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현재기준 도랑>십만명>홍크임? 십만>도랑>홍크임?
세림 | L:54/A:509
161/210
LV10 | Exp.76%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342 | 작성일 2019-04-02 19:04:38
[서브캐릭구경ON]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현재기준 도랑>십만명>홍크임? 십만>도랑>홍크임?

아직 판단불가?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짱가
일단 홍크는 꼴등
2019-04-02 19:27:52
추천0
[L:54/A:509]
세림
홍ㅡ크사마 꼴찌행
2019-04-02 20:45:00
추천0
칭키스컨
도랑이 뭔데?
2019-04-02 20:44:10
추천0
[L:54/A:509]
세림
도봉산호랑애
2019-04-02 20:45:09
추천0
칭키스컨
아 도봉산 호랑이

나는 십만명>도봉>홍크 같음 홍크에겐 미안하지만 후에 빌런이 더 썌단 전형적인 레파토리보면 현재 띄워주고 있는 도랑이 더 쌔보이고 (다음 광남이의 메인보스는 도랑을 확률이 높으니)

십만명은 그 띄워주는 정도가 도랑과 궤를 달리할 정도로 주연급 인물인데 도랑보다 약하게 나오진 않을 확률 100%
2019-04-02 20:46:12
추천0
[L:54/A:509]
세림
현재 광남이 끼면 십만명=광남>도봉>홍크?
2019-04-02 20:46:33
추천0
칭키스컨
십만명 광남이 같은 경우는 근거랄게 너무 빈약함 그나마 홍크와 싸움으로 몸상태 엉망 뚱돼지때 십만명한테 개박살 낫단거와 빈사상태인 득춘이 한방에 기절 시킨것 사냥조 5번을 손쉽게 이길 수 있는 실력정도가

현 백만명 스펙인데 이걸로는 참 정하기가 힘듬 왜냐면 십만명 100%는 3대연합 박살낸거 외엔 나오지도 않았거든

득춘이가 몸 상태 안좋을때 연합 한개 겨우 잡는거보면 약 빨면 3대연합 잡을 확률 높고 득춘이가 3대연합 잡으면 광남이도 당연히

잡을 수 있단거고 ㅇㅇ 확실한건 김항이 몸만 멀쩡했으면 지금 최강임 ㅋㅋㅋ언철 피셜로 광남이는 김항보다 아래란게 펙트기 떄문
2019-04-02 20:50:22
추천0
ㅁㅇㅈㅇ
아직 판단하기 힘듬 일단 홍크는 십만명한테 비비다가 질듯
2019-04-02 21:08:28
추천0
펑키스타일
솔직히 셋다 큰 차이는 없을듯한데
도랑이는 전성기 기준
홍크는 손 완치 기준
2019-04-02 23:43:44
추천0
보소년쌀
광남이 십만명한테 못비비지 지금은
2019-04-03 07:01:55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헬퍼 캐릭터 인기투표 [23]
키르르
2015-01-15 3 0
정보공지
네이버 웹툰 헬퍼 관련 이야기를 나누시면 됩니다. [7]
츄잉
2014-01-07 0 0
10559 일반  
구상룡,낮도꺠비,언철이 홀리쥬스못이기는거 오피셜임? [5]
늑트
2020-08-06 0-0 331
10558 일반  
살골이 대단하다고 하더니 결국 영혼빨 ㅋㅋ
사이타마
2020-08-06 0-0 181
10557 일반  
ㄹㅇ 똥퍼 3편 볼 바엔
염화천개
2020-08-05 0-0 157
10556 일반  
구상룡?ㅋㅋㅋㅋㅋㅋ 걔는 이제 아무것도 아님 [2]
MoonDisaster
2020-08-05 0-0 530
10555 일반  
이젠 걍 대놓고 막장이네
옥천비
2020-08-05 0-0 294
10554 일반  
짱가는 구사회 살수팀장한테 따이는거 보고 [2]
웹툰킹왕짱
2020-08-04 0-0 467
10553 일반  
대필문제랑 별개로 참 빨리올라옴.
레밀발가락
2020-08-04 0-0 225
10552 일반  
헬퍼 떡상법 [2]
낑깡맨
2020-08-02 0-0 604
10551 일반  
이단 피바다 저렇게까지오래할내용인가
늑트
2020-08-02 0-0 227
10550 일반  
짱가가 인생캐인데 [1]
대부님
2020-08-01 0-0 360
10549 일반  
대필한 이유나 그런건 더 발혀진거 없음?? [3]
유우머장인
2020-07-31 0-0 590
10548 일반  
헬퍼갤에서나온아이디어인데 [4]
늑트
2020-07-31 0-0 577
10547 일반  
대가리 깨져도 미리보기
리아루
2020-07-31 0-0 536
10546 일반  
아직도 헬퍼 결제하는 사람들은 없겠지? [1]
재림의dkdk
2020-07-31 0-0 234
10545 일반  
나 헬퍼 [1]
크리스터
2020-07-30 0-0 338
10544 일반  
헬퍼 3는 진짜... [1]
Arcadia
2020-07-30 0-0 615
10543 일반  
와 장난식으로 삭 뒤졌냐 했는데
낙지짱
2020-07-29 1-0 578
10542 일반  
이번 미리보기로 달라진게있긴하네 [2]
MoonDisaster
2020-07-29 0-0 932
10541 일반  
힘 빌려오는거 차력, 스탠드랑 뭐가다름?ㅋㅋ [2]
사이타마
2020-07-29 0-0 529
10540 일반  
마지막 기대를 가지고 미리보기를 결제해서 봤는데 [4]
MoonDisaster
2020-07-29 0-0 664
10539 일반  
이제 이승싸움도 저승처럼 전투씬 만드려는듯 [1]
얀데레
2020-07-29 0-0 232
10538 일반  
장광남은
낙지짱
2020-07-28 0-0 155
10537 일반  
어제 오늘 인스타 게시물 올리고 결국 제대로 업뎃까지 됐네요 [5]
낭만x설정
2020-07-28 1-0 1013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