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시라마와 마다라의 차이는 크지 않다

이 장면만 보면 목인 = 완성체 스사노오 같아 보이지만


완성체 스사노오랑 목인이 싸우는 장면은 이게 다임
목인이 그나마 나온 게 종말의 계곡 전투인데




구미 미수옥을 받아서 되돌려줬지만 3단계 스사노오에 막혀서 미수옥 맞고 파괴, 미수옥은 방배의 술로 막음
3단계 스사노오는 미수옥을 막을 수 있는지 없는지 확실하지 않은데 굳이 위장 스사노오로 바꿔서 구미를 보호한 거 보면 3단계 스사노오도 미수옥을 완전히 막을 수는 없는 거 같음
즉, 목인은 3단계 스사노오랑 비비는 술법이지 완성체 스사노오 급이 아님
예토 때는 선인모드 상태에서 쓴 거라지만 예토 하시라마 자체가 생전 하시라마에 조금 못 미치니 거기서 거기임
그래도 완스사급은 아니지만 예토 목인이 좀 더 세긴 할지도?

방배의 술 + 포대의 술로 위장 스사노오 구미를 막으려고 하지만 이것도 진심으로 공격하니까 실패

그래서 꺼낸 카드가 진수천수




그 진수천수도 완성체 스사노오를 벗겨낸 정도만 그쳤고 진수천수 불상은 구미를 붙잡는 걸로 끝이고 목인도 곽암입전수수 쓰고 못 쓰게 됨
그리고 이후 진의 서 서술대로 종이 한장 차이로 마다라의 패배
완성체 스사노오는 진수천수로만 파괴할 수 있기 때문에 하시라마와 마다라의 차이는 크지 않고
그 크지 않는 차이를 구미를 이용해서 종이 한장 차이까지 좁힘
그리고 예전에도 말했지만 굳이 따지면 구미도 생전 마다라의 스펙이라고 봐야하는 게 내 생각이기도 하고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