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신공 구성 예측해봄
아마 묵 - 명이 파천신공의 주력 흐름 두 갈래 같음
일단 묵륜 혼원공에 대응되는 응용 공격기가 있을 것 같음
그리고 용격투처럼 묵륜 근접기가 있을거고.
무저곡이랑 천원진의 차이는, 천원진은 상대 고정시킨 후 필드 까는거라면
무저곡은 전투 중에 기공으로 깔아버리는 기술 같음
스킬 날려대면서 받아칠때는 무저곡이, 상대 근접전 상황이라면 천원진이 유리한거임
아마 무저곡 대응되는 명륜 오의도 있을 것 같음. 이륜 명륜공 오의 ??? 식으로 나올듯
광멸공은 명륜계 최종기술 같음. 묵륜공 최종기술도 따로 있을듯
정리해보면
뇌응공 : 잡몹 처리용 광역기
명륜공 : 방출형 주력 공격기
명륜 응용기 : 혼원공이 공격 뿐 아니라 공력까지 흡수한것처럼, 얘는 기공만 날리는게 아니라 상대 남은 내공통 잠시 못쓰게 하는 CC기 같은거로 예상. 상대 강제로 외공 싸움 들어오게 하는거.
다만 천원진과 달리 상대에게 디버프 안걸리는데다 각종 한계가 있을것 같음. 본인보다 내공통 많은 놈은 못날린다던지 이런식으로?
용격투 : 명륜공을 소형 근접기로 압축
암연소환 : 반격기 / 카운터기
아마 천원진 혹은 무저곡 상태에서는 상대 기공을 돌려주는 식으로 쓰고, 평소에는 적의 날라오는 기공을 역으로 맞받아치는 역할로 쓰이는 기술 같음
명륜 오의 : 얘는 필드 기술 기대함
구형 광역기인 대신에, 공진에서 계속 공격이 반복되는 공진인거임. 즉 지속딜 들어가는 필드.
묵륜공 : 흡수형 주력 방어기
묵륜 혼원공 : 기공까지 흡수해서 공력으로 채움
묵륜 근접기 : 아마 상대 신체에 사용해서 뒤틀려버리게 만드는 식으로 사용할듯
천원진 무저곡은 생략
연환공 : 묵 명 계열기술들을 동시발동시키게 하는 기술 같음. 또한 강화기술들을 정석적으로 내공 영향 안가게 쓰려면 연환공 미리 켜두는게 옳은 것 같음. 즉 내공 안깎이게 해주는 역할도 겸함
무명전에서는 혼원공으로 기공 빵빵하게 채워서 무리 적었고, 혈비전은 속전속결한다고 연환공 안킨것 같음. 단점이 시전 딜레이
광멸공은 공격계고, 묵륜 최종기술은 그냥 묵륜 강화판으로 퉁칠듯
그런데 이 글 써도 의미가 있을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