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보이드 시키 결국 1-a 갔노 ㅋㅋ
피암마 | L:0/A:0
111/710
LV35 | Exp.15%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174 | 작성일 2021-03-03 20:22:10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보이드 시키 결국 1-a 갔노 ㅋㅋ

타입문 > 마블 dc 신좌 금서 드볼 기타등등 쩌리들 

개추
|
추천
0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제아봉침
씹ㅋㅋ
근원접속자 마나카도 1-A노ㄷㄷ
2021-03-03 20:23:38
추천0
피암마
ㄴ 그거 토론들어가서 보니까 걍 시키만 딱 1-a주고 나머지는 일절 변동 없기로 결론내린듯
2021-03-03 20:28:05
추천0
아테나
마나카 자체가 없음
2021-03-03 20:57:03
추천0
아테나
그것보다 마나카는 쓸만큼 안 나와서 등재 자체가 안됨
2021-03-03 20:58:40
추천0
[L:41/A:157]
잉여세포
ㄷㄷㄷㄷㄷㄷ
2021-03-03 20:24:19
추천0
[L:35/A:47]
바사삭
애미 ㅋㅋㅋ
2021-03-03 20:24:31
추천0
[L:6/A:796]
마카베P
모든 차원이론의 밖에 있다는 대사로 1-A
2021-03-03 20:29:48
추천0
피암마
근데 내가보기에 마나카가 그오에서 나오고 서술 중복되면 누가 알아서 다운그레이드 넣을거같음
모든 차원이론 밖 그것도 솔직히 캐릭터 대사피셜 아닌가
2021-03-03 20:30:27
추천0
형님의칼
상위 그올원급이노
2021-03-03 20:25:09
추천0
조우텐치
니미 ㅋㅋㅋㅋㅋ
2021-03-03 20:33:14
추천0
SHOWDOWN
와 ㅋㅋㅋㅋ
2021-03-03 20:38:38
추천0
TENDUG
뭐?
2021-03-03 20:53:55
추천0
아테나
보시 암만봐도 카오스한테 개털릴거 같은데
2021-03-03 20:59:44
추천0
l암애투신살
아 근원접속자라서 몇차원 우주파괴를 보여줬는지 들고오라고 ㅋㅋㅋ
2021-03-03 21:09:27
추천0
월리웨스트
와 이건 좀...
2021-03-03 21:35:50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수정] vs게시판 규칙 조정안내 [15]
츄잉
2020-12-03 18 2801
배틀위키 링크 [2]
반도의서민
2020-11-03 0 3021
[필독] 브게 비공식 공지사항 [64]
VS게시판
2020-09-28 0 8822
정치관련 , 성적인관련등은 무조건 블라인드 됩니다. [37]
츄잉
2014-11-26 0 22424
115335
근데 무봉이 어캐 이기냐 [3]
바사삭
2021-04-23 0-0 40
115334
우리에겐 병신이있다 [2]
우트가르드
2021-04-23 0-0 40
115333
근데 Q를 꼭 저따구로 찌그러트려서 죽여야하냐 작가야
바사삭
2021-04-23 0-0 18
115332
토리코 진짜 좆됬노 [10]
제천대성
2021-04-23 0-0 59
115331
필리핀 해군 VS 미 해안경비대
인간맨
2021-04-23 0-0 12
115330
가가기야 그때 도지 내렸지?
이이이잉잉
2021-04-23 0-0 24
115329
이거 방무기임? [2]
개같네ㅋㅋ
2021-04-23 0-0 116
115328
나와 호랑이님 웹툰 완결 에반데 [3]
어링
2021-04-23 0-0 97
115327
Q 죽은건 좀 아쉽네 [3]
흑토끼
2021-04-23 0-0 123
115326
페테 솔직히 보여준건 알드론 미만 잡 아니냐 [1]
바사삭
2021-04-23 0-0 70
115325
만약 현살에 신이 나타난다면 어쩔거임? [16]
갓도선인
2021-04-23 1-0 143
115324
페테 스펙 떡상할 큰거온다 [11]
FAIRYTAIL
2021-04-23 0-0 135
115323
존재소멸 저항 맞네 ㅋㅋㅋ [11]
요한기명
2021-04-23 1-0 179
115322
그럼 현 마블 이거 싹다 걸리냐? [5]
평등심
2021-04-23 0-0 140
115321
드래곤볼 vs 리빙트리뷰널과 딱가리들 vs 6차원 존재 총출동 [1]
형님의칼
2021-04-23 0-0 62
115320
글구보니 페더린느인가 그 할망구 애니 이미지 봤는데 어케 된거임? [1]
바사삭
2021-04-23 0-0 53
115319
애니화 된것중 최강은 뭐냐? [4]
꽃등심
2021-04-23 0-0 97
115318
샤먼킹 다시 보는데 오버소울 기본 설정부터 에바네 [1]
바사삭
2021-04-23 0-0 65
115317
Q가 ㅈ밥은아님
흑토끼
2021-04-23 0-0 49
115316
근데 만화 같은거 볼때면 생각중인게 보스 적당히 만드는게 나을거 같음 [6]
바사삭
2021-04-23 0-0 86
115315
봉여래 ㅈ밥임..
흑토끼
2021-04-23 0-0 37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