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시즌 2 에서 보고 싶은 시즌1캐릭터 누구잇음?
미친남자 | L:52/A:228
261/370
LV18 | Exp.7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303 | 작성일 2019-02-19 23:28:17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시즌 2 에서 보고 싶은 시즌1캐릭터 누구잇음?

아직까지 아예 모습 안드러낸 캐릭터중에서

나는 

꽃돌이

덕형

 

이둘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짱가
슈빌
2019-02-19 23:29:10
추천0
[L:52/A:228]
미친남자
아직까지 아예 모습 안드러낸 캐릭터중에서 엿음 글에 적어놓겟음
2019-02-19 23:31:31
추천0
짱가
병준이 말여
개 개패는거 보고싶다..
2019-02-19 23:51:40
추천0
[L:52/A:228]
미친남자
병준이 득개 패는 장면 ㅇㅇ 얘제대로등장하면꿀잼일듯
2019-02-19 23:55:23
추천0
치치칭
덕형, 크라켄 중딩시절에도 산만했는지 궁금
2019-02-19 23:31:32
추천0
[L:52/A:228]
미친남자
크라켄 광남이가 몇살때 만낫더라
2019-02-19 23:32:41
추천0
슈빌좌
크라켄 킬베로스 조직할 때 있지 않았나
2019-02-19 23:38:56
추천0
[L:52/A:228]
미친남자
라켄이도 보고프다 ㄹㅇ루
2019-02-19 23:55:35
추천0
피팅모델
신재화
2019-02-19 23:57:33
추천0
[L:52/A:228]
미친남자
재화 애캐? ㄹㅇ 시즌 1캐릭들 ㄹㅇ잘뽑긴함
2019-02-19 23:58:22
추천0
피팅모델
신재화를 다른사람들처럼 걸레라고 생각하지 않음

장광남이랑 신재화 처음 만나게된 부분 보고싶음
2019-02-20 00:11:32
추천0
츄윙뉴뷔
악마의유혹에 넘어갔다고 욕하는거 ㅇㅇ어이터짐 구지용 게르망 좋아하는것들이
2019-02-23 00:07:17
추천0
티라노
크라켄이 가장 궁금함
피바다 수석디자이너로 영입할때 있던거보면 킬베로스 초기멤버인데 과거도 안나왔으니..
2019-02-20 03:46:16
추천0
옥천비
지룽도 궁금
2019-02-20 08:51:59
추천0
ingka
이기우
2019-02-20 13:00:23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헬퍼 캐릭터 인기투표 [23]
키르르
2015-01-15 3 0
정보공지
네이버 웹툰 헬퍼 관련 이야기를 나누시면 됩니다. [7]
츄잉
2014-01-07 0 0
10576 일반  
현재 헬퍼2 전투씬 만족하시나요?
낭만x설정
2020-08-13 0-0 25
10575 일반  
슈빌이 대놓고 V라고 나오는구나 [1]
사이타마
2020-08-12 0-0 293
10574 일반  
오늘화 보고선 불급의 귀인들 신급 귀인들 정확히 정리해준다 [4]
용구개썌네
2020-08-12 0-0 470
10573 일반  
대체 무슨 내용인지를 모르겠음 [1]
옥천비
2020-08-12 0-0 336
10572 일반  
오늘도 레전드 찍었냐?ㅋㅋㅋ
꽁치꽁치
2020-08-12 0-0 164
10571 일반  
이번주 완벽요약해줌
MoonDisaster
2020-08-12 0-0 299
10570 일반  
오늘부터 마지막장면 그린이 삭 빠짐
poiioq
2020-08-12 0-0 198
10569 일반  
이제 안 긁을 건데 [7]
낙지짱
2020-08-11 0-0 331
10568 일반  
이단끝나면 덕형도 나오고 전개좀 할려나?
늑트
2020-08-11 0-0 77
10567 일반  
헬퍼 지금 시라즈 나만 노잼임??
Pooku
2020-08-11 0-0 73
10566 일반  
그냥 이럴거면
플로이
2020-08-09 0-0 233
10565 일반  
진짜 이렇게되면 살골 짱가 낮도깨비 [1]
사이타마
2020-08-09 1-0 487
10564 일반  
작가ㅅㄲ 구짱낮도 쩌리로 만드네ㅋㅋㅋㅋ 작품 씹창 내놓노ㅋㅋㅋㄱㅋ
Whdjjqc
2020-08-09 0-0 238
10563 일반  
와 진짜 작품을 ㅆ창내놓네요..
원펀빵
2020-08-08 0-0 176
10562 일반  
독 안걸린 피바다는 얼마나 쎈거임? [1]
얀데레
2020-08-08 0-0 332
10561 일반  
이승 순위 다시 정해야할듯 [1]
얀데레
2020-08-08 0-0 299
10560 일반  
진짜 홀리쥬스는
낙지짱
2020-08-08 0-0 98
10559 일반  
구상룡,낮도꺠비,언철이 홀리쥬스못이기는거 오피셜임? [5]
늑트
2020-08-06 0-0 683
10558 일반  
살골이 대단하다고 하더니 결국 영혼빨 ㅋㅋ
사이타마
2020-08-06 0-0 305
10557 일반  
ㄹㅇ 똥퍼 3편 볼 바엔 [2]
염화천개
2020-08-05 0-0 287
10556 일반  
구상룡?ㅋㅋㅋㅋㅋㅋ 걔는 이제 아무것도 아님 [2]
MoonDisaster
2020-08-05 0-0 821
10555 일반  
이젠 걍 대놓고 막장이네
옥천비
2020-08-05 0-0 360
10554 일반  
짱가는 구사회 살수팀장한테 따이는거 보고 [2]
웹툰킹왕짱
2020-08-04 0-0 683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