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헬퍼2가 그렇게 심각한가요?
알파테크닉 | L:5/A:266
349/790
LV39 | Exp.44%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1,464 | 작성일 2018-08-02 22:54:42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헬퍼2가 그렇게 심각한가요?

친구는 항상 재밌다고 쿠키 2개 바치던데 호불호가 갈리는건가.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우리god파천
이 이상 개쓰레기 전개는 나올 수 없다 라는 생각을 매 주마다 깨뜨려주는 갓툰입니다
2018-08-02 23:00:10
추천0
자미음양술
다음화는 재밌겠지 하면서 계속 쿠키지르는데 이제 그만할때가 온듯
2018-08-02 23:23:56
추천0
슈빌좌
ㄹㅇ 짱가편까지는 헬퍼 뽕 맞으면서 봤는데 홍크새ㅇ끼 나오고부터 별로임
2018-08-02 23:28:53
추천0
ㅁㅇㅈㅇ
호불호 2:8비율
2018-08-02 23:36:50
추천0
자미음양술
헬게호불호는 0.1:9.9 베댓 호불호는 9.9:0.1임 극과극
전체댓글은 호랑 불호랑 열나게 싸움
2018-08-02 23:39:08
추천0
voiddd
내용 질질 끄는거보다.. 갑수중 오고나서 등장하는 캐릭터들 활용을 너무 못함. 복선도 없고 그냥 그때그때 생각나는대로 이야기를 전개시키는 느낌. 낚시도 너무 많았고. 그냥 평범한 학원물로 그렸어도 이렇게 되진 않았을듯
2018-08-03 13:05:30
추천0
ㅁㅇㅈㅇ
ㄹㅇ 이도저도 안된느낌
2018-08-03 16:26:02
추천0
크리치아드L
중반까지는 재밌음.

홍크부터 맛탱이 가기 시작함.
2018-08-03 13:15:17
추천0
게르망
걍 혁이가 17살에 학교 들어갔는데
살만 존1나 찌워놓고 슥쇽삭 ~
이ㅈㄹ 한다고 생각해보셈 ㅋㅋ
태진이는 운동 안했다고 신체능력 50% 다운되서 졷밥들한테 뚜까맞고
2018-08-04 04:32:30
추천0
[L:5/A:266]
알파테크닉
와 씨1발
2018-08-04 17:56:09
추천0
[L:97/A:61]
뇌내혁명걸
지금은 그냥 좆찐따 망상물 그 자체임
2018-08-04 17:52:33
추천0
하양검정
엥? 욕먹는 중임..?
2018-08-06 18:32:27
추천0
[L:41/A:495]
밤차응D
저걸보고 욕을 안할사람이 어딨음 도대체
2018-08-07 02:13:57
추천0
낭만x설정
네웹 댓글이랑 여기랑 분위기가 정반대에요...
2018-08-08 00:30:05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헬퍼 캐릭터 인기투표 [23]
키르르
2015-01-15 3 0
정보공지
네이버 웹툰 헬퍼 관련 이야기를 나누시면 됩니다. [7]
츄잉
2014-01-07 0 0
10566 일반  
그냥 이럴거면
플로이
2020-08-09 0-0 136
10565 일반  
진짜 이렇게되면 살골 짱가 낮도깨비 [1]
사이타마
2020-08-09 1-0 196
10564 일반  
작가ㅅㄲ 구짱낮도 쩌리로 만드네ㅋㅋㅋㅋ 작품 씹창 내놓노ㅋㅋㅋㄱㅋ
Whdjjqc
2020-08-09 0-0 129
10563 일반  
와 진짜 작품을 ㅆ창내놓네요..
원펀빵
2020-08-08 0-0 123
10562 일반  
독 안걸린 피바다는 얼마나 쎈거임? [1]
얀데레
2020-08-08 0-0 171
10561 일반  
이승 순위 다시 정해야할듯 [1]
얀데레
2020-08-08 0-0 146
10560 일반  
진짜 홀리쥬스는
낙지짱
2020-08-08 0-0 64
10559 일반  
구상룡,낮도꺠비,언철이 홀리쥬스못이기는거 오피셜임? [5]
늑트
2020-08-06 0-0 523
10558 일반  
살골이 대단하다고 하더니 결국 영혼빨 ㅋㅋ
사이타마
2020-08-06 0-0 256
10557 일반  
ㄹㅇ 똥퍼 3편 볼 바엔 [2]
염화천개
2020-08-05 0-0 227
10556 일반  
구상룡?ㅋㅋㅋㅋㅋㅋ 걔는 이제 아무것도 아님 [2]
MoonDisaster
2020-08-05 0-0 674
10555 일반  
이젠 걍 대놓고 막장이네
옥천비
2020-08-05 0-0 332
10554 일반  
짱가는 구사회 살수팀장한테 따이는거 보고 [2]
웹툰킹왕짱
2020-08-04 0-0 570
10553 일반  
대필문제랑 별개로 참 빨리올라옴.
레밀발가락
2020-08-04 0-0 261
10552 일반  
헬퍼 떡상법 [2]
낑깡맨
2020-08-02 0-0 672
10551 일반  
이단 피바다 저렇게까지오래할내용인가
늑트
2020-08-02 0-0 244
10550 일반  
짱가가 인생캐인데 [1]
대부님
2020-08-01 0-0 388
10549 일반  
대필한 이유나 그런건 더 발혀진거 없음?? [3]
유우머장인
2020-07-31 0-0 634
10548 일반  
헬퍼갤에서나온아이디어인데 [4]
늑트
2020-07-31 0-0 614
10547 일반  
대가리 깨져도 미리보기
리아루
2020-07-31 0-0 585
10546 일반  
아직도 헬퍼 결제하는 사람들은 없겠지? [1]
재림의dkdk
2020-07-31 0-0 250
10545 일반  
나 헬퍼 [1]
크리스터
2020-07-30 0-0 344
10544 일반  
헬퍼 3는 진짜... [1]
Arcadia
2020-07-30 0-0 649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