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연예계6대명언
| L:54/A:602
259/590
LV29 | Exp.43%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4-0 | 조회 2,458 | 작성일 2023-05-26 15:32:58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연예계6대명언


.

개추
|
추천
4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가트몬
ㄹㅇ
2023-05-26 15:39:44
추천0
[L:45/A:739]
흑설공주
ㅋㅋㅋ
2023-05-26 16:21:12
추천0
[L:59/A:516]
조커
ㅇㅈ
2023-05-26 17:44:07
추천0
병신이보이면인사
일단 강호동은 자기가 한말의 예가 자기 본인이고
어디서 주워들은 명언 남발하기가 특기인데 실제 뜻에서 와전된 명언도 제대로 확인안하고 사용함

두번째 라비 나부랭이 듣보잡은
아무도 고기 멀리하라고 한적없음 오래 건강하게 살려면 고기는 필수임
설탕과 밀가루를 멀리하는게 정답이고 그렇다면 충분히 살만함
2023-05-26 18:17:35
추천0
[L:89/A:372]
더미더미
둘 다 맥락은 어차피 그게 아니라서..
2023-05-26 18:27:15
추천0
병신이보이면인사
맥락이 뭔데 ?
2023-05-26 19:22:11
추천0
[L:89/A:372]
더미더미
1. 어설픈 지식으로 틀린 것을 말하는 상황을 말하기 보다는
위에 있는 이경규의 명언하고 일맥상통하는 말로 보는 게 더 맞겠죠.

어설픈 지식으로/편향된 견해로 그것이 진실/진리인 마냥 떠드는 것이 무섭다는 것이겠죠..

이렇게만 적으면 미묘한 차이를 느끼지 못하실 수도 있어서 필요하시면 예시를 들겠습니다.


2. 고기를 멀리하는 건 오히려 건강에 해로운 것은 맞습니다.
하지만 저 말이 궁극적으로 시사하는 바는

좋아하는 것을 포기하면 오래 살 수 있지만(넓게는 '무언가를 쟁취할 수 있지만')
그렇게 하기 위해 굳이 내가 좋아하는 것을 포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겠죠..
2023-05-26 19:32:36
추천0
병신이보이면인사
1.이경규의 명언하고 일맥상통하는게 맞고
어설픈 지식으로/ 편향된 견해 / 진리인 마냥 떠드는게 무서운데 그게 강호동 본인 스스로한테 해당된다는 얘기임
한마디로 자기소개

2.꿈보다 해몽이라고 혼자 과대 확대 해석하고 있는거 같은데
쟤가 누구나 알만한 철학자 라던가 학계에서 이름있는 친구라면 모를까
고기가 몸에 안좋다는 어디서 이상한 잘못된 지식을 바탕으로 주장하고 있는 헛소리 그이상 이하도 아님
최소한 고기 라는 단어가 없었어야 당사자의 속마음이야 어떻든 그런식으로 해석해도 상관없음
2023-05-26 21:06:21
추천0
[L:89/A:372]
더미더미
1. 그대로 이해하셨다면 첫 댓글의 둘째 줄이 조금 핀트에서 벗어나는 것 같네요.

2. 저 문장에서 사람들이 공감대를 형성하게끔 만드는 요소가 무엇인지 잘 생각해보심이 좋겠네요.

덧붙여서 이 덧글 이후로
병보인님의 소중한 시간 내서 괜한 에너지 소비 안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셔요.
2023-05-26 21:15:47
추천0
병신이보이면인사
혹시나 했지만 역시나...
지금까지 보아온 별반 다를바 없는 난독증 그이상도 이하도 아닌...
알아서 스스로 정신승리하며 발을 빼주니 나로선 매우 편함...ㅅㄱ

