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님들 갤럭시는 앱 아이콘 화질 낮추는거 알았음?
화련 | L:53/A:507
29/4,930
LV246 | Exp.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6 | 조회 787 | 작성일 2025-07-20 18:38:12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님들 갤럭시는 앱 아이콘 화질 낮추는거 알았음?

 

 

진짜

 

어이없는

 

병신들이네

 

ㄹㅇ, , ,

개추
|
추천
6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킴무제
ㄹㅇ??
2025-07-20 18:41:41
추천0
[L:53/A:507]
화련
최적화실력딸려서 고의로낮춘다함
애플은물론이고 안드 짱깨폰이랑 비교해도 화질구지임
2025-07-20 18:42:24
추천0
킴무제
얼탱없네,,
2025-07-20 18:50:49
추천0
[L:67/A:427]
후부키
성능 최적화 실력은 없어도 센징 최적화 실력은 좋네요
2025-07-20 18:53:22
추천1
[L:53/A:507]
화련
요즘은 그 실력도 부족한거같습니다
2025-07-20 18:55:13
추천0
카카시♡
어허
2025-07-20 18:55:18
추천0
[L:53/A:507]
화련
아이폰쓰라
2025-07-20 18:55:33
추천0
[L:17/A:75]
사악한꼬마
내가 예전에 아이폰6을 쓰면서 느낀건데 안드폰 쓰다 아이폰 쓰니깐 불편한게 너무 많음ㅇㅅㅇ
물론 좋은 점도 있겠지만 불편한게 더 많은게 사실이었음
그리고 지금 내가 갤럭시만 쓰는 이유는 업무를 볼려면 갤럭시를 써야함 아이폰은 한계가 있음
쓰는 어플이 삼성에서 만든거라 삼성에 다니는 나한테는 아이폰은 "글쎄??"임 호환이 잘 안되는거임
2025-07-20 19:18:43
추천0
[L:53/A:507]
화련
삼성맨 ㄷㄷ
2025-07-20 19:20:49
추천0
[L:17/A:75]
사악한꼬마
아니.. 우리회사 자체 앱이 호환되면 애플을 쓰겠는데 호환이 잘 안돼요!! 호환이!!
그리고 물 건너 왔다고 가격만 더럽게 비싸
차라리 미국차를 타라고 하면 타는데 미국폰은 글쎄??
2025-07-20 19:25:10
추천0
[L:59/A:486]
아이언
그거 예전부터 유명했습니다
아이콘 뿐만 아니라 배경화면 화질도 낮춰서
배경화면 설정 서드파티 앱을 깔고 설정해야됩니다
2025-07-20 20:19:10
추천0
[L:53/A:507]
화련
ㅅㅂ
2025-07-20 20:22:30
추천0
[L:59/A:486]
아이언
단순 화질만 낮추는 게 아니라 색감도 열화시킵니다
2025-07-20 20:25:21
추천0
[L:47/A:398]
세라실바스
앱 아이콘? 폰겜이나 그런거말고?
앱 자체성능이 똑같으면 상관없는거 아닌가?
2025-07-21 03:26:59
추천0
5다10다15다
ㅋㅋㅋㅋ ㄹㅇ 별걸 다 불편해함
이러니 무도가 망했지

아이콘 화질 낮아봤자 도트나 블러상태로 보이는 것도 아니고 트집잡을 거 없어서 저런걸로 삼성 까내려하는게 오히려 더 중국 짱깨스타일같아서 역겨움
2025-07-21 08:28:03
추천0
[L:53/A:507]
화련
성능도 GOS로 몰래 열화시키던데?
2025-07-21 08:30:18
추천0
[L:53/A:507]
화련
까내려지기 싫으면 코딩을 잘하든지
소비자탓하는 살인기업 팬보이 수준 ㅆㅂㅋㅋ
2025-07-21 08:32:16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2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수정/2021.11. 08] 자유게시판 규칙 안내 [3]
츄잉
2021-08-11 2 22371
79990 잡담  
ㅈㅈㅂ
2026-06-28 0 4
79989 잡담  
그래서 이번월드컵 누가 우승할꺼같음? [1]
우쥬
2026-06-28 0 13
79988 잡담  
나는 어째서 이렇게 귀엽고 이쁜 것이냐 어째서 나처럼 귀여운 생물이 존재할 수 있다는 것이냐
도플라밍고
2026-06-28 0 4
79987 잡담  
님들 여기 중에서 누가 제일 쎄보임? [14]
군침대성
2026-06-28 0 39
79986 잡담  
애기 발톱 깎아야하는데 귀찮으니까 너네가 깎아줘
도플라밍고
2026-06-28 0 15
79985 잡담  
글 자꾸 2번씩 올라감
2026-06-28 0 14
79984 잡담  
제여자친구임 [3]
2026-06-28 0 40
79983 잡담  
이번주도덧없군,, [5]
크앙이
2026-06-28 0 40
79982 잡담  
최소 바리스타 파이어족 정도는 되고 싶다... [6]
아티푸스
2026-06-28 0 37
79981 잡담  
데이트하고옴 [2]
2026-06-28 0 37
79980 잡담  
2D와 3D는 다르다 [1]
모모
2026-06-28 0 45
79979 잡담  
호남에 삼성하닉 자꾸 지으라고 압박주는데 걍 좀 가만히 있으면 좋겠네.. [5]
20세기오타쿠
2026-06-28 0 38
79978 잡담  
건설업은 경기가 안좋은가벼 [4]
아티푸스
2026-06-28 0 35
79977 잡담  
잼얘 야얘 삽니다 [4]
화련
2026-06-28 0 25
79976 잡담  
또 몸 안좋네.. [3]
우으
2026-06-28 0 31
79975 잡담  
곧 마운자로 맞을 예정 [2]
아티푸스
2026-06-28 0 17
79974 잡담  
아으 왤케 못하냐고 ㅡㅡ
이무
2026-06-28 0 28
79973 잡담  
마음을똑바로보라 [1]
희지씨
2026-06-28 0 42
79972 잡담  
박사장 공개 [4]
456
2026-06-28 0 63
79971 잡담  
2026년. 절반 지나가다. [6]
화련
2026-06-28 0 57
79970 잡담  
신규 서번트 [2]
456
2026-06-28 0 35
79969 잡담  
[코인제작소] 조폐국 특별 발주 예고 ─ 5분 뒤 (18:00), 제작자 여러분의 힘이 필요합니다! ─ [참여하기]
[조폐국]
2026-06-28 0 9
79968 잡담  
늦엇지만그래도나들이고고혓 [12]
킴무제
2026-06-28 0 67
79967 잡담  
하드윌 그냥 좃밥 다됐네 [1]
다름
2026-06-28 0 44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