유하바하가 직접 말하잖음
2020-09-16 01:36:53
추천0
[L:1/A:342]
벞게츠
3인칭이라면서 왜 경화수월 걸린 미래+이치고 칼침미래 다 봐놓고
왜 개변안함 ㅋㅋㅋ
2020-09-16 01:37:09
추천0
[L:1/A:342]
벞게츠
꿈이 그대로 진행되는데 왜 막타맞을때 알죠? ㅋㅋㅋ
2020-09-16 01:37:28
추천0
가가기
근데 죽음이라는건 확실하게 자기 상황을 인지가능한 상태를 볼 수 있지만
환상은 좀 다르지않음? 꿈이랑 마찬가지로 미래로 봤는데 그게 사실 환상인지 구분을 못할 수 있는거잖아
예를들면 무츠가 어쨋든 본인이 원하는 세계를 보여주는건데
결국 유하바하가 원하는 세계라는 환상을 보여준다는거잖아
그럼 자기가 미래시로 봤던게 사실은 진짜인지 아니면 환상인지는 모르는거 아님?
3인칭 시점이면 오히려 이치고 참월들고 있는걸 보고있는 자신을 봐야하는데
결국 이치고만 보였고 그걸 꿈이라고 착각한거잖아
즉 무츠를 걸리고있는 자신을 보는건 아닌거같음 자기가 미래에 죽는다는걸 보는거야 이건 확실시 되는데
자기가 무츠에 걸리고있는 그 모습을 보는건 아니라고 봄 나는 그랬다면 꿈인지 현실인지 구분을 못하는건 말이안돼
2020-09-16 01:38:40
추천0
[L:8/A:119]
절뚝
경화수월 걸린 미래 = 못봤음, 아이젠이 미래시를 조작해 속였다고 함
이치고 칼침 미래 = 꿈인줄 알고 개변 안했다고 나옴. 이건 심지어 님이 올린 짤 마지막에 나오는얘기

그리고 '3인칭이라면서'가 아니라 ㅋㅋ 3인칭으로 본 미래가 작중에 나오잖아요

https://www.chuing.net/zboard/view.php?id=mone1&no=867849

유하바하가 본 미래중 하난데 3인칭시점이잖아요 이걸 대체 왜부정하는거임 만화에 그렇게 나왔는데
2020-09-16 01:39:03
추천0
[L:8/A:119]
절뚝
https://www.chuing.net/zboard/view.php?id=mone1&no=867849

이게 유하바하가 본 미래 일부임

3인칭이잖음 이건 해석의 여부 문제가 아니라 그냥 확정사항임


추가로 유하바하가 미래시에 대해 설명하는 장면

https://www.chuing.net/zboard/view.php?id=mvs&no=103035
2020-09-16 01:40:06
추천0
[L:1/A:342]
벞게츠
아니 경화수월미래~>자기 죽음~>아이젠이 속였다 좋아함~>
부활~>이치고한테 다시 사망
이걸 다 봤는데 왜 착각하냐고요 ㅋㅋㅋㅋㅋㅋ
아이젠이 속인건 중간에 전투과정이지
그뒤에는 경화수월이 풀려서 그대로 봤을텐데
왜 경화수월이 걸려서 착각하는것조차 인지를 못했죠?
3인칭이고 미래 다 봤다면서요 ㅋㅋㅋ
2020-09-16 01:40:45
추천0
가가기
그니깐 그게 자기가 죽는모습을 본거잖아
미래에 일어난 자기자신이 죽는 모습을 말야
그렇다면 왜 이치고를 본 미래에선 일인칭이 되었냐 이 얘기야
자기가 당한다는 미래에 해당되는 모든걸 3인칭으로 봐야하는데 그렇다면 꿈이라고만 볼순없잖아?
결국 그것도 자기가 보는방식에 차이가 생기는거아님? 근데 미래봤더니 뭐야 나 원하는거 다 하고있네?
하고 개변 안하는게 사실은 무츠에 걸린걸 보고있는 자신이라고는 생각 못할수있다는거지
2020-09-16 01:42:24
추천0
[L:8/A:119]
절뚝
올마이티가 생기기 전 경화수월에 걸림 -> 아이젠이 유하바하에게 미래를 다르게 보이게함 -> 유하바하 사망,경화수월 풀림, 미래개변해 부활 -> 미래가 보이지않는 우류의 개입으로 올마이티를 잠시 잃음 -> 참월에 베여 죽음(이 미래는 보였으나 미래가 아니라 꿈이라고 착각해서 개변을 안했다고 독백함)
2020-09-16 01:43:03
추천0
[L:1/A:342]
벞게츠
끝장면까지 전부 유하가 보고 꿈이라 생각한건데
그거 그대로 진행되는데 왜 첨보는걸로 생각하나요 ㅋㅋㅋㅋㅋㅋ
아이젠이 보여준 전투낚는거 그대로 미래시로 봤는데
2020-09-16 01:44:10
추천0
[L:8/A:119]
절뚝
유하바하가 미래 보는게 1인칭으로 나온 적이 없습니다

뭐 보고 착각하신것 같은데 유하바하가 미래보는거 나온거 저게 전부임. 저 3인칭시점 장면
2020-09-16 01:44:25
추천0
[L:8/A:119]
절뚝
아이젠이 경화수월로 조작해서 다르게보이게 했다고 나오는데 뭘 자꾸 봤다는거임 경화수월로 미래시를 조작했다고 대사 나오잖아
2020-09-16 01:44:57
추천0
[L:1/A:342]
벞게츠
ㄴㄴ 저거 자체가 1인칭이여도 가능한 장면임
2020-09-16 01:45:00
추천0
[L:1/A:342]
벞게츠
ㅇㅇ 그 미래시 조작장면까지만 봤다면 모르겠는데
그거 풀고 이치고 막타까지 본사람이 왜 경화수월 걸린지 인지를 못합니까 ㅋㅋㅋㅋㅋ
2020-09-16 01:45:31
추천0
[L:8/A:119]
절뚝
미래시가 조작당하고 있을 땐 당연히 경화수월에 걸린거 인지 못했고