1.이해를 못하는거보니 난독증 그자체
2.과대망상증이 이렇게 해롭습니다
2023-05-26 21:35:10
추천0
[L:53/A:507]
화련
고기가 몸에 안좋은 영향을 미친다는 것은 과학적으로 입증된 사실입니다. 당신이야말로 왜 개좆도 모르면서 타인을 비난하고 사는 것인가요? 17개의 연구를 종합한 메타분석에서 적색육 섭취량은 사망률, 심혈관질환, 암과 밀접하게 연관된 것으로 드러났고 미국 정부가 발간하는 식생활 지침에서도 적색육, 가공육을 밀가루, 가당음료와 나란히 언급하면서 건강에 좋지 않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못믿겠다면 그 대가리로는 힘드시겠지만 Fuster and hurst's the heart 15e ch13과 미국 정부가 발행하는 Dietary Guidelines for Americans 2020-2025를 읽어서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혹시나 해서 하는 말인데 '고기'라는 단어가 넓은 의미로 쓰일 때에는 적색육뿐만 아니라 백색육과 생선까지 포함한다는 걸 핑계로 빠져나가려고 한다면 상당히 추하게 보일 것이니 변명은 하지 말고 제대로 사십시오.
2023-05-27 00:40:28
추천0
병신이보이면인사
라고 선동당한 지능낮은 아이가 말했습니다
2023-05-27 00:59:42
추천0
[L:53/A:507]
화련
센평 (센징평균) ㅋㅋㅋㅋ
2023-05-27 01:00:13
추천0
병신이보이면인사
hi
2023-05-27 01:00:47
추천0
[L:59/A:516]
조커
입닥쳐
2023-05-27 01:06:14
추천0
병신이보이면인사
hi
2023-05-27 01:08:42
추천0
[L:11/A:192]
사랑받는아이
ㅇㅈㅇㅈ ㅂㅂㅂㄱ
2023-05-26 19:57:14
추천0
4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3-05-26 20:12:43
추천0
[L:89/A:372]
더미더미
이경규와 강호동이 말하는 사람이 바로 나타나네..
2023-05-26 21:37:03
추천0
아라마키
ㅋㅋㅋㅋㅋㅋㅋ 바보 눈에는 바보만 보이는 법임 님이 참으세요.
2023-05-26 21:52:26
추천0
[L:89/A:372]
더미더미
위안이 되는 댓글입니다..
2023-05-26 22:38:31
추천0
병신이보이면인사
상대안한다는듯이 정신승리하며 도망갔던 과대망상 난독증의 재등장

"자기소개" 중인 강호동이라는 아주 단순한 문장뜻도 이해못하는
과대망상 난독증의 "자기소개" 하는 댓글에서 또한번 뿜...

그와 함께 같은수준의 난독증2호와 찰떡궁합 끼리끼리 환장의 콜라보

이경규는 그저 빛
2023-05-26 22:27:13
추천0
[L:59/A:596]
우쥬
인사드립니다
2023-05-27 08:57:39
추천0
[L:1/A:203]
인준민
무식한데 신념을 가진 사람이 왜 무서운가?
이 사람의 예처럼 그것을 고칠 수가 없기때문ㄷㄷ
2023-05-27 12:02:54
추천0
병신이보이면인사
난독증 검거 완료
2023-05-30 18:07:06
추천0
병신이보이면인사
라고 난독증이 말했습니다
2023-05-30 18:07:33
추천0
[L:77/A:497]
·
이경규와 강호동은 한 가지에만 치중하지 말고 넓게 보라는 의미인데

그냥 직역해서 보는 분이 여기 계시군요.

