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ㅈ득춘 분노조절 잘해 ㄹㅇ 이자너 ㅋㅋㅋ
바나나맛있 | L:47/A:416
786/1,110
LV55 | Exp.7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795 | 작성일 2018-10-03 00:30:15
[서브캐릭구경ON] [캐릭컬렉션구경ON]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ㅈ득춘 분노조절 잘해 ㄹㅇ 이자너 ㅋㅋㅋ







광남이한테 정색하고 눈부라리며 덤볐다가

광남이가 빡쳐하는거보고 바로 어깨 손 슬며시 놔버리자너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쫄아서 지렸을듯 ㅋㅋㅋㅋㅋ

끝까지가면 다 이기는놈이

왜 저기서는 끝까지 안덤비고 쫄아서 깨갱함?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문닫으니 그때서야 안들리게 가오잡으며 욕 

개 추하다 엌ㅋㅋㅋㅋㅋㅋ득춘앜ㅋㅋㅋㅋㅋ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데가언즈
ㅋㅋ 20득춘은 그래도 참교육한번 당해서
자기주제 정돈 아는거같음
2018-10-03 00:41:18
추천0
[L:47/A:416]
바나나맛있
진짜 불쌍한 2인자 득춘이 ㅋㅋㅋㅋ
2018-10-03 00:55:51
추천0
설정상
인간계 최강자급 포스 풀풀풍기네 우리 20광남이
2018-10-03 01:28:13
추천0
[L:47/A:416]
바나나맛있
반면 개추한모습만 보여주는 20득춘 ㅠㅠ
2018-10-03 02:09:03
추천0
피팅모델
ㅋㅋ 그래도 전투력 측정기답게 뒤질짓은 안하네

광남이한테 나대다간 뒤지는거지
2018-10-03 02:24:54
추천0
[L:47/A:416]
바나나맛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분노조절 너무 잘함
생존본능 ㅋㅋㅋㅋㅋㅋ
2018-10-03 03:14:38
추천0
[L:4/A:67]
단탈리안
저렇게 당해도

제사날에 엄청 울어주네
2018-10-03 12:23:18
추천0
디씨대장
저때 득춘이도 광남이 넘사벽이란걸 알고 있었을때임
2018-10-03 16:34:20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헬퍼 캐릭터 인기투표 [23]
키르르
2015-01-15 3 0
정보공지
네이버 웹툰 헬퍼 관련 이야기를 나누시면 됩니다. [7]
츄잉
2014-01-07 0 0
10559 일반  
구상룡,낮도꺠비,언철이 홀리쥬스못이기는거 오피셜임? [5]
늑트
2020-08-06 0-0 349
10558 일반  
살골이 대단하다고 하더니 결국 영혼빨 ㅋㅋ
사이타마
2020-08-06 0-0 194
10557 일반  
ㄹㅇ 똥퍼 3편 볼 바엔
염화천개
2020-08-05 0-0 161
10556 일반  
구상룡?ㅋㅋㅋㅋㅋㅋ 걔는 이제 아무것도 아님 [2]
MoonDisaster
2020-08-05 0-0 550
10555 일반  
이젠 걍 대놓고 막장이네
옥천비
2020-08-05 0-0 297
10554 일반  
짱가는 구사회 살수팀장한테 따이는거 보고 [2]
웹툰킹왕짱
2020-08-04 0-0 482
10553 일반  
대필문제랑 별개로 참 빨리올라옴.
레밀발가락
2020-08-04 0-0 232
10552 일반  
헬퍼 떡상법 [2]
낑깡맨
2020-08-02 0-0 610
10551 일반  
이단 피바다 저렇게까지오래할내용인가
늑트
2020-08-02 0-0 230
10550 일반  
짱가가 인생캐인데 [1]
대부님
2020-08-01 0-0 362
10549 일반  
대필한 이유나 그런건 더 발혀진거 없음?? [3]
유우머장인
2020-07-31 0-0 593
10548 일반  
헬퍼갤에서나온아이디어인데 [4]
늑트
2020-07-31 0-0 578
10547 일반  
대가리 깨져도 미리보기
리아루
2020-07-31 0-0 537
10546 일반  
아직도 헬퍼 결제하는 사람들은 없겠지? [1]
재림의dkdk
2020-07-31 0-0 235
10545 일반  
나 헬퍼 [1]
크리스터
2020-07-30 0-0 338
10544 일반  
헬퍼 3는 진짜... [1]
Arcadia
2020-07-30 0-0 616
10543 일반  
와 장난식으로 삭 뒤졌냐 했는데
낙지짱
2020-07-29 1-0 580
10542 일반  
이번 미리보기로 달라진게있긴하네 [2]
MoonDisaster
2020-07-29 0-0 936
10541 일반  
힘 빌려오는거 차력, 스탠드랑 뭐가다름?ㅋㅋ [2]
사이타마
2020-07-29 0-0 535
10540 일반  
마지막 기대를 가지고 미리보기를 결제해서 봤는데 [4]
MoonDisaster
2020-07-29 0-0 666
10539 일반  
이제 이승싸움도 저승처럼 전투씬 만드려는듯 [1]
얀데레
2020-07-29 0-0 234
10538 일반  
장광남은
낙지짱
2020-07-28 0-0 155
10537 일반  
어제 오늘 인스타 게시물 올리고 결국 제대로 업뎃까지 됐네요 [5]
낭만x설정
2020-07-28 1-0 1017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