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밥전시회갓다왓습니다
어제갓다온서울국제도서전에비해
전시회규모도작고사람도적고
널널하게구경할수잇어서편햇네요

쿠이료코단편집은무조건개추ㅋㅋㅋㅋㅋㅋㅋ
단편중에선
용학교 인어금렵구 날개소녀 마왕성얘기
등등을 제일 좋아합니다


프로모션그림들이넘귀엽더군요
던전밥쪽은사진많이찍엇는데
마음에드는음식위주로몇개만올려봅니다

오늘에그타르트먹엇는데식인식물타르트도먹고싶네요?

통로를지나가면칼들고쫒아올것만같은움직이는갑옷들
그치만이녀석들따지면해물이니말이지요
해물은맛없단말이지요..

센시의흙골렘이귀여워서한컷
촉감은단단합니다

비주얼은환상적이지만
실체가벌레라고생각하면먹을엄두가안나는,,

보물상자속에숨어있던미믹
'갑각류요리는무조건비추'

이러다간그림속으로빨려들어가버렷
크라켄(기생충보유)
인어들노랫소리도나오고분위기좋음

'대 드래곤용 특제 개구리 슈트'
대망의레드드래곤
너 무 멋 잇 어...!

뼈만남은파린도소생마법으로부활완료
아이고마나충전하기힘들다

동구리오 타돗테모 츠키마세응~
팀원네명데리고죽다살아남으며겨우잡앗지만
또먹고싶은레드드래곤스테이크입니다
호박얼굴보자마자웃음나옴..
이건꼭먹어야지요..

이것도정말맛잇어보이는음식중하나지요
밥그릇까지먹을수잇다니최고지않나요
맛젤궁금한음식중하나
링고아메같고맛잇어보이지않나요??

센시의눈물이담긴히포그리프수프도놓칠수없지요

젤좋앗던파트는
코멘트와함께전시된단행본표지들초기안입니다
대표로1권만올려봅니다

사심이담긴한컷..으흐흐..

월리를찾아라풍그림
디테일한것이참좋지요
애니원화전시나쿠이쿠이그림작업과정도있었는데
사진촬영금지라눈으로만감상햇습니다
큐알코드AR겜도할수있는데퀴즈쉬워서랜덤특전얻기성공
(책상더러워서ai로날림)

다보고굿즈는티셔츠하나만삼
(책상더러워서이하생략)
어제산눈마새티셔츠보다대충만들엇으면서
더비싼게아주괘씸하네요??
색도미묘해서집에서만입을듯..
파린티셔츠가젤인기많던데그거살걸그랫나..
응? 왜굿즈는저거하나밖에안삿냐고?
그야..
몰랏으니까...
한국에서도할줄몰랏으니까....
예전에메루카리에서굿즈다사놧으니까.....
거기다한국전시회굿즈는일본전시회굿즈반타작이니까......
아무튼재밌었구요
2기나오면후반부분량담은전시회2탄해주길기대해봅니다







추천











던밥은확실히스테이지별로전부구현해놔서알차네요
일본버전그대로옮겨온거겟지만
소미밥줄이라그런가소미가던전밥컨텐츠에상당히적극적인듯..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