풀리자마자 경화수월에 걸려있었다고 언급하는데요
2020-09-16 01:46:44
추천0
가가기
저 맨마지막짤 참월보는거 말하는거임
2020-09-16 01:46:50
추천0
[L:8/A:119]
절뚝
저거 제가 올린 https://www.chuing.net/zboard/view.php?id=mone1&no=867849 의 2번째 컷이에요
2020-09-16 01:47:56
추천0
가가기
아니 대사를 보셈
"나의 눈으로 보았던 미래였던건가" 이러잖슴
자기 눈으로 보았던 시점도 있다는 얘기아님??
3인칭만 하는게 아니라는거잖슴
2020-09-16 01:49:27
추천0
[L:1/A:342]
벞게츠
아니 미래를 마지막까지 다봤는데 왜 못봤냐구요 ㅋㅋㅋㅋ
미래시 조종당해서 죽는게 아니라 이치고가 참월막타치는장면까지 다 봤는데
2020-09-16 01:50:19
추천0
[L:8/A:119]
절뚝
올마이티가 눈에 깃드는 힘이에요. 윤회안같은거임.
올마이티 되찾는걸 '개안'이라고 하고
영왕한텐 나의 눈에 보이지 않는걸 보니 네놈이 영왕이구나 라고 함. 눈에 안보인다는게 아니죠

하쉬발트가 꿈을 보여준거라고 착각했는데, 알고보니 나의 눈으로 본 미래였구나. 라고한거죠

님이 말한 막짤 미래가

https://www.chuing.net/zboard/view.php?id=mone1&no=867849

이거임. 3인칭 시점임

이거 2번째 컷 복붙한거에요 님이 말한 부분이
2020-09-16 01:54:54
추천0
[L:8/A:119]
절뚝
이치고가 참월 막타치는 장면은 자다깰때 부분적으로 본거임 복선까려고
그걸 꿈이라고 착각한거고

당연히 유하바하가 볼 수 있는 미래는 일정 범위내로 한정지어짐

만약 그렇지 않으면 1000년전에 미리 완결까지의 미래를 볼 수 있었단 얘기니까ㅇㅇ

애초에 본인의 패배를 미리 알지 못했다는 점에서 가까운 거리내의 미래밖에 못보는건 사실임


근데 결국에 3인칭 시점으로 본다는건

https://www.chuing.net/zboard/view.php?id=mone1&no=867849

확정된 사실임

님이 우긴다고 해서 3인칭으로 내려다본다는 설정이 1인칭이 되는게 아님

'자신이 환술에 걸린 미래'를 내려다 보고 면역이 될 뿐임

애초에 1인칭이면 자신이 죽은 뒤의 미래는 어케개변함? 죽고나서 앞이 보이는것도 아니고
2020-09-16 01:54:27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필독] 브게 비공식 공지사항 [6]
원펀빵
2020-09-20 0 0
정치관련 , 성적인관련등은 무조건 블라인드 됩니다. [37]
츄잉
2014-11-26 0 0
VS 게시판입니다. [73]
츄잉
2014-11-26 7 0
95512
봄 VS 가을
인간맨
2020-09-26 0-0 10
95511
역사는
토깽깽깽이
2020-09-26 0-0 9
95510
고구려 백제 발해는 중국역사 [1]
강간찬
2020-09-26 0-0 24
95509
역시 플>아초뱅은 깔고가는거였노
따악
2020-09-26 0-0 36
95508
프레이 마이어 in 갓오하 [3]
오사르토
2020-09-26 0-0 77
95507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황금노모쿤
2020-09-26 0-0 48
95506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따악
2020-09-26 0-0 44
95505
가로우 대 보로스 [1]
그래놀라
2020-09-26 0-0 28
95504
나이트런 네임드 스펙 떡상했노(스포) [4]
강의
2020-09-26 0-0 105
95503
[갓 오브 하이스쿨] 사탄666 스펙글-3
시간의신전
2020-09-26 4-0 77
95502
원펀맨 기달려서 봣는데 별거없네 [2]
느금가로우
2020-09-26 0-0 87
95501
[갓 오브 하이스쿨] 사탄666 스펙글-2 [1]
시간의신전
2020-09-26 4-0 79
95500
소닉 더 헤지혹 초광속 인정됨? [2]
몽상하향
2020-09-26 0-0 48
95499
[갓 오브 하이스쿨] 사탄666 스펙글-1 [3]
시간의신전
2020-09-26 6-0 99
95498
나펑끝나니까 볼게없노 [2]
핑핑
2020-09-26 0-0 56
95497
나츠가 알드론 박살낸 장면
그레이
2020-09-26 0-0 41
95496
배틀위키 이해 안되는거 원탑 [1]
몽상하향
2020-09-26 0-0 94
95495
팔왕들 천체권임?지구권임? [6]
TENDUG
2020-09-26 0-0 94
95494
나>펑 ㅇ [4]
바엉이부위
2020-09-26 0-0 36
95493
오르트랑 카오스랑 누가 더 쎄냐? [1]
몽상하향
2020-09-26 0-0 70
95492
아이큐 200 천재 키 외모는 평타 vs 아이큐 100 키 외모는 씹상타 [10]
그레이
2020-09-26 0-0 63
95491
[ 바스타드 ] 우리엘 스펙글 [10]
조우텐치
2020-09-26 2-0 84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