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또 예시 잘못드네 ㅋ
캉캉 | L:0/A:0
635/710
LV35 | Exp.89%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74 | 작성일 2021-01-24 09:39:02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 예시 잘못드네 ㅋ



이미 팔문 설정은 작중에 반례를 보여줘서 컽냈고 ㅋ

 

플래시? 

플래시 뇌속 ㅇㅈ할테니 라이카게 뇌속 ㅇㅈ하셈 ㅋㅋㅋㅋ

난 사이타마 아광속 ㅇㅈ하고 나루토 광속반속 ㅇㅈ함 ㅋ

동일잣대 시전하는데?

개추
|
추천
0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복귀팝
사이타마는 최소 아광속인건데
2021-01-24 11:15:36
추천0
이이이잉잉
????
설정집 다 믿는 다는놈이 작중 반례들었느니 어쩌니 이딴 소리를 왜해?
병신인가?
그럼 마루고리는 반례가 안나왔냐? ㅋㅋ a급 히어로선에서 3톤을 휘두르고 3톤으로 휘두른 위력은 못해도 수백톤인데? 마루고리가 100t인겠냐? ㅋㅋ 그리고 z시가 100km 이상으로 나온 시점에서 마루고리 반례는 다 나온거 아니냐? a시도 수십km 이상으로 나오고

나루토 광속은 반례가 안나왔냐? 킨시키 존나 쳐맞고 다니는거 보면 모르나 ㅋㅋ

설정집 다 인정하면 원피스마냥 나루토 광속이 시발존나느린거고
나루토는 1문록리컷인데 병신아 ㅋㅋ
음속도 안나옴 육도 나루토 ㅋㅋ
2021-01-24 11:38:34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수정] vs게시판 규칙 조정안내 [15]
츄잉
2020-12-03 18 1826
배틀위키 링크 [2]
반도의서민
2020-11-03 0 2089
[필독] 브게 비공식 공지사항 [42]
VS게시판
2020-09-28 0 5592
정치관련 , 성적인관련등은 무조건 블라인드 됩니다. [37]
츄잉
2014-11-26 0 21604
109099
IPL 세계관이 어느정도임? [2]
보옭볽
2021-03-02 0-0 33
109098
구미 죽었다는거 보고 궁금해서 보루토 정주행했는데 [5]
골반
2021-03-02 0-0 91
109097
에스카노르>>>>>>>>>>>그외 잡것들 [5]
TENDUG
2021-03-02 0-0 80
109096
아니시발 진짜 진지하게 전재산걸고 나루토VS 맞추기 한다고 생각해보셈 [5]
쾌걸고케츠
2021-03-02 0-0 89
109095
나 vs 나루토 [1]
대부님
2021-03-02 0-0 47
109094
크툴루 최강이네
다크니스
2021-03-02 0-0 34
109093
크툴루는 뭐하는 놈이냐... [4]
등심
2021-03-02 0-0 81
109092
가능 VS 불가능 (사디스트만 열람) [4]
#닉069744
2021-03-02 0-0 86
109091
2부 진모리in원펀맨 [1]
다크니스
2021-03-02 0-0 36
109090
크툴루 근황.txt [1]
우리형파천
2021-03-02 0-0 66
109089
이분 브게이임??? [5]
다크니스
2021-03-02 2-0 119
109088
스포 야구왕 커비 ㄷㄷㄷ [5]
UMMZHO
2021-03-02 1-0 89
109087
육도급 사스케의 기린 속도=카게급 사스케의 기린 속도
쾌걸고케츠
2021-03-02 0-0 26
109086
짤남선에 지렌 피부다뜯기노 [1]
best현동
2021-03-02 0-0 74
109085
이제 설연카에서는 안찡찡대노 [3]
자라마
2021-03-02 0-0 77
109084
나는 토리코를 좋아한다 [1]
TENDUG
2021-03-01 0-0 71
109083
태산아 [3]
다크니스
2021-03-01 0-0 65
109082
드볼에선 모로부터가 은하권맞음ㅇㅇ [8]
태산리코
2021-03-01 1-0 100
109081
팩트 브로리 오지터 한테 맞는것만나옴 [14]
다크니스
2021-03-01 0-0 63
109080
지렌은 슈퍼오지터한테도 홍콩보내진당께.....
best현동
2021-03-01 0-0 24
109079
구스타프 vs 성체곰 [1]
하야미마슈
2021-03-01 0-0 32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