때로는 의역도 할 줄 알아야 하는데
2023-05-26 23:13:49
추천0
네즈코
쌍칼형님은 대현자 지로보 선생님도 놀라워 하셨죠
2023-05-26 23:26:38
추천0
병신이보이면인사
***************************
운영자에 의해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23-05-27 01:05:20
추천0
[L:59/A:516]
조커
ㄷㅊㅂㅅ
2023-05-27 01:07:27
추천0
병신이보이면인사
***************************
운영자에 의해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23-05-27 01:18:58
추천0
[L:49/A:881]
골D로저
통찰의쌍칼 ㅋㅋ
2023-05-27 05:42:50
추천0
[L:51/A:545]
멜리오쿠크다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3-05-27 06:25:52
추천0
[L:50/A:335]
원나블테코
킹정
2023-05-27 07:06:22
추천0
[L:60/A:639]
신의TOP
카리나가 여초에서 거의 탑급으로 온갖 시기,질투받고있는데 이번에 이영지 차쥐뿔에서 이영지가 카리나에게 이쁘다고 칭찬하니깐 페미년들이 이영지까지 적으로돌리고 단합해서 공격함ㅋㅋ 이것만봐도 쌍칼 형님이 얼마나 대현자인지 알 수 있음
2023-05-27 22:12:45
추천0
[L:54/A:602]
쌍칼형님 노벨상 받아야함
2023-05-27 23:01:20
추천0
[L:44/A:614]
소우지남편♥
멋있다
2023-05-28 00:59:14
추천0
[L:86/A:476]
악마의열매
ㅎㄷㄷㄷ
2023-06-12 19:04:25
추천0
[L:53/A:549]
티베리우스
와 ㅋㅋㅋㅋㅋ
2023-06-21 23:57:30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20 | 댓글 3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정치글 / 혐오조장글들은 자제 부탁드립니다. [18]
츄잉
2021-08-11 16 7111
정보공지
유머 관련글만 작성해주세요. [18]
츄잉
2021-08-11 8 13253
169270 유머  
실내흡연자가 살던 집 상태 [2]
김괘걸
2024-04-14 0-0 131
169269 유머  
헬스장 대참사
관심없다여
2024-04-14 0-0 128
169268 유머  
공좀 차본 여친 [1]
관심없다여
2024-04-14 0-0 122
169267 유머  
그대로 굳어버린 여친
관심없다여
2024-04-14 0-0 146
169266 유머  
대륙식 안전벨트
관심없다여
2024-04-14 0-0 119
169265 유머  
묘기 실패
관심없다여
2024-04-14 0-0 115
169264 유머  
싱글벙글 요즘 여고생 인스타 [2]
인간맨
2024-04-14 0-0 499
169263 유머  
싱글벙글 아기호랭이 신체검사
인간맨
2024-04-14 0-0 315
169262 유머  
인간줄넘기
인간맨
2024-04-14 0-0 299
169261 유머  
싱글벙글 코끼리와 덩크슛 묘기
인간맨
2024-04-14 0-0 248
169260 유머  
싱글벙글 시간정지 해제했더니 [1]
인간맨
2024-04-14 0-0 367
169259 유머  
싱글벙글 수영모
인간맨
2024-04-14 0-0 249
169258 유머  
싱글벙글 밤산책용 목걸이찬 댕댕이
인간맨
2024-04-14 0-0 237
169257 유머  
토끼들에게 먹힐까봐 숨는 댕댕이 [1]
인간맨
2024-04-14 0-0 288
169256 유머  
엉덩이춤추는 킹펭귄 [1]
인간맨
2024-04-14 0-0 233
169255 유머  
둥지파괴 [2]
인간맨
2024-04-14 0-0 266
169254 유머  
어퍼컷하는 서벌
인간맨
2024-04-14 0-0 238
169253 유머  
간식안줘서 골난 모래고양이
인간맨
2024-04-14 0-0 223
169252 유머  
북극곰 멸종위기 특단의 대책 [1]
인간맨
2024-04-14 0-0 251
169251 유머  
엄마 깨무는 애기서벌
인간맨
2024-04-14 0-0 234
169250 유머  
원피스 커뮤 출신 땀마마 [2]
돈까스명인
2024-04-14 0-0 385
169249 유머  
30대 노화가 오는 과정 [4]
유니크헌터
2024-04-14 0-0 448
169248 유머  
내친구 이직해서 새직장 구했는데.jpg [2]
유니크헌터
2024-04-14 0-0 376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