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상위마신화의 개념에 대해 걍 쉽게 풀이해 볼게요
데카로그스 | L:0/A:0
218/390
LV19 | Exp.55%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 | 조회 3,431 | 작성일 2019-01-23 02:18:35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상위마신화의 개념에 대해 걍 쉽게 풀이해 볼게요




 

상위마신화에 관련된 글은 예전에도 쓴 적이 있었는데 아래 웬 답없는 모지리가 혼자 하도 뻘소리 해대면서 날뛰길래 쉽게 그림이랑 같이 설명해 보겠습니다

 

그냥 말그대로 더 강력한 마신화를 뜻하는겁니다

 

멜리오다스일 때의 경우 본연의 힘을 찾아가면서 마신화가 한층 더 강력해지는데 그럴 때마다 어둠의 힘 자체인 마신 문양도 원을 만들어가며 그게 극의에 달했을때 섬멸모드가 되었죠(에스타롯사는 계금을 흡수해가면서 어둠의 힘을 키웠고 어거지로 섬멸모드가 된적이 잠깐 있었더랬죠)

 

헨드릭슨도 회색마신의 피를 더욱 흡수해서 전의 마신화보다 더욱 강력해졌을 때, 젤드리스가 진마력을 시전하면서 제대로 힘 쓸 때도 이와같이 문양이 변하면서

 

상위마신화를 했었습니다

 

그리고 사족을 더 달자면 전 젤의 팬이기에 젤의 시점에서 상황을 풀이한적은 있어도 젤드리스가 다 턴다 최강이다 라는식의 언급은 한 적이 없습니다

 

비슷한 급의 최강자들 사이에서 작가피셜이 있기전까진 누가 더 강하다라고 단정지을 수 없다 라는거지요

개추
|
추천
1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령하세요
님보면 ㅁㄱ보는거같음 말도안되는 ㄱ소리와 뇌피셜로 떠드는거 보면
2019-01-23 07:05:54
추천0
데카로그스
진짜 ㅁㄱ는 어떻게 보실줄은 아실라나;; 알기쉽게 얘기해줘도 ㄱ소리와 뇌피셜로밖에 이해되지 못하시는걸 보면...
2019-01-23 10:30:26
추천0
재수의죄
근데 하위마신 피 마신 핸드릭슨이 상위마신화 그러는 것도 좀 웃김
2019-01-23 08:34:28
추천0
데카로그스
보시다시피 겜속에도 적용된 설정이예요 단순히 현 마신화 보다 더 강력한 마신화를 지칭하는거에 하위마신 상위마신을 굳이 구분할 이유도 딱히 없구요
2019-01-23 10:32:32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