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상속 증여세 내봤냐는게 개웃기네 ㅋ
쿠로오비 | L:0/A:0
741/1,130
LV56 | Exp.65%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2,060 | 작성일 2026-01-08 21:56:23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상속 증여세 내봤냐는게 개웃기네 ㅋ

 

 

 

죽을때까지 국세청에서 계좌 조사 한번 받아 볼 일 없을거 같은데 ㅋ

종소세가 어쩌고 웅앵웅 ㅋㅋ

sasga old forty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진지합니다
얜 또 혼자 쒹쒹거리는 이유가 뭐임?
2026-01-08 22:13:35
추천1
쿠로오비
누가봐도 쪼개면서 영포티 한마리 까고 있는데 하루종일 쒹쒹 거린건 그쪽 아닌가? 댓글 꼬라지만 봐도 ㅋㅋ
2026-01-08 22:16:36
추천0
진지합니다
분을 못이겨서 글을 하나 더팟네 그새
2026-01-08 22:17:13
추천0
원알못안티
내 알림에 뜨는 댓글들만 봐도 화는 니가 제일 많아보여
2026-01-08 22:17:51
추천0
진지합니다
당신 상속이랑.. 증여 차이를 모르는것 같은데
상속세를 낸다는건.. 뭐 더이상 설명은 생략한다
어디가서 상속세 냈냐 이딴소리하지마라 그말은 쩜쩜..
2026-01-08 22:16:52
추천0
쿠로오비
내가 일부러 둘 중 뭐라고 말을 안했는데 이 찐따년은 뭐라는거냐?
2026-01-08 22:18:37
추천0
진지합니다
상속세는 어떨때 내는거라고 알고있냐?
2026-01-08 22:18:31
추천0
쿠로오비
너같은 하층민 새끼는 알 필요 없을듯?
2026-01-08 22:19:51
추천0
진지합니다
상속세.. 인터넷에 검색해봐라
검색해보고 웃든지 해라..
여긴 유치원커뮤니티인것같다
상속이란말이지..
2026-01-08 22:20:24
추천0
쿠로오비
진짜 말투 존나 역하네 이딴게 40 넘은 새끼 말투라고?
2026-01-08 22:21:54
추천0
쿠로오비
아 이게 딱 개찌질한 영포티 말투 맞긴 하구나
2026-01-08 22:22:24
추천0
유탸
상속받을 나이가 아니에여
2026-01-09 12:55:50
추천0
한국조로
이 친구는 왜또 발작했어
억지 궤변에 말꼬투리만 잡고 지말이 무조건 다맞고
커뮤니티에서 맞춤법타령이나 하면서 자존감 높히는 친구인데
가만히 내비두고 아무도 상대안해주면 잠잠할텐데
누가 또 발작하게 했냐
2026-01-09 17:52:40
추천0
쿠로오비
억지 궤변에 말 꼬투리만 잡고 지 말이 무조건 다 맞고 그거 딱 너랑 저기 영포티년 아닌가 ? ㄷㄷ;
나는 억지 궤변 한게 뭐가 있는데? 진심 궁금하니까 가져와봐
못가져오면 걍 너는 근거도 없이 억까밖에 못하는 개병신찌꺼기년인걸로 알고 있을게?

"가만히 내비두고 아무도 상대 안해주면" ← 이거 부터 억지 궤변이지
매번 가만히 있는 나한테 지들이 먼저 시비를 쳐 터는데 ㅋㅋ 저 영포티년이나 지금 니 새끼가 하고 있는짓이잖아 ㅋㅋ
니가 봐도 니가 한말은 억지 궤변이지? 난 애초에 가만히 있었는데? 나 구라 안치고 수십명은 가져올수 있음 갑자기 나한테 와서 발작하는 새끼들 ㅋㅋㅋㅋ
넌 내 억지 궤변 가져올수 있음? 못 가져오겠지 억까밖에 할줄 모르는 하층민 이니까
그게 너와 나의 차이임 평생 깨닫지 못하겠지만 ㅋㅋ;
애초에 내가 지따위한테 자존감을 얻는다고 생각하는것도 개웃김 ㅋㅋ 너 그정도 아니야 진짜 진심으로 지나가는 벌레만도 못해 내 인생에서
2026-01-10 14:13:07
추천0
쿠로오비
그리고 괴변과 쓸잘대기는 ㅈㄴ 까일만 하지 않냐? 특히 너같이 지 주제도 모르고 자아도취해서 남들 가르치려 드는 부류는?
심지어 오타라고 개 추잡한 핑계 대놓고 ㅋㅋ 안쪽팔린가 진심으로

