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웬디 스프리건급되나?
Goatt | L:0/A:0
22/50
LV2 | Exp.44%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414 | 작성일 2024-06-09 17:49:32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웬디 스프리건급되나?

꽤쌔졌는데 될가나?

개추
|
추천
0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오로락
아질같은 애들은 이길 수 있는데

오거스트 아이린 갓세레나 라케이드 디마리아는 못이길듯
2024-06-09 18:05:12
추천0
[L:22/A:242]
루믹
지금이면 스프리건 바로 다음 라인 중 한 명은 될듯
2024-06-09 18:09:47
추천0
Goatt
많이쌔졋당
2024-06-11 01:20:51
추천0
[L:67/A:365]
코티
못될 거 같음
2024-06-09 18:12:13
추천0
도서부장
되는데
2024-06-09 19:51:31
추천0
Goatt
그래도 잠재력 ㅅㅌㅊ인듯요!
2024-06-11 01:24:43
추천0
도서부장
아이린이 웬디몸 차지했을때 마력이 별로 안줄었다하고
멸룡속성을 부가하는것조차 가능하고 하쿠가 상댈 죽일생각이 없긴했지만 아무튼 멸룡오의 맞추기만하면 디아볼로스 하쿠 한방컷이고 페이스 부술때의 그 공격같은거하면 충분히
2024-06-09 19:51:23
추천0
[L:32/A:483]
이쥬인시게오
난된다고봄
2024-06-10 01:00:29
추천0
[L:36/A:569]
세라키냠
아이린이 말한거보면 일단 아이린 밑라인은 가능해서 잡프리건은 솔킬가능할듯
2024-06-10 13:36:07
추천0
루베카
뛰어넘지 무슨
2024-06-10 19:21:24
추천0
루베카
지금 풀파워기준으론

오아제외 충분할듯
2024-06-10 19:22:23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EZ 291화 [3]
옹잉잉
2024-06-12 1 628
정보공지
에덴즈 제로 284화
옹잉잉
2024-05-29 0 872
73021 일반  
에덴즈 제로 마지막화는 46페이지 ㄷ [1]
아크놀로기아
2024-06-15 0-0 203
73020 일반  
레이브x페어리테일x에덴즈제로로 게임 제작 못하나? [2]
아크놀로기아
2024-06-14 0-0 147
73019 일반  
이그니어 에피를 기대해도 되는 이유
아크놀로기아
2024-06-14 0-0 126
73018 일반  
7월7일 7시에 한국에서 자막으로 100년퀘 볼수 있음 [1]
아크놀로기아
2024-06-14 0-0 140
73017 일반  
나츠 얘가 주인공 치고 좀 웃기는게 [1]
오로락
2024-06-14 0-0 148
73016 일반  
빨리 날라오는 부유섬을 버텨내는 최강팀 [12]
아크놀로기아
2024-06-14 0-0 362
73015 일반  
나루토의 십미 정도면 페테 어디까지 가능할까요 [2]
카루토
2024-06-14 0-0 144
73014 일반  
마시마가 그냥 그리고 끝내면 안 되나?
실버블렛2
2024-06-14 0-0 81
73013 일반  
페테에 나히아 전성기 올마이트를 마법 안쓰고 이기는 캐릭터가 있나요? [11]
아크놀로기아
2024-06-14 0-0 254
73012 일반  
갑자기 주술회전 생각나네 ㅋㅋ
이쥬인시게오
2024-06-13 0-0 124
73011 일반  
초대 조금은 실드칠까했었는데 [7]
도서부장
2024-06-13 0-0 538
73010 일반  
마시마 오늘 9시 스페이스 하네요
아크놀로기아
2024-06-13 0-0 76
73009 일반  
아무리 생각해도 비엘네스 너무 아까움 ㅋㅋㅋ [5]
히로
2024-06-12 0-0 568
73008 일반  
근데 ㄹㅇ 이 정도로 열등감에 악에 바친 캐릭이 있었나 싶음 [5]
폴링다무코
2024-06-12 0-0 529
73007 일반  
근데 이그니어 부하들 왜이리 땀 흘림? [6]
아크놀로기아
2024-06-12 0-0 533
73006 일반  
이그니어가 추해 보인 이유 [33]
아크놀로기아
2024-06-12 0-0 599
73005 일반  
고트프리트 나오는게 [2]
도서부장
2024-06-12 0-0 173
73004 일반  
골드 오울 에피는 갓세레나가 캐리한 것 같음 [2]
오로락
2024-06-12 0-0 193
73003 일반  
페테3d게임 재밌으려나 [4]
포랑이
2024-06-12 0-0 244
73002 일반  
요새 100년퀘 재미도 [4]
히로
2024-06-12 0-0 293
73001 일반  
정말 청심의 옷이 최강이었나보네.. [3]
도서부장
2024-06-12 0-0 289
73000 일반  
와일로 님이 보신 3분기 애니 기대도 [1]
아크놀로기아
2024-06-12 0-0 145
72999 일반  
7월 3일에 단편으로 마시마가 페어리테일 그리는데.. [1]
아크놀로기아
2024-06-12 0-0 361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