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애초에 밀해랑 검해랑 만날일자체가 현재로썬 없으니까
금강 | L:37/A:891
1,865/2,010
LV100 | Exp.9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640 | 작성일 2024-02-11 23:59:11
[서브캐릭구경ON] [캐릭컬렉션구경ON] [N작품구경ON]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애초에 밀해랑 검해랑 만날일자체가 현재로썬 없으니까

왈가왈부할건없는데

 

저기 이번화에나온 멤버들로만 밀해전체상대하긴 빡세지 

 

니카안켠 패휘감루피로 ㅇㅇ 티치한테 압도적으로 발릴거같진않아보이고

 

크로우즈로 루피잡아도 루피 죽일려면 시간 오지게 들어야할거같은데..

조로 상디 징베 나미 프랑키 로빈 쵸파 브룩 ...어떻게 

조 상 징 바제스 도크큐 처리하고 나우쵸로가 오거처리하고도 브룩이 남음.. 애초에 조상진이 바제스 도크큐. 처리하는데 일도 안걸릴거같긴한데

문제는 얘네들은 티치능력을본적이없음(루피 징베빼고는) 

 

imo-13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로키조
근데 티치쪽에 아오키지 있었으면 결과 달라지냐? ㅋㅋ 그래도 루피쪽이 유리한가?
2024-02-12 00:04:03
추천0
니말맞
아오키지 있음 티치쪽 압승이지
2024-02-12 00:08:31
추천0
로키조
아~ 아오키지 유무가 크냐? 루피가 티치 상대하고 조로, 상디가 아오키지 다굴치고 나머지는 남은 밀짚모자 애들이 하면 이기지 않음?
2024-02-12 00:51:37
추천0
니말맞
간부진 중 1,2병 빼곤 금방 정리하고 다굴 들어갈만해 ㅋㅋ 상황 그대로 가정하면
2024-02-12 00:06:19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TVA EP.1109 [2]
쿠잔
2024-06-23 3 2144
정보공지
스포 원피스 1118화 번역본 링크 [6]
바사삭
2024-06-21 0 47416
정보공지
원피스 1-107권 외 할인 [2]
손오백데스
2024-06-09 1 4091
정보공지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23.05.10 업데이트) [98]
양동9리9리
2019-03-12 14 212686
346711 일반  
대장정도면
악마의열매
2024-06-24 0 27
346710 일반  
세라핌 하나가
악마의열매
2024-06-24 0 23
346709 일반  
해군이 사황 안건드는 이유 [1]
궁시렁
2024-06-24 5 147
346708 일반  
근데 여기 '반대' 없어졌네? [1]
페이트
2024-06-24 0 119
346707 일반  
와 이번주도 휴재가 아니라고? ㅎㄷㄷㄷ [5]
소라
2024-06-24 0 539
346706 일반  
와노쿠니에서 언급된 망토의 상징성 [1]
비롤가틀
2024-06-24 0 315
346705 일반  
야마토 > 조로 병신 조퀴들아 [5]
가구라
2024-06-24 1 237
346704 일반  
지금 나오는 논점이 가프가 무장색으로 세계관 탑을 찍은걸까? 아님?
비롤가틀
2024-06-24 0 203
346703 일반  
느그 좆로 염왕모드는 엔마빨인데 조퀴들 왜 깝침? [3]
페이트
2024-06-24 0 225
346702 일반  
지니 납치한 ㄴ 키자루
가구라
2024-06-24 0 244
346701 일반  
끼루밥
최강붉은개
2024-06-23 0 112
346700 일반  
검수단이 크래커 잡으러갈때 두명 보냄
딸딸이왕
2024-06-23 0 88
346699 일반  
이제 얘내 근황만 나오면 되는 건가? [4]
마시멜로우
2024-06-23 0 182
346698 일반  
미호크 패왕색 [5]
천마검
2024-06-23 0 162
346697 일반  
보니 능력이 뭔데?? [3]
보아짭콕
2024-06-23 0 245
346696 일반  
쿠로오비 > 도플라밍고 아님? [1]
가구라
2024-06-23 0 68
346695 일반  
야마토 실력 어느정도임? [9]
바즈랑건
2024-06-23 0 206
346694 일반  
패왕색 없이도 사황급 가능한가? [24]
천마검
2024-06-23 0 288
346693 일반  
드래곤도 패휘감 사용할거같음?? [6]
True상식조건
2024-06-23 0 155
346692 일반  
세라핌들도 바다에서 헤엄 못치냐? [2]
보아짭콕
2024-06-23 0 185
346691 일반  
미호크가 4황이 될 수 없는이유 [2]
모네여신
2024-06-23 2 249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