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그렇게 따지면 빅맘은 징베랑 좋은 승부 가능?
찐따들ㅎㅇ | L:0/A:0
194/590
LV29 | Exp.3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346 | 작성일 2021-05-03 17:35:49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따지면 빅맘은 징베랑 좋은 승부 가능?


 

아 ㅋㅋㅋ

ㅇㅇ?

개추
|
추천
0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8/A:79]
ㄹㅇㄹ
좋은 승부 가능하지 내가 조로가 대장 이긴다는 말 안했음 내가 말 한건 '좋은 승부 가능'이다 왤케 화냄 ㅋㅋㅋㅋ 좆디는 사황이랑 대장 한테.저런것도 못함
2021-05-03 17:38:24
추천0
찐따들ㅎㅇ
화낸적 없는데?? ㅋㅅㅋ 왜 발끈함 ㄷㄷ
2021-05-03 17:38:53
추천0
찐따들ㅎㅇ
조로도 못하는데 좆디가 못하는건 당연한거고
2021-05-03 17:40:21
추천0
[L:8/A:79]
ㄹㅇㄹ
ㅇㅇ 그거임 좆디충들이 대장이랑 사황을 얕보고 비빌려고 하는게 웃김 ㅋㅋㅋ 아직 조로도 대장 이기지도 못하고 간신히 겨우 좋은 승부 가능한데 ㄹㅇ ㅋㅋㅋㅋㅋ 역시 대장팬도 좆디 임정하구만
2021-05-03 17:42:49
추천0
[L:59/A:489]
원잘알
꺼져좀대장균아
2021-05-03 17:38:47
추천0
찐따들ㅎㅇ
싫은데 ~ ㅋㄷㅋㄷ
2021-05-03 17:39:09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피스(ONE PIECE) 1012화 번역본 링크 [16]
심포니아
2021-05-07 0 60293
정보공지
스포 원피스 1012화 글스포 + 그림 전체 번역 [87]
츄잉형2↑
2021-05-04 0 93162
정보공지
원피스 1012화 글스포 [78]
Mr0SirCrocodile
2021-04-27 2 135268
정보공지
게시판이 새롭게 변경됐습니다. [9]
츄잉
2021-04-24 0 13644
정보공지
넷플릭스 실사화 '원피스' 쇼러너 근황 [36]
삼도류열매
2020-05-28 4 101227
정보공지 2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3851 일반  
안녕하세요
악마의열매
2021-05-11 0-0 4
3850 일반  
이쯤에서 보는 나미의 왕가슴 [2]
골섹
2021-05-11 0-0 450
3849 일반  
(수련회 추억) 자~ 다같이~ 턱주기가 됩시다~!
호날D오
2021-05-11 0-0 222
3848 일반  
상디가 뭔 사최간급이노 ㅋㅋ [4]
갓디
2021-05-11 1-0 410
3847 일반  
상디 사최간
불마
2021-05-11 0-0 37
3846 일반  
상디빠들 상디의모습이 좋은거지 강함으로는 빠는거아니잖아 [1]
유니크
2021-05-11 0-0 71
3845 일반  
키드는 열매 각성 보여줄듯 [9]
상디
2021-05-11 0-0 506
3844 일반  
상디가 사최간급이라는게 아니라 [2]
진지합니다
2021-05-10 0-0 116
3843 일반  
상디는애초에 요리사라니까 [2]
유니크
2021-05-10 0-0 71
3842 일반  
잘자요 [1]
악마의열매
2021-05-10 0-0 72
3841 일반  
상디가 이번 생에에 죽어도 못하는거
아크아이누
2021-05-10 0-0 165
3840 일반  
만약에 카이도우가 류오를 사용하지 못한다면, 루피가 패휘감 터득후 노말상태로도 인수형과 대치가 가능한게 [2]
ArshesNei
2021-05-10 0-0 120
3839 일반  
뭐? 상디가 사최긴급이라고? [1]
사마의
2021-05-10 0-0 157
3838 일반  
상디가 사최간 급 ㅋㅋㅋㅋ
아크아이누
2021-05-10 0-0 98
3837 일반  
만약 카이도우가 류오 내부파괴를 사용하지 못한다고해도, 패휘감이 무장색보다 더 단단하게 [2]
ArshesNei
2021-05-10 0-0 158
3836 일반  
나 원게 13~14년도에 잠시하다가 접었는데 [4]
유니크
2021-05-10 2-0 169
3835 일반  
이건 확실한듯. 패왕색두르는걸 터득하자마자 '얕았다' 라는건 [3]
ArshesNei
2021-05-10 0-0 428
3834 일반  
거프가 열악한 환경속에서 극한을 찍은거지 패휘감이 별거아니다 라는건;
알퐈몬
2021-05-10 0-0 132
3833 일반  
루피 신기술 예상 [2]
FUNK
2021-05-10 1-0 386
3832 일반  
카이도는 패휘감이지만 방출형태가 아님 [5]
우동이
2021-05-10 0-0 281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