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현재 루피,조로in세계정부 어느정도?
바사삭 | L:35/A:47
432/1,130
LV56 | Exp.38%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158 | 작성일 2021-04-19 21:44:08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현재 루피,조로in세계정부 어느정도?

솔직히 이젠 중장 클라스로는 비비기도 힘들듯한데

아 이 세계정부는 해군이랑 감옥 등등 정의 이러는 놈들 다 포함임

개추
|
추천
0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74/A:302]
파워
도플잡을때부터 중장은 넘었다고 생각했는데

중장이 생각보다 쌘가
2021-04-19 21:46:04
추천0
[L:35/A:47]
바사삭
아 그건 알음 걍 대충 씨부린거
근데 일단 거프랑 츠루도 중장인데 ㅋㅋㅋ
2021-04-19 21:47:25
추천0
우트가르드
멸망
2021-04-19 22:23:41
추천0
[L:9/A:36]
Dbcv
대장
2021-04-19 23:30:55
추천0
오비토
루피는 대장 3명급 조로는 1.5대장급
2021-04-20 00:18:08
추천0
[L:8/A:308]
벌레박멸
루피 대장 이상 조로 대장 미만이나 호각
2021-04-20 16:48:12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수정] vs게시판 규칙 조정안내 [15]
츄잉
2020-12-03 18 3349
배틀위키 링크 [2]
반도의서민
2020-11-03 0 3518
[필독] 브게 비공식 공지사항 [70]
VS게시판
2020-09-28 0 10028
정치관련 , 성적인관련등은 무조건 블라인드 됩니다. [37]
츄잉
2014-11-26 0 22917
118969
와꾸대결 사스케 vs 제노스
에볼토
2021-05-18 0-0 11
118968
황금왕in 천체권,우주권 [5]
크로노오트
2021-05-18 0-0 35
118967
이건 누구노 [1]
크로노오트
2021-05-18 0-0 48
118966
네기마도 개막장 다댔었네 [3]
브게망함
2021-05-18 0-0 53
118965
다이루크 픽뚫 시~발새끼
원신
2021-05-18 0-0 16
118964
내 ' 목숨 ' 을 살려 준 친구가 강간범이면 신고한다 Vs 안한다 [2]
19990810
2021-05-18 0-0 37
118963
홈황 정도면 어느 정도?
사하라호
2021-05-18 0-0 27
118962
오늘도 팩트체크 [3]
만뒤줘팸
2021-05-18 0-0 51
118961
사륜안 투시능력 없음
요그Sothoth
2021-05-18 0-0 27
118960
에볼토 vs 폭식한 네오시아
에볼토
2021-05-18 0-0 28
118959
도플라밍고 VS 스파이더맨 [3]
창무
2021-05-18 0-0 63
118958
기기기 킹킹 한심하다 한심해 ㅋㅋㅋ [9]
창무
2021-05-18 0-0 91
118957
카이도우 vs 초합금 [7]
에볼토
2021-05-18 0-0 94
118956
또 선동글 ㅋㅋㅋㅋㅋ [2]
폰심펀치
2021-05-18 0-0 58
118955
펑퀴 반박글 다시 올린다 ㅋㅋㅋ [4]
폰심펀치
2021-05-18 0-0 55
118954
소년만화 총 누적매출 top3 [5]
와음
2021-05-18 0-0 131
118953
이건 무슨급일까 [10]
원신
2021-05-18 0-0 153
118952
함경챠오 시발 ㅋㅋ [6]
가가기의칼
2021-05-18 0-0 77
118951
영프독 전체 vs 일본 [8]
설P0
2021-05-18 0-0 83
118950
바다악어 vs 상어 [2]
FAIRYTAIL
2021-05-18 0-0 37
118949
확률론 어마무시하네요 [1]
M1ka
2021-05-18 0-0 43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