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루치한테 니카 킨게 베가펑크 설명타임 갖게 하려고 작가가 한거라네 ㅋㅋ
조로무패 | L:0/A:0
585/1,630
LV81 | Exp.35%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7-0 | 조회 670 | 작성일 2023-09-17 01:07:25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루치한테 니카 킨게 베가펑크 설명타임 갖게 하려고 작가가 한거라네 ㅋㅋ

시발 베가펑크 설명타임은 최신화에서 키자루 피규어 만드는 타이밍에 해도 똑같은데 ㅋㅋ

 

진짜 저 새기의 망상세계는 상상을 초월하는 듯. 매번 레전드 갱신이네.

개추
|
추천
7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메나
보통 다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나?
이거 내가 꺼낸것도 아니고 루치전 니카 나왔을때 황충이들이 입모아 주장하던건데
내가 그걸 반박해줘야하는 처지에 놓이다니
현상금 n빵부터 시작해서 뭔 경우인지 모르겠네
이놈들은 왜 자꾸 말이바껴
2023-09-17 01:12:26
추천0
조로무패
아니 말 돌리지 말고 니가 주장을 한거면 니 신념과 사고 하에서 대답을 하라고 ㅋㅋㅋ
이번에 니카가 키자루 부여잡고 다음화에서 바로 베가펑크가 설명 들어가면 되는데
왜 설명타임을 굳이 루치랑 뜰 때 넣냐고 생각하냐니까? 앞뒤 안맞는 개망상이라는 생각이 안드나?
2023-09-17 01:13:23
추천0
메나
? 븅신아 신념이고 자시고 지들끼리 주장하던거 그러려니했더니 이제와서 좆되니까 말바로 바꾸는게 어이없다는거지 장난하나 ㅋㅋ
좆나급박한데 거기다가 설명타임을 어캐 집어넣어
그럼 닌 처음부터 노말고집하던 루피가 바로 니카킨건 말이된다고 생각하는거냐? 말같지도 않은 소리하노
카이도우전때 기어4도 아끼던게 루피인데?
2023-09-17 01:15:47
추천0
샹중올마잍
ㄹㅇ 오늘 다시봐도 능지뿐만아니라 정신병까지도 극흑이랑 비견되는 몇 안되는놈임ㅋㅋㅋㅋ

베가펑크 설명타임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충격적인 개레전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3-09-17 01:15:13
추천0
조로무패
진짜 미치겠음 ㅋㅋㅋ 작가가 전지적 능력으로 스토리에 앞뒤 안맞게 개입한다는 말을 아무렇지 않게 한다는게 ㅋㅋㅋ 어이가 없어서 말이 안나올 정도네.
2023-09-17 01:17:46
추천0
메나
와 너네 둘이 잘어울린다
2023-09-17 01:18:19
추천0
샹중올마잍
새삼스럽지만 정상인 누가봐도 병신같고 정신병처럼 보이는걸 스스로 인지들을 못하니까 대장균인거임 ㅋㅅㅋ

그러니까 얘네들 놀리는게 더 재밌을수밖에 없는거지 >_< ㅋㅋ
2023-09-17 01:18:59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이벤트 결과 발표●●● [6]
쎄이얌매
2024-06-19 2 804
정보공지
스포 1118화 짧스포 [26]
유호빈
2024-06-19 2 30700
정보공지
스포 원피스 1117화 번역본 링크 [7]
바사삭
2024-06-14 4 75388
정보공지
원피스 1-107권 외 할인 [2]
손오백데스
2024-06-09 1 3677
정보공지
TVA EP.1108 [2]
쿠잔
2024-05-19 0 23447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346553 일반  
로저=샹크스? ㄷㄷㄷㄷㄷ [2]
원잘알석사
2024-06-20 0-0 229
346552 일반  
오로성을 너무 빨리 내보낸게 아닌가 싶음
페이트
2024-06-20 0-0 251
346551 일반  
상크스 왠지... [1]
실버블렛2
2024-06-20 0-0 83
346550 일반  
왜 로저 = 샹크스임 [6]
크리스탈
2024-06-20 0-0 248
346549 일반  
다시보기..루피의 처형식 [2]
소라
2024-06-20 0-0 610
346548 일반  
대장이 사황보다 쎄다? [3]
권지옹
2024-06-19 4-0 552
346547 일반  
오랜만에 서열 적고 감 [2]
페이트
2024-06-19 0-0 379
346546 일반  
오페오페열매보다 [3]
샬롯페로스페로
2024-06-19 0-0 420
346545 일반  
루피가 검수 이길려면 [2]
실버블렛2
2024-06-19 0-0 273
346544 일반  
루피와 티치는 싸우게 될 것임 [1]
헤이세이
2024-06-19 0-0 1030
346543 일반  
샹크스는 로저급이지;; [6]
Dad
2024-06-19 0-0 316
346542 일반  
역시 원피스 최후의 전쟁은 엔드게임이야! [1]
헤이세이
2024-06-19 0-0 689
346541 일반  
자기전에 알만한 상식
이남규
2024-06-19 0-0 268
346540 일반  
나이나이열매 먹었다고 왜 미래에 있을 수 있는 모습으로
깅가밍가해
2024-06-19 0-0 238
346539 일반  
이무가 열매힘 다합친것보다셈 [3]
새벽
2024-06-19 0-0 1002
346538 일반  
그런데 니카가 뭔대수임이제와서 [1]
새벽
2024-06-19 0-0 635
346537 일반  
뭔일이래 .. 미안합니다. (이벤트 관련) [13]
야마룽룽
2024-06-19 2-0 249
346536 일반  
대장이 사황보다 쎘으면 왜? [5]
딸딸이왕
2024-06-19 1-0 235
346535 일반  
근데 대장이 사황보다 쎘으면 [4]
휴흙
2024-06-19 0-0 398
346534 일반  
로우 이상의 좆대로좆대로 열매 ㅋㅋ
만신이학
2024-06-19 0-0 1258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