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인 카부토가 선나를 어떻게 이김ㅋㅋ
페인전이랑 닌전이랑 선술 자체가 다름
당장 구미전만 봐도
산 날리는 초대형나선환 27방 + 나선수리검 2방 날려서 쿠라마 차크라 줄다리기 먹었는데
이걸 카부토따위가?
그리고 수백km 전장 한순간에 감지
닌전보면 알겠지만 분신인 나루토조차 3대라이카게 최고속도를 피해버림ㅋㅋ 걍 카부토랑 레벨이 다른 수준
닌전후반 선나의 초대옥나선수리검은
하시라마조차 마다라를 완전히 제압할 위력으로 판단할 정도임
| 선인 카부토가 선나를 어떻게 이김ㅋㅋ |
|
|
선인 카부토가 선나를 어떻게 이김ㅋㅋ페인전이랑 닌전이랑 선술 자체가 다름 당장 구미전만 봐도 산 날리는 초대형나선환 27방 + 나선수리검 2방 날려서 쿠라마 차크라 줄다리기 먹었는데 이걸 카부토따위가? 그리고 수백km 전장 한순간에 감지 닌전보면 알겠지만 분신인 나루토조차 3대라이카게 최고속도를 피해버림ㅋㅋ 걍 카부토랑 레벨이 다른 수준
닌전후반 선나의 초대옥나선수리검은 하시라마조차 마다라를 완전히 제압할 위력으로 판단할 정도임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