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이령의 산군평가
예삥 | L:0/A:0
14/50
LV2 | Exp.28%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711 | 작성일 2020-08-01 11:39:14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령의 산군평가

 

 이령의 산군에 대한평가가 마치 추이 보다 더 대단하다는 식으로 말하네

 

추이는 구망이 영물이 될 수도 있었을 급이라고했는데

 

기본적스펙은 산군 추이 무커 비슷할지도 모르겠네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조로로우
추이한텐 발릴뻔했는데 자존심때문에 못떠들고 다니죠
타이지한테도 털린다고할텐데 ㅋㅋㅋㅋ
2020-08-01 13:34:12
추천0
정병탐지기
무커 팔이 문제지 추이 자체는 개털었는데
2020-08-02 04:55:42
추천0
호걸고케츠
노말 산군이 노말 추이보단 훨 강하지
급 자체는 더 높은 짐승은 맞음
2020-08-01 19:41:50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여태까지 호형에 나온 산해경의 짐승들. [3]
여호와
2019-06-24 8 0
정보공지
웹툰 호랑이형님 게시판입니다. [6]
츄잉
2016-12-19 1 0
2948 일반  
아니 빠르새끼 완결날때까지 산군 못따라잡을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개
2020-08-04 0-0 6
2947 일반  
근데 산군 아무리 띄워줘도 [5]
원펀빵
2020-08-03 0-0 228
2946 일반  
본래 산군이였으면 이령의 시 압살했다네
원펀빵
2020-08-03 0-0 127
2945 일반  
이령 반응보니 바쿠따윈 비빌수가 없다 [1]
햄쓰보터지
2020-08-02 0-0 237
2944 일반  
하도 질질끈다는 지적이 많으니까
햄쓰보터지
2020-08-01 0-0 368
2943 일반  
산군 인간화 보고 싶음
카레구미호
2020-08-01 0-0 239
일반  
이령의 산군평가 [3]
예삥
2020-08-01 0-0 711
2941 일반  
오늘 나온 이령시 이상하다. [1]
요그Sothoth
2020-08-01 0-0 646
2940 일반  
오늘 스포 내용 [6]
dbrtkd
2020-07-31 0-0 928
2939 일반  
오늘은 호요일
호랑이동생
2020-07-31 0-0 170
2938 일반  
무케맥주 [1]
햄쓰보터지
2020-07-31 0-0 474
2937 일반  
산군이 깨어난다해도 바로 아랑사를 지켜주거나 빠르랑 한편이되진 않을듯 [1]
BkLuv
2020-07-30 0-0 333
2936 일반  
산군이 살아나면 빠르는?? [2]
푸슉푸슉
2020-07-29 0-0 684
2935 일반  
무커는 얼마나 큰거임? [3]
지니진우
2020-07-28 0-0 535
2934 일반  
정주행중입니다
체일
2020-07-28 0-0 60
2933 일반  
진지하게 호랑이형님 결말이 호랑이 죄다 멸족한 근현대 비추는 걸로 끝날거라 [3]
카레구미호
2020-07-27 0-0 524
2932 일반  
산군 떡상이냐? [9]
호로새끼
2020-07-25 0-0 1102
2931 일반  
체들 도망가는거보면 [1]
예삥
2020-07-25 0-0 367
2930 일반  
부활한 산군 vs 공명 무커 [6]
dbrtkd
2020-07-25 0-0 873
2929 일반  
스포 아랑사가 명 주지 않을까? [4]
호로새끼
2020-07-25 0-0 1004
2928 일반  
스포 드디어 나오는구나
BkLuv
2020-07-25 0-0 896
2927 일반  
줫같네 불 물 바람 이렇게 설정해놓고 무커만 죽게 만드네 작가 무커 싫어하냐 [3]
Uchiha사카시
2020-07-25 0-0 650
2926 일반  
애들 왜이리 멍청하노(스포) [3]
로라만세짱
2020-07-24 0-0 861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