저 아저씨는 그래도 지가 틀린거 인정이라도 하던데 이 새낀 무슨 유치원생만도 못한 국어 능력 가지고 자존감 타령은 씹 ㅋㅋ
그리고 자존감 높힌다가 아니고 높인다야 맞춤법 언급 하면서 맞춤법 틀리는게 개 웃기네 ㅋㅋㅋ 또 오타냐? ㅋㅋㅋㅋㅋㅋ
2026-01-10 14:14:41
추천0
원알못안티
너 쟤 클론임? 쟤 쉴드 치는거 보면 클론 맞는거 같은데 쉴드 칠수가 없는데 쟤 글 썼던거 보면
2026-01-10 09:22:01
추천0
쿠로오비
그냥 흔한 나한테 열등감 있는 밑바닥 중 하나임
네이버 블로그에 한국조로 츄잉 검색해서 봐라 걍 나한테 열등감 있는 애들은 다 저런 애들임

나보고 억지 궤변 이러잖음 오히려 지가 억지 궤변으로 억까 하는것도 모르고 ㅋㅋㅋ 지능이 낮아서 객관화가 안되는거임
그래서 내가 억지 궤변 한거 가져와보라고 하잖아? 제대로 된거 절대 못가져옴 이 몇년간 단 한마리도 제대로 가져와 본적없음
난 누군가를 깔때 무조건 팩트로만 까거든 저런애들이 그냥 억까원툴이지
2026-01-10 13:52:21
추천0
쿠로오비
https://www.chuing.net/zboard/view.php?id=mone3&no=1952

이거 보이지? 저 새끼가 나이 40넘게 쳐먹고 저격글 글 수십개는 도배 해놓고 다 삭제해서 그렇지
전부 다 쟤 병신이라고 깠어
근데 넌 글 보지도 못했으면서 다짜고짜 왜 나보고 발작하냐고 까러 오네?
억지 궤변이지? 그냥 넌 개밑바닥 인생이니까 발작좀 그만하고 열등감좀 집어넣어라 진짜 애잔하다
2026-01-10 14:04:17
추천0
원알못안티
ㅋㅋ 네이버 글 개웃기네
2026-01-10 16:57:46
추천0
쿠로오비
이런 열등갈들은 어떻게 레파토리가 몇년동안 똑같냐
헛소리로 억까 후 팩트 가져오라면 빤스런 ㅋㅋ 존나 추잡하고 찌질하다
억지 궤변은 누가 하고 있는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1-13 09:50:24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스포 1186 고화질 번역 [6]
바사삭
2026-06-26 0 7100
제2회 원피스 월드 TOP100 캐릭터 인기 투표 (3/11~6/11) [6]
쿠잔
2026-03-06 0 15711
TVA-1154 [2]
로로님
2025-12-22 0 27184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23.05.10 업데이트) [100]
양동9리9리
2019-03-12 14 253660
17819
이무의 기원 추측
라이칼
2026-06-26 0 10
17818
벤베크만도 좀 나오고 빨아라 뭔 대장급이라는거냐?
원잘알
2026-06-26 0 5
17817
벤베크맨은 대장급일 것 같아 [2]
짜장면
2026-06-26 0 103
17816
1186화 짧은 감상평 [1]
호빵맨상디
2026-06-26 0 444
17815
이무는 결국에 티치에게흡수당할예정 [1]
호짱
2026-06-26 0 118
17814
키자루가 진지모드로 싸웠으면
호짱
2026-06-26 0 46
17813
시류는 쿠잔보다 강할 가능성이 있는게 맞음
호빵맨상디
2026-06-26 0 134
17812
차기 비의 신은 나미다
참백도다치
2026-06-26 0 207
17811
샹크스는 티치 전에 료쿠규랑 또 만날지도 [1]
짜장면
2026-06-26 0 298
17810
시류따위가 무슨 쿠잔을 ㅋㅋㅋㅋ
도넛
2026-06-26 3 260
17809
와 루피 왠일로 첨부터 니카 안써 [6]
호빵맨상디
2026-06-25 0 1867
17808
원피스에서 나랑 비슷한 인물.JPG [1]
우리의엄마
2026-06-25 0 1255
17807
군코 회상 별 감흥 안 오는 이유 [1]
2026-06-25 0 879
17806
사황이 천룡인 때리면 어떻게 됨? [1]
파라메나
2026-06-25 0 1428
17805
이거 다 봐야하는데
파라메나
2026-06-25 0 509
17804
에그헤드에서 키자루 배신 했다 vs 안했다
원잘알
2026-06-25 0 531
17803
시류고 나발이고 벤베크만이 대장은 일단 줘패는게 맞음 ㅇㅇ
신건
2026-06-25 0 144
17802
시류>쿠잔은 지능 문제 아니냐? [2]
만신이학
2026-06-25 3 514
17801
전수염이면 바즈랑건 화룡팔괘 패기랑 힘으로 압도가능? [1]
암흑필살
2026-06-25 0 220
17800
샹크스 미호크 얼굴 개그보다 이무 얼굴개그가 더 빨리나오네
권왕권골
2026-06-25 0 143
17799
빠까 거르고 에이스 어느급임? [3]
나2무맨
2026-06-25 0 300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